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9기 직업 광수 옥순 영식 영숙 상철 인스타 출연자 나이 solo

by 충격대예언 2022. 7. 6.

나는 솔로 9기 직업 광수 옥순 영식 영숙 상철 인스타 출연자 나이 solo

1. 나는 솔로 solo 9기 출연자 자기소개 
2. 나는 솔로 9기 남자 출연자(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직업 등
3. 나는 솔로 9기 여자 출연자(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직업 등
4. 나는 솔로 SOLO 9기 인스타그램
5. 나는 솔로 9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6. 나는 솔로 9기 직업 촬영지 촬영 장소  solo 9기 재방송 시간 51회 다시보기

7. 풍수 인테리어 거실 그림 현관문 거울 식탁 그림 복이 들어오는 식물 사진
8. 돌싱글즈 3 전다빈 인스타 출연자 직업 자녀 이혼사유 한정민 유현철 최동환
9. 꼬꼬무 시와 피 윤동주 정병욱 송몽규 일본 생체실험 마루타 34회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 

 

나는 솔로 solo 9기 출연자 자기소개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방송시간) SBS PLUS와 ENA 플레이에서 방영하는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52회(화)에서 비주얼부터 스펙, 매력까지 모두 갖춘 솔로나라 9번지의 솔로남, 솔로녀들이 직업과 나이가 공개되었습니다.

'나는 솔로'에서는 9기 솔로남들이 자기소개 타임으로 진짜 프로필을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9기 솔로남들은 차례로 한껏 꾸미고 나와 진정성 넘치는 자기소개에 돌입했습니다. 
특히 한 솔로남은 미리 준비한 독특한 소품을 활용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성실한 인성과 탄탄한 직업으로 쌓은 자수성가 재력을 강조하는 한편, 구체적으로 그의 재력을 밝혀서 솔로녀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나는 솔로solo 9기 자기소개, 직업 나이등

얼마가 있으면 은퇴할 수 있다는
파이어족 이상은 이미 마련해둔 상태다.


또한 그는 데이트 플렉스(?)를 천명해 박수를 받았습니다.

월급 통장에서 돈이 빠져나가는 게 티가 안 난다.


여기에 반전의 개인기를 선보여 놀라움도 선사했습니다.

이에 다른 솔로남은 질세라 자신의 직업에 대해서 수줍게 고백했습니다.

(내 분야에서) 전국 TOP10 안에 든다.


이어 남편감으로 가진 최고의 강점을 자랑하는데 이를 들은 MC 데프콘 씨, 이이경 씨, 송해나 씨는 극찬을 보냈습니다.


그런가 하면, 어떤 솔로남은 상상도 하지 못할 자기소개로 9기 솔로남녀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 솔로남의 프로필을 들은 9기는 숨을 몰아쉬는가 하면, "대반전"이라며 이마까지 짚었습니다. 
이 솔로남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셀프 프로필 소개로 "감동이었다"라는 말까지 이끌어냈습니다.

자기소개 시간이 끝나자마자 솔로녀들은 기다렸다는 듯 쉴 새 없이 속사포 질문을 쏟아내 이 솔로남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표출했다. 순식간에 솔로나라 9번지의 '핫 솔로남'으로 떠오른 주인공에 대해서 초미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수 직업 나이

그의 직업은 싱가폴에 있는 외국계 B은행의 아시아 태평양 선물옵션 담당 헤드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는  40대 초반으로 '나는  solo 9기' 에서 제일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9기 영수 직업


이미 결혼이나 소개팅을 하기 위해 싱가폴에서 한인 커뮤니티 활동도 해봤지만 워낙 경쟁이 치열해서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는  나는 솔로 9기, 솔로나라 9번지에 입성하기 전에도 소개팅이 잡혀 있다고 말하기도 하면서 결혼에 대해서 상당히 간절함이 느껴졌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영호 직업 나이

나이가 엄청 어려보이는데 이번 나는 솔로 9기 촬영지인 무주 구천동 인근에 본가가 있어서, 전날 밤에 그곳에서 자고 부모님께서 해주시는 따끈한 밥을 먹고 왔다고 합니다.

9기 영호 직업


외모는 어려보이는데 20대 중반으로, 외모와는 달리 주식투자를 이미 중학교때부터 시작해서 부동산 경매에 이어 최근에는 땅을 보러 다니는 임장활동까지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직업은 아마 전업 투자자로 여겨집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식 직업 나이

외모는 깔끔하고 좋아보입니다.
운동하고 집을 반복하느라 이성을 만날 기회가 없어서 지원을 했다고 합니다.

9기 영식 직업


나이는 20대 후반으로 영식의 직업은 프로 경륜선수/사이클 선수로 알려져있습니다.
본명은 이으뜸, 나이는 1989년생으로 34세입니다.

9기 영수 직업 프로 경륜선수


그의 매력 포인트로는 운동으로 단련된 단단한 허벅지라고 합니다.
자신이 운동선수라서 그런지 자신의 이미지와는 반대인 사람으로 이상형은 내적으로는 지적이면서 외적으로는 겅강한 여자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영식의 학력은 우석대학교 레저스포츠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철 직업 나이

연세대 법학과 출신으로 직업은 회사원이며 그가  다니고 있는 회사가 어딜지 궁금합니다.
나이는 30대 중반입니다.

9기 영철 직업

 

나는 솔로 9기 광수 직업 나이

선글라스를 끼고 등장하며 범상치 않은 그의 모습에서 9기의 분위기 메이커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됩니다.
나이는 30대 중반으로, 광수의 직업은 정신과 전문의라고 합니다.

