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by 충격대예언 2022. 6. 16.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8기 시청률
2. 나는 솔로 8기 영수와 영숙의 횟집 데이트
3.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8기 옥순과 영식
4. 순자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 광수
5. 영철, 영호에 1대 1대화를 한 옥순, 정숙의 영호에 대한 솔직한 마음
6. 슈퍼 데이트권과 전기차 데이트
7. 최종 커플, 결혼 커플 유력 후보 스포?

8.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9. 나는 솔로 8기 옥순 영식 결혼 커플 탄생?솔로 solo 8기 영숙(영수) 영자(광수), 정숙 순자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10. 나는 솔로 8기 직업 나이 출연자 인스타 영수 영호 광수 남자 자기소개 프로필
11.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드르니오션리조트)

12. 나는 솔로 8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나는 솔로 8기 시청률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방송시간) SBS PLUS와 ENA 플레이에서 방영하는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8기, 49회에서는 6기 영숙과 영철의 결혼 소식이 발표돼어 보는 사라들을 열광하게 만들었고, '솔로나라 8번지'의 폭풍 같은 로맨스 판도가 공개돼 쫄깃한 흥미를 선사했습니다.
49회 시청률은 48회보다 조금 상승해서 2.116%입니다.

 

나는 솔로 8기 영수와 영숙의 횟집 데이트

나는 솔로 8기 솔직의 아이콘인 영수와 영숙은 바다뷰 횟집에서 화끈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영숙은 식사도중, '솔로나라 8번지' 첫 입성 당시 솔로녀들의 캐리어를 들어주지 않았던 영수와 영호의 행동에 대해서 궁금해 했습니다.
이에 영수는 항변했습니다.

오히려 여성들을 배려했던 것이다.
남자들도 보호 받고 싶을 때가 있다.


그리고 영숙은  영수와의 깊은 대화를 위해 피해다닌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깊은 대화를 위해 영수님을 피해 다녔다.
밖에서 데이트를 하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다.


영수 역시 호감을 고백했습니다.

오늘 영숙님과 대화를 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데이트 후 영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새침하다는 느낌으로만 받았는데 
묵묵하게 요리하는 모습이 참 매력이 있구나 싶었다.
그리고 자기표현을 잘 안 할 줄 알았는데,
영숙님과 이야기를 나눠 보니 시원시원하고 호감이 생겼다.


반면 영숙은 살짝 서운함을 내비쳤습니다.

제 앞에서 (영수님이) 옥순님과 데이트를 하겠다고 하시더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8기 옥순과 영식

영철, 영호, 상철과 3:1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옥순은 순자로부터 조언을 듣고 생각에 잠겼습니다.

영식님이 아파서 그런 게(데이트를 포기한 게) 아니었다.
네가 입장 정리를 확실히 해야 해.


이후 옥순은 자신의 곁을 계속 맴도는 영식에게 대화를 신청했습니다.
둘이서 대화를 하면서 옥순은 영식이 서운해 했던 자신의 '마음대로 하라'는 발언데 대해 자신에게 와달라는 표현이었다고 해명했습니다.


이에 마음이 풀린 영식은 옥순을 선택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하며 여전한 호감을 어필했습니다.

영호님이 옥순님을 선택한다는 걸 알고 있었고, 
몸 상태가 너무 안 좋아서 회복하고 싶었다. 
옥순님이랑 한번 더 얘기해보고 싶다.


그리고 영식의 마음을 확인한 옥순은 남몰래 사온 비타민을 영식에게 슬쩍 건넸습니다.

 아프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걱정이 됐다. 
약을 사고 싶었는데 너무 티가 날까 봐 몰래 사왔다.


영식은 기뻐하며 데이트 선택에서 옥순에게 건네지 못했던 꽃 한송이를 뒤늦게 선물하며 로맨틱 돌직구를 날렸습니다.

옥순님은 꽃보다 아름다워요!

 

순자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 광수

광수는 숙소에 혼자 남았던 순자를 불러내어서 대화를 했습니다.
광수는 데이트 선택전에 순자에게 미리 영자와 한 번 데이트를 해보겠다는 자신의 결정을 알렸지만, 그럼에도 순자는 굉장히 지옥 같은 시간을 보냈다고 말하면서 자신을 선택하지 않는 광수에게 불편한 기색을 내비쳤습니다.
광수도 솔직한 자신의 마음을 털어놨습니다.

저도 (영자와 데이트 하면서) 마음은 불편했다.
 선택한 분(영자)한테 예의가 아닌데, 가서도 말을 잘 못하고…

 

영철, 영호에 1대 1대화를 한 옥순, 정숙의 영호에 대한 솔직한 마음

옥순은 영철, 영호와 연이어서 1대1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대화를 요청한 영철과 마주앉은 옥순은 간접적으로 영철을 거절했습니다.

정리를 하려고 하는데 (영철님은) 새로운 변수다.
이거까지 신경 쓰려면 아무것도 못할 것 같다.


이에 영철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속상함을 토로 했습니다.

동서남북을 방패가 다 막은 느낌이다.


잠시 후 영호와도 마주한 옥순은 영호가 헷갈리며 계속 신경 쓰였다고 말했습니다.
영호는 내일 하루를 서로에게 온전히 쓰는 건 어떤지 제안을 했고 새벽 3시에 내일 어떻게 할지 결정 짓자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런뒤에 영호는 정숙을 불러내어 자신의 마음을 이야기 했습니다.

높은 호감도가 있었다.


