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혼자산다 키 집 샤이니 민호 손동운 나이 프로필 인스타 학력 고향 자동차 차

by 충격대예언 2022. 6. 10.

나혼자산다 키 집 샤이니 민호 손동운 나이 프로필 인스타 학력 고향 자동차 차

[글 포스팅 순서]

1. 집안일을 하는 키, 샤이니 민호 방문
2. 한강에서 즐기는 '91즈' 수상스키
3. 키 프로필
4. 키 과거 에피소드
5. 민호 프로필
6. 민호 과거 에피소드
7. 손동운 프로필
8. 나혼자산다  키 집 위치
9. 샤이니 키 차 자동차

10. 전현무 집 아파트 위치 나이 학력 프로필 삼성동 아이파크 차 재산 코드 쿤스트 나혼자산다
11. 나혼자산다 코드 쿤스트 집 위치 동생 차 코쿤, 나혼산 학력 프로필 나이
12. 꼬꼬무 시즌3 삼청교육대 1980 불량배 소탕작전 사건 위치 31회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집안일을 하는 키, 샤이니 민호 방문

나 혼자 산다에서 밀린 집안일을 하는 샤이니 키의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샤이니 키가 최근에 바빠진 근황을 공개하며 밀린 집안일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거리두기 완후 이후 해외 일정이 생겼다.
새 앨범 준비도 하고 있다.


그는 특히 3개월 전에 화훼단지에서 구입해서 심은 샤인머스캣과 키위, 케일 등 화제의 텃밭 근황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식집사'로 뉴스에 나오며 'MZ세데'의 반려 식물 가꾸기 열풍을 선도한  '아침 뉴스의 남자' 키의 텃밭.

특히  키가 영혼없이 소개 멘트로 등장한 최민호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영혼의 단짝 최민호 씨가 방문해 주셨습니다.


같은 샤이니 멤버로 동고동락한 것은 물론, 극과 극의 케미로 만났다 하면 대환장 사건이 쏟아지는 조합에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여유 넘치는 집주인 키와 열불 터지기 직전의 손님 민호.


집주인인 키는 거울을 보며 여유를 만끽하고, 손님인 민호가 바닥을 쓸고 닦는 것도 모자라 빨래까지 대신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옷 입는 데 백만 년 걸려.

라고 잔소리를 쏟아내는 민호.

그러던 말든 '마이웨이'를 유지하는 키.

난 여유가 좋아.


샤이니 민호와 키는 숙취 없이도 티격태격하는케미로 금요일 저녁 나 혼자 산다에서 꽉 찬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한강에서 즐기는 '91즈' 수상스키


둘은 차를 타고 도심속의 핫플레이스 한강을 찾았습니다.
특히 '아이돌 체육 대회'에서 출전 대신 응원단장을, '주도인클럽'에서는 최약체를 도맡았던 키가 웬일로 수상레저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키는 반전 과거를 들려줘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중학생 때 수상스키 선수 활동을 했다.
단체전 우승도 했다.


이날 또 다른 '91즈' 하이라이트 손동운까지 합류해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키는 손동운이 등장하자 마자 맹공격을 했습니다.

누가 한강에 '음악중심' 비주얼로 오냐?


손동운은 지지 않는 말발을 선보이며 찐친의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만능 스포츠맨으로 정평이 난 민호에게 손동운이 수상스키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마침내 수상스키 위에 올라탄 두 사람이 포착되고, 갓 태어난 송아지 같은 스텝에서부터 인어공주 같은 아리따운 포즈까지 등장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키 프로필

본명: 김기범
출생: 1991년 9월 23일
나이: 32세
본관: 김해 김씨
키: 177cm, 몸무게: 62kg
혈액형: B형
가족: 부모님( 아버지: 1966년생, 어머니 김선희)
애완견(반려견, 강아지): 꼼데(갈색), 가르송(검은색)
학력: 대구지모초등학교, 영신중학교, 영신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부 학사 졸업, 우석대학교 대학원 교육 및 문화콘텐츠개발학 석사
종교: 기독교(장로회)
병역: 육군 국방부 근무지원단 병장 만기 전역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포지션: 보컬, 리드래퍼, 리드댄서
그룹: 샤이니
인스타그래: @bumkeyk

 

키 과거 에피소드

일명 만능 열쇠. 보컬, 댄스 등 다방면에 재능이 탁월하여 붙여진 예명입니다.
비단 가무뿐만 아니라 입담이 뛰어난 편이고, 패션과 미용, 요리 등에 능한 센스 위주의 팔방미인 유형.
여담이지만 현재 모든 아이돌들을 통틀어 가장 청초하다는 평을 듣고있습니다.
아마 투명하고 잡티 없는 피부에 본인의 관리가 더해져서 그런 듯합니다.
본인도 자신이 청초한 이미지라는 것을 잘 알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만능열쇠라는 별명답게 보컬, 랩뿐만 아니라 댄스나 연기에서도 상당한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와 MC로서도 활약 중입니다.
또한 2018년 발매된 《The Story of Light EP.1》에서 《안녕》이라는 곡을 작사하기도 했습니다.
2018년 11월에는 첫 솔로로 활동하며 디지털 싱글 Forever Yours를 먼저 공개했습니다.
이후 첫 정규 앨범 FACE를 발표해 솔로로 데뷔했습니다.
12월 말에는 일본에서 먼저 솔로 라이브 이벤트인 KEYLAND를 선보였습니다.
그 후 다시 한국에서 2019년 2월에 솔로 콘서트로 KEYLAND를 개최하고, 2019년 3월 리패키지 앨범 I Wanna Be를 발매했습니다.

