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드르니오션리조트)

by 충격대예언 2022. 5. 26.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 
solo 나라 8번지 위치 드르니오션리조트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 촬영 장소
2. 나는 솔로 8기 solo 인스타 옥순 정숙 조선족 논란 직업 영숙 순자 현숙 영자
3. 나는 솔로 8기 직업 영식 영수 영철 영호 상철 광수 장도연 남자 친구

4. 천연두 백신 원숭이두창 예방 천연두 바이러스 빌게이츠 예언 새로운 팬데믹일까?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 촬영 장소

이번 나는 솔로 8기, 즉 솔로나라 8번지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해서 촬영되었습니다.
솔로나라 7번지, 7기 솔로남녀분들은 충북 제천 호수를 배경으로 했는데, 이번에는 더욱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해 눈길을 끕니다.


항상 그렇듯이 솔로나라는 물을 배경으로 해서 촬영하는 것 같습니다.
사주에 물은 돈과 애정운이라고 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물 주변으로 촬영지를 선택한 것은 애정운을 좋게 해서 짧은 기간이지만 커플들이 많이 탄생하기를 바라는 제작진의 간절한 마음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인지 실제로 나는 솔로solo를 통해서 1기부터 7기까지 많은 커플들이 탄생했고, 실제로 결혼까지 골인하신 커플들도 있으니 제작진의 간절한 마음과 물을 배경으로 하는 기운이 통한 것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 나는 솔로 8기 촬영지(촬영 장소)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드르니길 53
  • 촬영지: 드르니오션리조트
  • 특징: 개별바베큐, 바닷가, 수영장, 세미나실, 족구장, 단체


물과 나무들을 둘러싸여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곳입니다.
안면도 태안 최고의 단체, 독채 팬션이라고 합니다.
안은 원목으로 복층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바닷가 인근이지만 파도 소음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파도 소음이 없는 곳이라고 하니 좋을듯 한 장소네요.
해변에 숲으로 둘러쌓여 있는 길을 산책하면 산내음과 바다내음의 힐링을 같이 느낄수 있는 장소인듯합니다.

 

나는 솔로 8기 solo 인스타 옥순 정숙 조선족 논란 직업 영숙 순자 현숙 영자
 

나는 솔로 8기 solo 옥순 정숙 조선족 논란 직업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인스타 재방송 시간

나는 솔로 8기 solo 옥순 정숙 조선족 논란 직업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인스타 재방송 시간 1. 나는 솔로 8기 정숙 프로필(직업, 본명,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블로그 등) & 조선족 화교 논란 2. 나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직업 영식 영수 영철 영호 상철 광수 장도연 남자 친구

 

 

나는 솔로 8기 직업 영식 영수 영철 영호 상철 광수 장도연 남자 친구 나는 solo 46회 예고

나는 솔로 8기 직업 영식 영수 영철 영호 상철 광수 장도연 남자 친구 나는 solo 46회 예고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solo 8기, 46회 예고 2. 나는 솔로 8기 영호 프로필(직업, 본명, 나이, 인스타그램,

choonggyuk.tistory.com

천연두 백신 원숭이두창 예방 천연두 바이러스 빌게이츠 예언 새로운 팬데믹일까?

 

 

천연두 백신 원숭이두창 예방 천연두 바이러스 빌게이츠 예언 새로운 팬데믹일까?

천연두 백신 원숭이두창 예방 천연두 바이러스 빌게이츠 예언 새로운 팬데믹일까? [글 포스팅 순서] 1. 다가올 팬데믹, 천연두 바이러스 2. 한국 천연두 백신(원숭이 두창 예방) 보유와 생물학 무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