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8기 최종 선택 커플 나는 솔로solo 9기 예고 제작진 스포?

by 충격대예언 2022. 6. 23.

나는 솔로 8기 최종 선택 커플 나는 솔로solo 9기 예고 제작진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8기의 마지막 랜덤 데이트
2. 8기 옥순의 영식에 대한 속마음
3. 나는 솔로 8기 최종 선택전 러브 액츄얼리
4. 나는 솔로 8기 최종 커플
5. 나는 솔로SOLO 9기 예고(제작진 스포?)
6.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7. 옥순 영식 결혼 커플 탄생?솔로 solo 8기 영숙(영수) 영자(광수), 정숙 순자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8.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드르니오션리조트)

 

나는 솔로 8기의 마지막 랜덤 데이트

'나는 솔로solo' 8기에서 광수, 순자가 최종선택에서 유일한 커플이 되면서 해디 엔딩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솔로나라 8번지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랜덤 데이트로 서로의 운명을 하늘에 물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솔로녀와 솔로남들이 서로 다른 곳에서 랜덤 순서를 정해서 출발해 만나면 커플이 되는 방식이었습니다.
이때 상철은 항상 1번으로 앞장 서는 영자의 성격을 미리 간파해서 첫 주자로 나서 원하던 영자를 만났습니다.
뒤이어 영수가 길을 나섰고, 그의 첫 데이트 상대이면서 호감이 있었던 현숙과 다시 만났습니다.

나는 solo 8기 마지막 랜덤 데이트


3번째로 출발을 앞두고 광수와 영식이 치열한 눈치 싸움을 벌였습니다.
서로가 바라던 순자와 옥순이 3번째로 나올 것 같다는 느낌이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러다 영식은 광수를 설득해 3번으로 출발했는데 정작 그를 기다리고 있던 여성은 옥순이 아닌 순자였습니다.
광수를 기다렸던 순자는 영식의 등장에 실망한 기색을 보였고, 영식 또한 광수에게 미안한 마음에 고개를 떨궜습니다.


이를 알게 된 옥순은 속마음을 털어놨습니다.

내가 운명을 피한 거라 생각됐다. 
그러니까 마음이 한결 편해졌다.

나는 솔로 8기 옥순의 마음


그 다음으로 영철은 정숙을, 옥순은 자신이 거절했던 영호를, 광수는 영숙을 만나 데이트를 했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영철 정숙, 영숙 광수

 

8기 옥순의 영식에 대한 속마음

데이트에 나서기 전에 옥순은 나는 솔로 8기 출연진 여자들에게 속내를 털어놓았습니다.

내가 찝찝해서 영식님한테 확인하고 싶은 게 있다.


이 말을 들은 순자는 랜덤 데이트 상대로 선택 된 영식에게 넌지시 물어봤습니다.

혹시 옥순님한테 실수한 게 있냐?


영식은 실수한게 없다며 어리둥절해 하며 고개를 갸웃거렸습니다.
랜덤 데이트를 마친 뒤 공용 거실에서 영식과 마주친 옥순은 곧장 1대 1 대화 신청을 하며 직접 찝찝함을 풀었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옥순이 정식에게 가지고 있던 속마음


옥순이 먼저 이야기를 했습니다.

오늘 아침에 영수님과 만나 대화하기로 했는데 제가 바람을 맞혔다. 
그래서 사과하려고 숙소에 갔는데, 
영수님이 안 보여서 영식님에게 '공용 거실에서 기다릴 테니 만나자'란
 말을 전해달라고 부탁하지 않았나. 
그런데 영수님이 오지 않았고, 그 이야기도 전달받지 못했다고 하더라.


옥순은 영식이 질투심에서 영수에게 자신이 기다린다는 말을 전달하지 않고 견제한 것으로 오해를 했던 것입니다.
이에 대해서 영식은 해명을 했습니다.

옥순님의 말을 영수님에게 전하려 했는데
제작진이 그때 '빨리 촬영 들어가야 한다'고 해서 말을 전하지 못했다.

나는 솔로 영식과 옥순의 대화


이 말에 옥순은 오해가 풀렸지만, 옥순은 평소에 남사친, 여사친에 대해서 연락 횟수, 이성 친구와 술자리 문제 등에 대해서 나중에 실제로 연애를 했을 때 다툴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 더 깊이 물으며 영식의 연애관과 자신의 연애 성향에 대해서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식에게 확신이 없는 옥순

 

나는 솔로 8기 최종 선택전 러브 액츄얼리

드디어 솔로나라에서 마지막 날이 밝았습니다.
솔로남들은 최종 선택을 하기 전에 스케치북으로 자신의 진심을 전해보는 영화 '러브 액츄얼리'를 모방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상철은 영자에게 고백을 하며 손편지를 선물로 주었습니다.

