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홍성흔 부인(아내) 김정임 모델 딸 홍화리 직업 아들 나이 학력 가족 집 아파트 프로필 살림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by 충격대예언 2022. 5. 22.

홍성흔 부인(아내) 김정임 모델 딸 홍화리 직업 아들 나이 학력 가족 
프로필 살림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글 포스팅 순서]

1. 핸드폰 구입에 고민에 빠진 홍성흔 부인 김정임
2. 부인의 허락도 없이 핸드폰을 구입한 홍성흔
3. 부인 김정임과 남편 홍성흔의 의견 충돌
4. 아이들을 믿고 핸드폰을 다시 준 엄마 김정임
5. 홍성흔 프로필
6. 홍성흔 과거 에피소드
7. 김정임 프로필
8. 홍화리 프로필
9. 홍화철 프로필
10. 홍성은 차(자동차) 재산
11. 홍성은 집 위치

12. 살림남 이천수 부인 심하은 2 부부 집 위치 아파트 나이 모델 직업 프로필,살림하는남자들 시즌2 재방송 시간
13. 나는 솔로 8기 인스타 직업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SOLO 한의사(남자 여자 프로필)

14.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 살림남 2 재방송 시간

 

핸드폰 구입에 고민에 빠진 홍성흔 부인 김정임

매주 토요일 저녁 9시 20분(방송시간)에 방송되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 시청률: 7%)은 전주 대비해서 시청률이 1.4%나 상승하면서 토요일 전체 예능 프로그램들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녀의 핸드폰 사용 문제를 두고 갈등한 남편 홍성흔, 아내(부인) 김정임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부인 김정임은 고2 딸 화리의 담임 선생님으로부터 학교 생활에 필요한 여러가지 정보들을 학생에게 제공해야 되기에 핸드폰이 필요하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또한 선생님이 딸 화리에게 직접 연락해야 될 경우도 있기에 가급적이면 핸드폰을 사주기를 권장했습니다.
김정임은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깊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좀 더 커서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시기에 아이들에게 휴대폰을 주려고 했던 김정임은 가족을 전부 모아서 회의를 했습니다.
그리고 딸 화리만 핸드폰을 사주겠다고 했지만, 아들 화철이 강력하게 이의를 제기하자 화리는 동생 화철이 핸드폰에 대한 통제력을 갖출때까지 자신도 필요없다고 했습니다.

 

부인의 허락도 없이 핸드폰을 구입한 홍성흔

다음날 화철을 데리러 학교에 갔다가 정문에 나와있기로 한 화철이가 나와 있지 않아서 화철이를 기다리면서 학교 주위를 4바퀴나 돈 끝에 가까스로 아들을 만난 홍성은 핸드폰이 없어서 생긴 문제라고 생각하고 아들 화철을 데리고 핸드폰 매장으로 향하는 결단을 내렸습니다.

휴대전화 사러 가!
짜증 나서 도저히.
이건 무슨 소통이 돼야지.
이렇게 핸드폰 없이 살 수는 없다.


핸드폰 매장에서 홍성흔이 휴대폰 가격 때문에 걱정하자 아들 홍화철이 아빠 홍성흔을 은근히 도발시켰습니다.

우리집 가장은 엄마니까!


이에 허세가폭발한 홍성흔은 원하는 걸 사라고 하면서, 최신형 핸드폰 두 대를 사서 집에 왔습니다.

부인 김정임과 남편 홍성흔의 의견 충돌

외출에서 돌아온 아내 김정임은 남편 홍성흔이 자신과 일절 상의도 없이 아이들의 휴대폰을 개통한 사실에 크게 화를 냈습니다.

책임 못 질 짓 좀하지마!

애들이 그런 환경에 노출 안 됐으면 좋겠어.
육아 안 할거라며.
그러면 선을 부수진 말아야지.
그 선을 여보 마음대로 무너뜨리니까
너무 화가나.


홍성흔은 예상치 못한 아내의 반응에 오늘 아들을 픽업하기 위해서 학교 주변을 여러번 돌아다닌 것을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팽팽하게 맞섰습니다.