2021년 8월 말 Hate that… 선공개 싱글 발매 후, 약 한 달뒤 솔로 콘서트 KEY : GROKS IN THE KEYLAND를 선보였습니다. 9월 말 첫번째 미니앨범 BAD LOVE를 발매했다. 2021년 10월 9일 쇼! 음악중심에서 솔로 데뷔 첫 1위를 했습니다.

대구 사람인지라 가족이나 동향 친구와 얘기할 때는 사투리를 사용하며, 당황스럽거나 하는 상황에서 가끔 우발적인 사투리가 나올 때가 있습니다. 외동아들이며, 부모님이 맞벌이를 해서 할머니 손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할머니를 생각하는 마음이 각별해서 카메라가 있건 없건 할머니 얘기만 나오면 눈물이 그렁그렁해집니다.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서 공개한 생활기록부에 따르면 가수의 꿈을 갖기 전에는 아나운서와 교사의 꿈을 갖고 있었습니다다. 초등학교 6학년 때 6개월 간 미국으로 어학연수를 다녀온 경험이 있으며, 수상스키 종목 체육특기생이기도 했습니다. 운동신경이 좋아 선생님의 눈에 들어 연습생이 된 후에도 수상스키 선수 생활을 했으며, 단체종합부문에서 1위로 입상한 경력이 다수 있습니다.

성격이 꼼꼼하고 섬세해서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긴다. 특히 막내 태민을 잘 챙겨서 '키엄마'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활발하며 발도 굉장히 넓습니다. 동갑내기에 대한 지극한 사랑으로 91라인 친목의 중심입니다.
'91라인'은 꽤 유명한 편으로, '91라인' 멤버들만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사교성이 좋은 Key와 니콜이 동갑내기 친구들을 끌어오는 편이라고 합니다.
샤이니의 동갑 멤버인 민호와는 연습생 시절 크게 말다툼을 한 후 데뷔 초기까지도 어색하게 지냈다고 방송에서 밝혔습니다. 물론 현재까지 사이가 나쁜 것은 아니고 '본인들만 모르는 영혼의 베프' 이미지를 구축하였습니다.

거울을 자주 보는 거울왕자이기도 합니다.
멤버가 낀 선글라스, 헬륨풍선 등 비치는 곳이 있으면 상태를 체크합니다.
상태를 체크할 때면 특히 앞머리를 매만지는 모습을 자주 볼 수있다. 거울 보는 키를 보는 덕후를 보는 키 사진도 있습니다.

 

민호 프로필

본명: 최민호
출생: 1991년 12월 9일
나이: 32세
출생: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본관: 해주 최씨
키: 181cm, 몸무게: 69kg
혈액형: B형
가족: 부모님( 아버지 최윤겸, 어머니), 형 최민석(1989년 생, 코드 쿤스트 친구)
학력: 인천연성초등학교, 인천연성중학교,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영화학 학사,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원 영화연기학 석사
종교: 무종교
병역: 해병대 병 1245기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샤이니
포지션: 서브보컬, 메인래퍼
데뷔: 2008년 5월 25일 SHINee
인스타 그램: @choimiho_1209

 

민호 과거 에피소드

민호는 다방면의 엔터테이너로서 샤이니 멤버 중 가장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어 대중적인 인지도가 가장 높습니다.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하여 데뷔 초부터 '출발 드림팀'에서 에이스로 활약했습니다. 
그 외 여러 예능에 출연하여 발군의 기량을 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연기에도 도전하여 정극 드라마와 영화에도 출연하는 등 활동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연습생 때 보컬을 주로 담당하는 나머지 4명의 멤버들에 비해 음역대가 낮은 편인 민호를 래퍼로 전향시켜 데뷔시켰다 합니다. 게다가 보컬 역량이 많이 부족했었던터라 데뷔 초엔 랩 파트 이외에는 태민과 같이 코러스를 주로 맡았지만 현재, 중저음역대 보컬은 깔끔하게 해내고 있습니다. 태민과 비슷하게 수많은 연습이 낳은 결과. 그야말로 대기만성.

샤이니 대표 비주얼로, 큰 키에 작은 얼굴, 큰 눈과 오똑한 코까지 잘생긴 사람이 많은 연예계에서도 눈에 띄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눈이 살짝 쳐져 순한 인상을 주는 것은 덤.
실제로 이런 선한 인상과 똘망똘망한 눈 덕에 팬들 사이에서는 꽃사슴에 비유되기도 합니다.
다른 아이돌 래퍼들은 대부분 센 느낌으로 잘생긴 경우가 많은지라 순둥해 보이는 인상의 민호가 래퍼인지 모르는 사람도 있을 정도입니다.
군대에 가서도 잘생김은 여전해서 아이돌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 사이에서 클래스는 여전하다는 말을 듣기도 했습니다.