하지만  정숙은 여러 명을 알아보는 8기 영호의 태도에 이미 마음이 차갑게 식어버린 정숙은 선을 긋는 말을 했습니다.

살면서 이런 경험이 단 한 번도 없었다.
어장 당하는 느낌이 들었다.


이에 영호는 서둘러 해명했습니다.

이 안에 룰이 있지 않나. 
적어도 호감가는 분을 알아보는 시간이 필요했던 것 같다.
 (어장이라고) 느꼈을 수는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이미 돌아선 정숙의 마음을 돌리기에는 늦었습니다.

돌아온 정숙과 대화룰 나누던 옥순 역시 영호에 대한 마음을 정리했습니다.
새벽 3시에 만난 옥순 역시 영호의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영식님과 좀더 시간을 보내고 싶다.


결국 영호는 옥순, 정숙 모두를 놓치는 상황에 놓였습니다.

 

슈퍼 데이트권과 전기차 데이트

최종 선택을 앞두고 '솔로나라 8번지'는 슈퍼 데이트권을 앞두고 남자들의 여성을 등에 태우고 팔굽혀펴기 대결을 미션으로 주어졌습니다.
운동을 좋아한다는 영식이 정숙을 태우고 14개, 미 육군 장교 광수가 20개를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상철이 도전할려고 하자 남자 출연자들이 하지말라고 만류를 했습니다.
하지만 그런 상철이 정숙을 태우고도 안정적인 팔굽혀펴기 실력을 보여주어, 광수와 동률인 20개를 했습니다.
상철의 대반전 활약에 솔로남녀들은 감탄을 했습니다.

진짜 다시 봤다.
대단하다!


결과 광수와 상철이 각각 슈퍼 데이트권을 획득했습니다.

또한 눈치게임을 해서 같은 시기에 앉은 남녀 각각은 전기차로 데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이 눈치게임을 통해 상철과 정숙이 데이트 커플이 되었습니다.
전기차에서 상철은 

허심탄회하게 대화해보고 싶었는데 데이트 하게 되어서 좋았다.


하지만 제직진과의 인터뷰에서 정숙은 솔직하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소개팅으로 만났다면 한번은 더 볼 수 있다.
그런데 상철님은 제 스타일은 아니다.

 

최종 커플, 결혼 커플 유력 후보 스포?

나는 솔로 8기 옥순, 영식 생일파티

1) 옥순 영식 최종 커플, 최종 선택?

이미 방송에서도 거의 최종 커플로 연결 될 듯한 8기 옥순과 영식의 모습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옥순의 생일 파티에 참석한 영식의 모습이 보이는 사진입니다.
이 두사람은 인스타그램 릴스에 비슷한 시간대에 스타벅스 커피를 올리고, 같은 날 벚꽃 사진을 올리는 등 누리꾼들의 레이더망에 포착되었습니다.

옥순의 생일파티 인스타에 옥순이 생일 파티 일정이 꼬였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그 즈음 8기 영식이 코로나에 걸려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합니다.ㅠㅠ
이 두분이 8기 최종 커플이 된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2) 광수 순자 최종 커플, 최종 선택?

나는 솔로 8기 목격담으로 광수와 순자를 본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더현대서울에서 두 사람을 봤다고 하는데, 실제로 순자 인스타에도 더현대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심지어 광수 인스타에도 더현대를 다녀왔다는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3) 6기 영수 8기 정숙 최종 커플? 결혼 커플로 ??

나는솔로 8기 정숙, 6기 영수 이태원 목격담

또 커플로 예상되는 사람은 6기 영수와 8기 정숙입니다.
이 두분은 이태원에서 데이트 목격담이 떴고 사진도 돌아다니는 상황입니다.
8기 정숙님도 현재 49회 방송까지만 봐도 특별히 연결되는 분이 없어보입니다.
이번 8기에 광수님과 6기 영수님이 친구입니다.
아마 광수님이 연결고리가 되어서 만나지 않았을까 하는 추측입니다.

나는 솔로solo 8기 분들 이쁜 사랑 나누시고 8기에 꼭 결혼 커플이 탄생했으면 합니다.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커플 결혼 임신소식 8기 커플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결혼 커플 탄생 2. 결혼 커플은 6기 영숙 영철 3.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직업, 나이, 옥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옥순 영식 결혼 커플 탄생?솔로 solo 8기 영숙(영수) 영자(광수), 정숙 순자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8기 옥순 영식 결혼 커플 탄생?솔로 solo 8기 영숙(영수) 영자(광수), 정숙 순자 현숙 나

나는 SOLO 8기 옥순 영식 결혼 커플 탄생? 솔로 8기 영숙(영수) 영자(광수), 정숙 순자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글 포스팅 순서] 1. 반나절 자유 데이트권을 얻은 8기 영식과 옥순 2. 나는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직업 나이 출연자 인스타 영수 영호 광수 남자 자기소개 프로필

 

 

나는 솔로 8기 직업 나이 출연자 인스타 영수 영호 광수 남자 자기소개 프로필

나는 솔로 8기 직업 나이 출연자 인스타 영수 영호 광수 남자 자기소개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영수의 솔로녀 첫인상 선택 2. 영호의 솔로녀 첫인상 선택 3. 광수의 솔로녀 첫인상 선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드르니오션리조트)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드르니오션리조트)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 solo 나라 8번지 위치 드르니오션리조트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 촬영 장소 2. 나는 솔로 8기 solo 인스타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