애들 다 컸잔아.


아내 김정임은 아이들이 핸드폰 중독 될까봐 휴대폰을 주지 않았다라고 했고, 옆에 있던 화리가 자신이 지난해 학교 검사에서 스마트기기 검사에서 중독 위험군으로 나왔다는 사실을 알려주었다.
그리고 딸 홍화리 자신도 휴대전화가 필요 없고, 동생 홍화철도 없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홍화리에 홍성흔은 이제야 이해했습니다.
휴대폰이 생기자마자 푹 빠져버린 아들 홍화철은 폰이 생긴지 한 시간 만에 엄마에게 휴대전화를 압수당했습니다.

 

아이들을 믿고 핸드폰을 다시 준 엄마 김정임

아이들로부터 핸드폰을 압수한 부인 김정임은 며칠을 고민하다가 다시 가족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엄마 김정임은 스스로 통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면서 회라와 화철에게 휴대폰을 주었습니다.
특히 아들 화철에게는 핸드폰에서 친구들과 비속어를 사용하지 말 것을 당부했습니다.

아들 화철은 핸드폰 가진 날을 기념해 자신의 핸드폰으로 가족 사진을 촬영했고 단란한 홍성흔 가족의 모습으로 방송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홍성흔 프로필

출생: 1976년 12월 12일
나이: 47세
고향: 강원도 횡성
키: 180cm, 몸무게: 91kg
혈액형: O형
학력: 서울 공릉초등학교 졸업, 중앙중학교 졸업, 중앙고등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체육학과 졸업
종교: 불교
가족: 아내(부인) 김정임, 딸 홍화리, 아들 홍화철
포지션: 지명타자, 포수,
프로입단: 1999년 1차 지명 OB
소속팀: 두산 베어스(1999~2008), 롯데 자이언츠(2009~2012), 두산 베어스(2013~2016)
지도자: AZL 파드리스 루키팀 필드코치(2018~2019)
병역: 1998년 방콕 아시안게임 금메달로 '예술 체육요원'
인스타그램: @honggafamily

 

홍성흔 과거 에프소드

대한민국의 전前 야구선수이자 전前 야구코치 입니다.
은퇴 후 현재는 코치를 그만두고 방송을 포함해 다양한 외부활동에서 모습을 보이는 방송인 혹은 멀티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아마시절 최고의 포수로 이름을 떨쳤으며, 1999년 1차 지명으로 두산 베어스의 유니폼을 입게 되었습니다.
입단하자마자 주전 자리를 꿰차며 데뷔 시즌에 신인왕을 수상하였고, 이후 꾸준하게 활약하며 박경완, 진갑용과 함께 리그 정상급 포수로 활약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훈훈한 외모와 특유의 쾌활한 성격과 액션으로 팬들의 인기도 어마어마했습니다.

2007년 입스로 인해 2루 송구에 어려움을 겪으며 포수 출전 빈도가 줄었고, FA 시즌인 2008년엔 포수 포지션을 은퇴하기 이릅니다.
시즌 후엔 롯데 자이언츠로 이적하였고 롯데에서 4년 연속 지명타자 부문 골든글러브를 수상하는 등 엄청난 활약을 펼치며 롯데 자이언츠 역사상 최고의 FA 성공 사례를 만든 선수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 후 2013년, 2차 FA로 다시 친정 팀인 두산으로 리턴했스니다. 
이후 선수 생활의 말년에 구단과 불화가 겹친 김동주 대신 주장으로 팀을 이끌었스니다.
선수 시절 별명으로는 '홍턱', '홍포(洪砲)', '오버맨' 등이 있습니다.

신인 시절부터 상당히 밝고 쾌활한 이미지를 유지해왔지만 알고 보면 어린 시절이 꽤나 불우했습니다. 
중학생 시절 홍성흔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갑작스럽게 이혼을 했고 아버지, 형과 함께 살았습니다. 
아버지가 홀로 개인택시 운전을 하면서 홍성흔의 뒷바라지를 했다고 합니다.

