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우이혼 2 아들 민수 눈물(프로필, 학력, 나이, 인스타 그램)

by 충격대예언 2022. 5. 12.
[글 포스팅 순서]

1. 아들 민수의 선물
2.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일라이, 지연수, 민수
3. 유키스 전 멤버 알렉산더와의 만남
4. 지연수와 일라이의 여행가는 차안에서 진솔한 대화
5. 춘천 닭갈비 집에서 진솔한 대화
6. 춘천 숙소에서 진솔한 대화와 지연수의 돌직구
7. 일라이 프로필(나이, 직업, 인스타 등)
8. 지연수 프로필(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그램 등)
9.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장가현 배우 남편 조성민 가수 이혼 사유(직업 레이싱걸 나이 프로필 인스타)
10. 유깻잎 최고기 남자 여자친구 결혼 이혼사유(직업 나이 프로필 인스타) 재방송시간
11. 나한일 결혼/재혼/이혼 아내 유혜영 출연, 부인 정은숙 이혼(나이, 프로필)
12. 우이혼2, 4회 시즌2 지연수 일라이 이혼사유(프로필, 나이, 직업) 재방송 시간
아들 민수의 선물

5월 10일 방송된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시청률 6.331%) 5회 특별판에서는 유키스의 전 멤버인 일라이와 전 직업이 레이싱 모델이자 현 방송인인 지연수의 특별판이 공개됐습니다.

일라이는 지연수의 집을 찾았고, 전화통화 넘어로 들려오는 아들 민수의 목소리에 일라이도 환하게 웃었습니다.
아들 민수는 아빠 일라이를 보자마자

선물이 있다.
아빠 생신 축하해요.

알랴뷰~♡


고사리로 적은 스케치북을 꺼내서 일라이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일라이는 아들이 보여준 스케치북에서 눈을 떼지 못했습니다.
아들에게 아빠 행복하다며 환하게 웃어주었습니다.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일라이, 지연수, 민수

일라이, 지연수, 민수는 아들 민수의 버킷리스트 1순위인 놀이공원으로 갔습니다.
민수는 완전체 가족 전체가 함께 찾은 놀이공원에서 엄마, 아빠의 손을 꼭 잡고 웃었습니다.

천국이구만.


일라이는 행복해 하는 모습의 아들의 모습을 계속해서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또한 엄마 아빠의 손을 꼭 잡고 놀이기구를 탄 아들 민수의 말에 뭉클함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우리 가족이 해냈다.
우리 가족이 이겨냈다!


민수는
집에 돌아와 아빠와 헤어져야 하는 순간에 일라이에게 딱 붙어 눈물을 흘렸습니다.

안 놔줄거다.
헤어지는 거 싫다.


일라이에게 붙어서 눈물을 흘리며 말하는 아들을 보자 일라이는 착잡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유키스 전 멤버 알렉산더와의 만남

일라이는 이틀 뒤, 유키스 전 멤버인 알렉산더를 만났습니다.
알렉산더는 유키스에게 지연수와 싸웠냐고 물었습니다.
일라이는 

이제 안 싸운다.
요즘 사이 좋다.
연수의 몰랐던 걸 알게 됐고,
 이 촬영을 통해서
연수와 대화를 하게 됐다.
조금씩 오해가 풀렸다.

촬영 없이 한국에 들어왔으면

인사도 안 했을 거다.
민수만 만났을 거다.


알렉산더는
물었습니다.

재결합 하는 거 아니냐?


일라이는 애써 부인하지 않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 놨습니다.

모르지.
솔직히 미국 안 가고 싶다.


 

지연수와 일라이의 여행가는 차안에서 진솔한 대화

다시 만난 지연수와 일라이는 다시 과거의 감정적인 힘들었던 부분에 대해서 솔직하게 이야기 했습니다.
지연수는 

힘들었다.
네가 기억하지 못하는 몇 마디 때문에
내 일상이 무너졌다.
이혼을 통보하지 않았다고
그렇게 방송에 나가고 나서
내가 거짓말쟁이가 됐다.


이어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한국 돌아간 다음날
나한테
이혼하자고 전화했다.

내가 받고 싶은 사과는 
내가 선택하지 않은
이혼에 대한 통보다.


지연수가 속마음을 털어놓은 것에 대해서 일라이는 사과했습니다.

이혼 통보 해서 미안하다.

춘천 닭갈비 집에서 진솔한 대화

두 사람은 추억이 있는 춘천으로 갔습니다.
닭갈비를 먹는 도중에 일라이는 지연수에게

옛날에 행복한 기억은 없었지만
앞으로 행복한 기억을 만들면 되지.