9기 광수 직업


선글라스를 벗으니 이미지가 확 달라지는데 원래는 내성적이라고 합니다.
직업이 정신과 전문의 답게 제작진과의 사전인터뷰에서 오히려 제작진에게 질문을 많이 던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상철 직업 나이

30대 후반으로 추측이 되며,  매출이 총 300억 정도 되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데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9기 상철 직업

 

나는 솔로 9기 여자 출연자  영숙

인터뷰를 진행하는 모습을 보니 약간 덜렁대는 모습과 똑 부러진 모습이 같이 공존하는 것 같습니다.
자기를 좋아하고 자기 앞에서 안절부절하는 모습의 남자는 잘 안좋아한다고 합니다.

9기 영숙 직업


여유있는 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자기가 좋아해야 사귀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9기 여자 출연자  정숙

첫인상 선택에서 두표나 받으며 인기녀에 등극했습니다.
그동안 연애할때 연하만 만났다면서 연하들이 자신을 오히려 동생취급을 했다고 합니다.

9기 정숙 직업


그녀는 아직 결혼 준비가 안되었는데 '솔로나라 9번지'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 바로 결혼하게 될 까봐 미리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9기 정숙의 직업은 약간 교육쪽 종사자의 느낌이 납니다.

 

나는 솔로 9기 여자 출연자  순자

순자는 나이가 어린편으로 20대로 추정이됩니다.
그녀는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 출신으로 무용계통의 직업을 가지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9기 순자 직업


같은 계통인 예체능계 사람들을 안만나고 싶어합니다.


나는 솔로 9기 여자 출연자  영자

직업은 삼성전자 투자기획업무쪽이라고 합니다.
19살 진주에서 경기도 삼성전자로 올라와서 입사후 2년 생산라인 근무후 이동했다고 합니다.
무척 동안 외모여서 나이가 가늠이 안 가는데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정도로 보입니다.

9기 영자 직업

 

나는 솔로 9기 여자 출연자  옥순

회사에서 별명이 을지로 김사랑(?)이라고 합니다.
아는 사람만 쌀짝 불러준다고 합니다.
9기 옥순의 직업은 광고회사에서 근무중입니다.
P그룹이라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광고회사라고 합니다.
그곳에서 차장직급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9기 옥순 직업


기존의 나는 SOLO 옥순과는 다르게 굉장히 털털한 타입으로 이성들에게 호불호가 갈린다고 합니다.
나이는 37세라고 합니다.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았는데 상당한 동안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나는 솔로 9기 여자 출연자  현숙

여자는 사랑을 받아야하고, 남자가 먼저 다가와야하는 그런게 어딧냐며 자신은 절제가 안된어서 먼저 마음에 들면 이것저것 따지지 않고 직진한다고 하는 쿨한 여자입니다.

9기 현숙 직업


결혼이나 소개팅으로 만나게 될 연인이 너무 부자거나 자기보다 능력자면 눈치를 보게 될 것 같기도 해서 너무 뛰어나면 싫다고도 말했습니다.

 

나는 솔로SOLO 9기 인스타그램

 

  • 9기 영자 인스타: @jh_youn

  • 9기 옥순 인스타: @joy15th

 

나는 솔로 9기 나머지 남성 출연자 및 여성 출연자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가 공개되는 데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나는 솔로 9기 직업 촬영지 촬영 장소  solo 9기 재방송 시간 51회 다시보기
 

나는 솔로 9기 직업 인스타 촬영지 장소 옥순 영식 영수 영자 정숙 solo 9기 재방송 시간

나는 솔로 9기 직업 인스타 촬영지 장소 옥순 영식 영수 영자 정숙 재방송 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solo 9기 시작 솔로나라 9번지 공개 2. 나는 솔로 9기 남자 출연자(영수, 영호,

choonggyuk.tistory.com

풍수 인테리어 거실 그림 현관문 거울 식탁 그림 복이 들어오는 식물 사진
 

풍수 인테리어 거실 그림 현관문 거울 식탁 그림 복이 들어오는 식물 사진

풍수 인테리어 거실 그림 현관문 거울 식탁 그림 복이 들어오는 식물 사진 [글 포스팅 순서] 1. 현관은 동쪽에, 바닥엔 빨간 타일을 2. 거울은 현관과 정면으로 마주 보지 않게 3. 거실에는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3 전다빈 인스타 출연자 직업 자녀 이혼사유 한정민 유현철 최동환

 

 

돌싱글즈 3 전다빈 인스타 출연자 직업 자녀 이혼사유 한정민 유현철 최동환

돌싱글즈 3 전다빈 인스타 출연자 직업 자녀 이혼사유 한정민 유현철 최동환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 3 유현철 이혼사유 2. 김민건 이혼이유 3. 조예영 이혼사유 4. 이소라 이혼사유 5.

choonggyuk.tistory.com

꼬꼬무 시와 피 윤동주 정병욱 송몽규 일본 생체실험 마루타 34회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 
 

꼬꼬무 시와 피 윤동주 정병욱 송몽규 일본 생체실험 마루타 34회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

꼬꼬무 시와 피 윤동주 정병욱 송몽규 일본 생체실험 마루타 34회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 재방송 [글 포스팅 순서] 1. 서로를 흠모했던 두 남자 2. 윤동주는 형무소에, 정병욱은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