홍성흔은 초등학교 5학년 때 야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의 어린시절에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부모님이 이혼하면서 어렵게 자랐다
야구공, 야구 글러브를 꿰매서 썼다. 
낡은 신발을 계속 신었다


가정이 너무 어려운 홍성흔은 너무도 창피해 야구를 그만두고 싶었지만, 이때 스승 이해창을 만났다고 합니다.
MBC 청룡 소속이었던 이해창은 지난 1988년 야구선수 생활을 마쳤습니다.

스승님의 한 마디로 내 인생이 바뀌었다.
내 머리를 쓰다듬어 주시면서
절대 포기하지 말라고 하셨다.
그 말이 단단한 뿌리가 됐다.
그 덕에 고비를 넘길 수 있었던 것


어머니에 대한 애정은 별로 없는 듯 보입니다.
어머니 전화를 받고 인연은 끝났다고 말한 애피소드도 있습니다.

2018년부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루키팀 코치로 지도자 연수를 시작했다가 2019년에는 정식코치로 전환되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메이저리그 팀의 마이너리그 운영이 중단되는 일을 겪었고, 홍성흔 역시 이 시기 칼날을 피하지 못했습니다.

 

김정임 프로필

출생: 1973년 5월 21일
나이: 50세
고향: 부산
학력: 인제대학교 의용공학과 졸업 및 학사
직업: 모델

 

홍화리 프로필

출생: 2005년 2월 21일
나이: 18세
키: 168cm
혈액형: A형
학력: 경복초등학교 졸업, 강일중학교 졸업,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중국어과 재학
데뷔: 2014년 KBS2 드라마 참 좋은 시절

아버지 홍성흔과 엄마 김정임(모델)의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은 장녀 홍화리는 상당히 큐트하고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어 팬들로부터 화리여신으로 추앙받고 있습니다.
홍화리 양은 2014년 2월 22일부터 왕가네 식구들 후속으로 방영되는 참 좋은 시절에서 강동주 역으로 출연, 아역 배우로써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2014년 12월 31일 열린 KBS 연기대상에서, 강동주 역으로 청소년 연기상 여자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홍화철 프로필

출생: 2008년 9월 23일
나이: 15세
투타: 조투좌타
학력: 배재중학교 재학

 

홍성은 차(자동차) 재산

자동차 아우디 Q7으로 알려져있습니다.

1999년 처음 연봉은 4천만원으로 시작한 후 매년 뛰어난 활약을 보이면서 1억 2000만원, 1억 8000만원 등으로 매년 연봉이 상승했습니다.
또한 2008년 시즌이 종료된 이후에는 자유계약선수 자격을 얻어 롯데 자이언츠로 이적하면서 연봉이 2억 7000만원 이상의 연봉을 받았습니다.
2012년도에는 두산으로 옮기면서 4년간 최대 31억원에 계약을 했습니다.
23년 동안 모은 돈으로 재태크를 했다면 그의 재산도 어마어마하게 늘어났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홍성은 집 위치

서울 암사동 강동롯데캐슬퍼스트 아파트입니다.
평수는 40평대 정도입니다.
매매가는 15억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살림남 이천수 부인 심하은 2 부부싸움 집 위치 아파트 나이 모델 직업 프로필,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재방송 시간
 

살림남 이천수 부인 심하은 2 부부싸움 집 위치 아파트 나이 모델 직업 프로필, 살림하는 남자들

살림남 이천수 부인 심하은 2 부부싸움 집 위치 아파트 나이 모델 직업 프로필)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글 포스팅 순서] 1. 남편 이천수와 아내 심하은의 부부싸움 2. 이천수와 심하은 각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인스타 직업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SOLO 한의사(남자 여자 프로필)
 

나는 솔로 8기 인스타 직업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SOLO 한의사(남자 여자 프로필)

나는 솔로 8기 직업 인스타 나이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한의사 (SOLO 남자 여자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SOLO 8기 시청률 2. 나는 솔로 8기 영숙 (인스타 직업 나이 키

choonggyuk.tistory.com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 살림남 2 재방송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