앞으로 우리만 아는 사소한 일들 많이 만들자.


광수는  프로포즈급 메시지를 전해 순자의 마음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했습니다.

서로를 믿고 우리 둘이 시작해 볼래요? 
좋으면 O, 나는 O"

 

나는 솔로 8기 커플 탄생 예감


영호는 '어장 관리남'이라고 자신에 대해서 욕하며 단정해버린 정숙에게 스케치북 대신에 육성으로 고백하며 오해를 풀었습니다.

비록 우리가 잘 이뤄지진 못했지만 
매 순간 진심이었고 진짜 좋았다는 얘기를 해주고 싶었다.

나는 솔로8기 영호의 정숙에 대한 진심


영식은 옥순에게 직진하였습니다.

무인도에 가도 지켜주겠다.
(입장권을 꺼내 주며) 이게 내 시그널이다.
데이트 한 번 더 나가봤음 좋겠다

영식의 옥순을 향한 마음


옥순은 숙소안에 돌아와 돌연 눈물을 쏟고, 그 이유에 대해서 털어놨습니다.

(영식의 얼굴을) 안 보고 싶었다. 충분히 고마운데, 
고마움을 표현하지 못할 것 같았다. 
너무 미안해서 얼굴도 못 보겠더라.

나는 솔로 8기 옥순의 영식에 대한 미안함


정숙 역시 영호에 대한 미안한 마음으로 눈물을 흘렸습니다.

저도 (영호님) 욕한 것 같아 미안했다. 
저만 봐줬으면 하는 남자를 원했는데 
(영호님을) 이해 못 해준 것은 아닐까 싶었다.

 

 

나는 솔로 8기 최종 커플

최종 선택에서는 광수와 순자만이 쌍방으로 호감을 확인했고, 최종 커플이 됐습니다.
순자는 자신에게 직진해준 광수를 선택해 모두를 찡하게 만들었습니다.

감정이랑 이성이 막 싸우고 있는데, 
오늘 이 순간은 제 감정에 맡겨 보려고 한다.

나는 솔로 8기 최종 선택에서 탄생한 최종커플 순자 광수


상철은 영자를 향해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뒤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솔직하게 행동할 수 있게 응원해줘 감사하다.

하지만 영자는 '이끌림이 조금 부족하다'며 최종 선택을 포기했습니다.

영식은 역시나 옥순을 향해서 직진을 했습니다.

오늘이 가장 떨리고 감정이 많이 올라오는 날이다.


하지만 옥순은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습니다.

고마운 마음, 간직하겠다.


영수, 현숙, 영호, 정숙, 영숙, 영철이 모두 최종 선택을 포기하면서 '나는 솔로solo' 8기는 광수, 순자의 '순수 커플' 탄생을 끝으로 로맨스 대장정이 마무리 됐습니다.

 

나는 솔로SOLO 9기 예고(제작진 스포?)

나는 솔로 9기, 솔로나라 9번지 예고


다음주 '나는 솔로solo' 9기 영상에서는 세 MC는 혀를 내둘렀습니다.

리얼리티 끝판왕!

나는 솔로 9기 스포일러


아울러 다음주에 펼쳐질 솔로나라 9번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말을 했습니다.

제작진들이 현재 9기를 편집 중이신데, 
9기가 정말 대박이라고 하더라.

나는 솔로 9기 대박 예감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8기 시청률 2. 나는 솔로 8기 영수와 영숙의 횟집 데이트 3. 서로의 마음을 확

choonggyuk.tistory.com

옥순 영식 결혼 커플 탄생?솔로 solo 8기 영숙(영수) 영자(광수), 정숙 순자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8기 옥순 영식 결혼 커플 탄생?솔로 solo 8기 영숙(영수) 영자(광수), 정숙 순자 현숙 나

나는 SOLO 8기 옥순 영식 결혼 커플 탄생? 솔로 8기 영숙(영수) 영자(광수), 정숙 순자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글 포스팅 순서] 1. 반나절 자유 데이트권을 얻은 8기 영식과 옥순 2. 나는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드르니오션리조트)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드르니오션리조트)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 solo 나라 8번지 위치 드르니오션리조트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 촬영 장소 2. 나는 솔로 8기 solo 인스타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