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전현무 집 아파트 위치 나이 학력 프로필 삼성동 아이파크 차 재산 코드 쿤스트 나혼자산다

by 충격대예언 2022. 6. 10.

전현무 집 아파트 위치 나이 학력 프로필 삼성동 아이파크 차 재산 
코드 쿤스트 나혼자산다

1. 전현무 집 아파트에 코드 쿤스트 방문
2.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의 퍼스널 컬러 진단
3. 전현무 프로필
4. 전현무 과거 에피소드
5. 전현무 차 자동차 가격
6. 전현무 집 아파트 위치 부동산 & 재산
7. 나혼자산다 코드 쿤스트 집 위치 동생 차 코쿤, 나혼산 학력 프로필 나이
8. 허니제이 나이 프로필 본명 남자친구 박재범 몸매 키 새집 나혼자산다
9. 나혼자산다 김광규 집들이 집 위치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아파트 가격 결혼 준비?재방송 시간

 

전현무 집 아파트에 코드 쿤스트 방문

오늘 6월 10일, 방송시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나혼산, 시청률: 7.8%) 449회에서는 가수 코드 쿤스트가 전현무의 아파트 집까지 방문해서 '무무옷장' 심폐소생을 하고 퍼스널 컬러 진단 현장이 공개되었습니다.
코드 쿤스트의 '전현무 힙스터 만들기' 프로젝트가 공개되어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전현무는 코쿤이 방문하자 마치 신이라도 영접한 듯 홀린 모습으로 외쳐셔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제 패션의 멘토! 코쿤 선생님!


코드 쿤스트는 기안84의 개인전 뒷풀이에서 전현무의 취중진담을 들었기 때문입니다.

'전현무 옷 잘 입네?'
소리 들어보는 것이 평생 소원이다.


무지개 최고 힙스터이자 패셔니스타로 입었다 하면 SNS를 뜨겁게 달구는 코드 쿤스트와 트렌드를 쫓는 뱀새 '트민남' 전현무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코드 쿤스트는 각오를 다졌습니다.

인생이 언제나 순탄할 수만은 없다.
굴곡 한 번 맞이해 보자.


코드 쿤스트가 희망의 한 줄기 빛을 찾아냈지만, 복병은 있었습니다.
'현대인의 병폐'가 한 몸에 집약된 전현무의 체형이 옷태를 막아선 것이었습니다.
아이돌 부럽지 않은 극세사 다리, 해시계처럼 치솟은 바스트 포인트(?)까지 등장하자 코드 쿤스트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수습에 나섰습니다.

망치 있어요?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의 퍼스널 컬러 진단

또한  코쿤과 전현무의 퍼스널 컬러 진단 현장이 공개되었습니다.
퍼스널 컬러는 자신과 가장 어울리는 색상을 찾는 색채학으로 요즘 트렌디한 MZ세대가 열광하고 있습니다.

코드 쿤스트는 전현무의 패션 센스를 치료하기에 앞서 도움을 얻게 위해 퍼스널 컬러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았습니다.
전문가는 다음과 같이 경고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과
어울리는 스타일은 상반될 수 있다.


전현무는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적극 어필했습니다.

귀여움보다 섹시함을 원한다.


돌아온 퍼스널 컬러 전문가의 사냥한 일침을 날리는 대답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그건 체형의 문제다.


특히 전현무의 실물을 본 전문가는 쉽게 입을 떼지 못하며 연신 색깔 천만 뗏다 붙였다를 반복하며 당혹스러움을 숨기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면에 코드 쿤스트는 단박에 '착붙' 컬러를 찾아냈습니다.

전현무는 어떤 컬러를 갖다만 대면 수염자국이 짙게 올라오는 마법을 자랑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퍼스널 컬러 전문가는 급기야 다른 직원까지 불러 긴급회의를 소집했습니다.

전현무는 애꿏은 천만 뒤적이는 전문가를 향해 아련한 눈칩을 보내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답을 시원하게 안 내리신다.
손을 바르르 떨고 계신다.

 

전현무 프로필

출생: 1977년 11월 7일
나이: 46세
출생(고향): 서울 양천구 목동
거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본관: 천안 전씨
키: 173cm, 몸무게: 80kg
혈액형: B형
가족: 부모님(아버지, 어머니), 사촌 여동생 전희영, 5촌 조카 박로이, 큰아버지 전무식(KAIST 화학과 교수)
        반려견 또또
학력: 서울 영도초등학교, 신목중학교,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영어과 졸업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사회학 학사 졸업
IQ: 131(웩슬러 지능검사)
종교: 무종교
MBTI: ESTP
병역: 육군 병장 만기전역(카투사)
데뷔: 2003년 조선일보 공채 43기 기자, 2004년 YTN 공채 8기 앵커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junhyunmoo

 

전현무 과거 에피소드

대한민국의 아나운서 출신 MC, 방송인 입니다.

1977년 11월 7일 서울특별시 양천구에서 아버지 전민식과 어머니의 무녀독남 외동아들로 태어났습니다. 
큰아버지인 전무식 박사는 한국 최고의 이론화학자이자 물(水) 박사로 유명했던 분입니다.
아버지인 전민식이 판사로 알려져 있었으나, 무릎팍도사에 나와 밝히길 법과는 아무 관계가 없고 경영학 전공하신 일반 회사원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무튼 여러 모로 엄친아로 불릴 만한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멘사 회원이라는 기사도 있었으나, 2011년 5월 8일 남자의 자격에서 잘못된 보도라고 본인이 밝혔습니다.
세 자리 겨우 되는 아이큐라고 합니다.