이 말에 지연수는

우리 둘이 만들자고?
나랑 잘해보고 싶어?


일라이는

행복한 기억은 아니어도
그때보다는 나은 기억을 만들자는 거다.

 

춘천 숙소에서 진솔한 대화와 지연수의 돌직구

숙소로 이동한 두 사람은 계속해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일라이는 지연수에게 솔직하게 현실적인 문제들을 털어놨습니다.

민수 옆에 있고 싶다.
민수한테 아빠가 떠난다는 느낌을 주고 싶지 않다.

미국 들어가서 정리하고 나오면
나는 백수가 되는 거다.


아들 민수에 대한 일라이의 애틋한 마음을 이야기 했습니다.

아빠는 한국에 살고 있단 걸 알면
민수 마음이 안정되지 않을까?

민수 때문에 들어오는 거다.


이 말에 지연수는 솔직하게 방 하나 내줄테니 같이 살아보지 않겠냐는 제안을 했습니다.

만약 같이 살게 된다면
나는 이혼한 전 남편과 같이 사는 여자다.

새로운 사람을 만날 기회 조차 날라간다.
50살 되기 전에 재혼해 보고 싶었다.

네가 나한테 왔다가 또 떠나면
난 다시 일어날 힘이 없다.


이어서 눈물을 흘리며 지연수는

네가 우리 집 있었던 며칠 동안
아무 간섭도 없이 

우리 세 식구가 이렇게 살았으면
우리 평생 행복했겠다.

 

마지막에 지연수는 일라에게 돌직구를 날렸습니다.

나 좋아해?

이에 일라이는

응!


두 사람은 아직도 서로를 좋아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재결합 할 수 있을지 더 욱더 흥미로워 집니다.

일라이 프로필

본명: Ellision Kim(엘리슨 킴)
한국이름: 김경재
출생: 1991년 3월 13일
출생지: 미국 워싱턴 D.C
나이: 32세
국적: 미국
가족: 아버지 김흥수, 어머니 
자녀: 아들 김민수(2016년생)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
취미: 영화감상, 음악감상직업: 가수, 방송인
특기: 태권도, 쿵푸, 영어, 중국어
전 부인(아내): 지연수
인스타그램: @eli_kim91

 

지연수 프로필

출생: 1980년 10월 22일
나이: 43살
전 남편(배우자): 일라이(2014년~2020년)
자녀: 김민수(아들)
키: 170cm, 몸무게 48kg
에이전트: 무소속
직업: 레이싱 모델, 현 방송인
인스타그램: @jiyeonsoo140605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장가현 배우 남편 조성민 가수 이혼 사유(직업 레이싱걸 나이 프로필 인스타)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장가현 배우 남편 조성민 가수 이혼 사유(직업 레이싱걸 나이 프로필 인

우리 이혼했어요2, 시즌2 장가현 배우 남편 조성민 가수 이혼 사유 (직업 이유 레이싱걸 나이 프로필 인스타 자녀 딸) [글 포스팅 순서] 1. 배우 장가현과 가수 조성민 이혼 부부 전격 합류 2. 운명

choonggyuk.tistory.com

유깻잎 최고기 남자 여자친구 결혼 이혼사유(직업 나이 프로필 인스타) 재방송시간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유깻잎 최고기 남자 여자친구 결혼 이혼사유(직업 나이 프로필 인스타)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유깻잎 최고기 남자 여자친구 결혼 이혼사유(직업 나이 프로필 인스타) 재방송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유깻잎, 최고기의 '우리 이혼했어요1' 에 출연 후 변화에

choonggyuk.tistory.com

나한일 결혼/재혼/이혼 아내 유혜영 출연, 부인 정은숙 이혼(나이,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나한일 결혼/재혼/이혼 아내 유혜영 출연, 부인 정은숙 이혼(나이, 프로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나한일 결혼/재혼/이혼 아내 유혜영 출연,  부인 정은숙 이혼(나이,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우리이혼했어요 시즌2 출연진 나한일-유혜영 2. 나한일 프로필 3.

choonggyuk.tistory.com

우이혼2, 4회 시즌2 지연수 일라이 이혼사유(프로필, 나이, 직업) 재방송 시간
 

우이혼2, 4회 시즌2 지연수 일라이 이혼사유(프로필, 나이, 직업) 재방송 시간/우리 이혼했어요

우이혼2, 4회 시즌2 지연수 일라이 이혼사유(프로필, 나이, 직업) 재방송 시간/우리 이혼했어요 [글 포스팅 순서] 1. 우리 이혼했어요2 4회, 일라이와 지연수 2. 첫 방송에서 지연수와 일라이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