키가 크고 비율이 좋아 패션쇼 모델로 자주 섰으며, 앙드레 김의 패션쇼에서 최연소 메인모델로 서기도 했습니다. 
또한 교복 남신이란 별칭에 걸맞게 교복이 잘 어울리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손동운 프로필

출생: 1991년 6월 6일
나이: 32세
출생지(고향): 부산광역시
본관: 경주 손씨
키: 181cm, 몸무게: 74kg
혈액형: A형
가족: 부모님( 아버지 손일락, 어머니) 형 손동하(1989년생)
학력: 서울고명초등학교, 배재중학교, 한영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전공 편입,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연극전공 학사
종교: 무종교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around us)
데뷔: 2009년 비스트 미니 1집 Beast is The B2ST
인스타 그램: @highlight_dnpn

대한민국의 아이돌 보이그룹 전 비스트의 멤버이자 현 하이라이트의 멤버입니다. 
팀에서 막내, 리드보컬과 얼굴마담을 맡고 있습니다.
사장님이 비스트 각 멤버에게 내린 지시사항에서도 '넌 앞머리를 내리니까 반응이 기가 막히다. 계속 내려라'라는 말을 남겼다고 합니다.
어릴 적 이 사람 저 사람에게 너무 '잘 생겼다'는 말을 듣고 자란 탓에 이상한 습관이 들어서 자기에게 잘 생겼다는 말을 하지 않는 사람을 보면 부모님에게 '저 아줌마는 왜 나한테 잘 생겼다고 안 해?'라고 물었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  키 집 위치

나혼자산다에서 키 집 위치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새로 이사한 독특한 구조의 집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8년차 자취러 라고 합니다.
그래서 불편함을 감수하더라도 특이한 구조의 집을 가보자는 생각에 이사를 오게 됐다고 합니다.
나혼산에 공개된 키 집은 모델하우스 못지 않은 깔끔함으로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직접 그린 미술 작품까지 남다른 센스가 돋보이는 집이었습니다.

특히 한강뷰 테라스에 깔끔하고 모던한 주방, 영화방, 드레스룸 등이 부러움을 샀습니다.

나혼자산다에 공개된 키 집위치는 한남동 유엔빌리지 내, 오케스트라 빌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고급 빌라고 평수도 굉장히 넓어 보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키의 집이 아파트가 아닐까 생각하셨는데, 아파트는 아니고 빌라라고 합니다.
한남동 유엔빌리지는 재산 상위 1%의 고소득자가 모여사는 부촌 중의 하나입니다.
키 집 평수, 오케스트라빌라 61평으로 추측됩니다.
층당 1세대가 거주하는 프라이빗한 고급빌라로 방 3개 욕실 2개로 구성되어 있지만 방안에 공간이 따로 또 있다고 합니다.
독특한 구조와 프라이빗한 공간, 한강 조망뷰 때문에 시세는 수십억대 가력에 거래가 된다고 합니다.

 

샤이니 키 차 자동차

벤츠 AMG GT 43시리즈라고 합니다.
부분 변경 모델인AMG GT 43 4MATIC+ 는 가격이 1억 4310만원이라고 합니다.

 

전현무 집 아파트 위치 나이 학력 프로필 삼성동 아이파크 차 재산 코드 쿤스트 나혼자산다
 

전현무 집 아파트 위치 나이 학력 프로필 삼성동 아이파크 차 재산 코드 쿤스트 나혼자산다

전현무 집 아파트 위치 나이 학력 프로필 삼성동 아이파크 차 재산 코드 쿤스트 나혼자산다 1. 전현무 집 아파트에 코드 쿤스트 방문 2.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의 퍼스널 컬러 진단 3. 전

choonggyuk.tistory.com

나혼자산다 코드 쿤스트 집 위치 동생 차 코쿤, 나혼산 학력 프로필 나이
 

나혼자산다 코드 쿤스트 집 위치 동생 차 코쿤, 나혼산 래퍼 개코 부인 아내 김수미 학력 프로필

나혼자산다 코드 쿤스트 집 위치 동생 차 코쿤, 래퍼 개코 부인 아내 김수미 학력 프로필 나이 [글 포스팅 순서] 1. 코드 쿤스트 본업하는 날 2. 다이나믹 듀오 개코의 방문과 조언 3. 코

choonggyuk.tistory.com

꼬꼬무 시즌3 삼청교육대 1980 불량배 소탕작전 사건 위치 31회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꼬꼬무 시즌3 삼청교육대 1980 불량배 소탕작전 사건 위치 31회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꼬꼬무 삼청교육대 1980년 불량배 소탕작전 인간재생 사건 위치 장소 피해자 31회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3 [글 포스팅 순서] 1. 43년 만에 밝히는 진실 2. 막무가내로 끌려간 곳, 삼청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