그가 아나운서가 되고싶은 계기는, 손범수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을 보고 어릴 적부터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꿈을 품은 정도가 아니라 자신의 우상인 손범수가 연세대학교를 나왔으니 똑같이 연세대학교를 목표로 했고 결국 졸업장까지 땄다고합니다. 그리고 손범수처럼 연세대 방송국에 들어갔습니다.

2003년 말 조선일보 공채 43기 기자로 입사했으나 1주일 만에 그만두고 바로 YTN에 입사, 2004년부터 2005년까지 공채 8기 앵커를 거쳤습니다.
조선일보는 원래 YTN과 동시에 합격해서 1주일 먼저 출근 명령을 받아갔지만, 사내 분위기가 본인과 맞지 않아 1주일 만에 퇴사했습니다. 전현무는 술을 잘 못하는데 조선일보 입사하자마자 매일 같이 회식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2006년 한국방송공사 제32기 공채 아나운서로 합격하는 등 언론고시계에선 전설적인 이력을 가졌습니다.
언론고시 준비생이라면 기자와 아나운서 모두를 합격한다는 것은 엄청난 일이라고 합니다.

군복무를 카투사로 서울 용산 미8군 부대 영내에서 근무했습니다. 
정확한 소속부대 명칭은 AFN Korea 방송 송출을 담당하는 부대인 서울 용산 501 정보여단입니다.

김구라, 신동엽과 더불어 방송계에서 엄청난 다작을 하는 MC입니다.
좀 과장하면 채널 돌리면 나오는 정도입니다.
고정 프로그램만 7~8개 정도 되며 게스트로 출연하는 방송이나 단발성 특집 방송까지 합치면 매주 녹화가 10개 가까이 된다고 합니다. 심지어 2016년 초까지는 아침 라디오까지 진행했으나 결국 스케줄 문제로 출연 중단했습니다.
본인은 속사정쌀롱에서 이를 방송을 쉬는 것에 대한 불안감이 있다고 인정하였으며, 삶의 질은 엉망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사상식이 풍부하여 이를 가지고 냉철하게 비평을 내리거나 화려한 입담으로 직언과 독설을 하는 김구라식 진행과는 다르게 진행을 하면서 출연진들을 보조하거나 적당히 태클을 건다든지 상황 정리하는 형태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평가 캐릭터보다는 기본적으로 촐싹대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이를 전면에 내세우기 보다는 일종의 보조기로 쓰는 중입니다.

프리랜서를 선언한 아나운서라는 점과 진행능력이 출중한 편이라는 점에서 위에서도 선배 김성주와 비슷한 면이 많습니다. 김성주 역시 대표적인 경연 프로그램 진행자이기도 한데, 전현무는 예능적인 면에서 캐릭터가 더 많다보니 프로그램의 스펙트럼이 좀 더 넓은 편입니다.

 

전현무 차 자동차 가격

보유 차량이 많습니다.
장애인 주차구역 논란때 보인 벤틀리(차 가격: 2억중반), 랜드로버 레인지로버(차 가격: 1억 7천만원) 또한 인스타그램에 올린 마세라티와 나 혼자 산다 258회에 나온 미니 쿠페가 현재 전현무가 보유하고 있는 차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현무 집 아파트 위치 부동산 & 재산

성동구 금호동에 위치한 서울숲 푸르지오 아파트를 11억원에 매입.
전현무가 이사간 집은 현재 삼성동 아이파크이며 아파트 가격은 현재 50억원의 시세가 형성되어있습니다.
그가 이사한 아파트 가격이 장난이 아닙니다.

부동산과 차량을 전부 합산한 재산은 약 150억원 가량으로 추정됩니다.

전 여자친구인 이혜성과 헤어진 이유는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나혼자산다 코드 쿤스트 집 위치 동생 차 코쿤, 나혼산 학력 프로필 나이
 

나혼자산다 코드 쿤스트 집 위치 동생 차 코쿤, 나혼산 래퍼 개코 부인 아내 김수미 학력 프로필

나혼자산다 코드 쿤스트 집 위치 동생 차 코쿤, 래퍼 개코 부인 아내 김수미 학력 프로필 나이 [글 포스팅 순서] 1. 코드 쿤스트 본업하는 날 2. 다이나믹 듀오 개코의 방문과 조언 3. 코

choonggyuk.tistory.com

허니제이 나이 프로필 본명 남자친구 박재범 몸매 키 새집 나혼자산다

 

 

허니제이 나이 프로필 본명 남자친구 박재범 몸매 키 새집 나혼자산다

허니제이 나이 프로필 본명 남자친구 박재범 몸매 키 새집 나혼자산다 [글 포스팅 순서] 1. 허니제이 집 새집 공개 2. 허니제이 홀리뱅, 박재범의 고대 축제 무대 3. 허니제이 프로필(Honey J)

choonggyuk.tistory.com

나혼자산다 김광규 집들이 집 위치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아파트 가격 결혼 준비?재방송 시간

 

 

나혼자산다 김광규 집들이 집 위치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아파트 가격 결혼 준비?재방송 시간

나혼자산다 김광규 아파트 집위치 새집 집들이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결혼 준비?가격 재방송 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김광규 이사간 집, 집들이 2. 김광규 송도 힐스테이트 주상복합 3단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