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9기 직업 인스타 광수 정숙 옥순 영숙 영자 영수 영철 상철 solo 54회 재방송 시간

by 충격대예언 2022. 7. 21.

나는 솔로 9기 직업 인스타 
광수 정숙 옥순 영숙 영자 영수 영철 상철 solo 재방송 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영철과 영자의 1:1 데이트
2. 영식과 현숙, 영숙과 2:1 데이트
3. 영수와 순자의 1:1 데이트
4. 광수와 정숙의 1:1 데이트
5. 상철와 옥순의 1:1 데이트
6. 옥순과 광수의 대화
7. 영호의 정숙을 향한 직진
8. 광수의 옥순에 대한 변화된 마음

9.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옥순 광수 영수 순자 영숙 현숙
10. 나는 솔로 9기 직업 광수 옥순 영식 영숙 상철 인스타 출연자 나이 solo
11. 나는 솔로 9기 직업 인스타 촬영지 장소  solo 9기 재방송 시간
12.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13. 돌싱글즈 3 조예영 전다빈 한정민 유현철 이소라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4회

14. 나는 솔로 9기 재방송 시간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방송시간) SBS PLUS와 ENA 플레이에서 방영하는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9기' 54회(화)에서는 '대혼돈의 로맨스'가 펼쳐졌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솔로남녀들은 대망의 첫 데이트에 나섰습니다.
우선 9기 영자는 영철과 맛집에서 저녁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여기서 영자는 영철이 옥순에게 호감이 있는지를 쓸쩍 떠봤습니다.

 

영철과 영자의 1:1 데이트


영철은 다음과 같이 영자에게 해명을 했습니다.

나는 원래 누가 소외받는 걸 싫어한다.
(옥순이가) 첫인상 선택에서 0표를 받아서
(안타까운 마음에) 챙기려 한 것이다.


데이트를 마친 뒤 9기 영철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영자와의 데이트에 만족하면서도 아쉬운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최고의 하루였다!
(영자가) 다른 분들과도
대화를 하고 싶어 하는 뉘앙스가 느껴졌다.

 

영식과 현숙, 영숙과 2:1 데이트


9기 영식은 현숙, 영숙과 '2:1 데이트'를 했습니다.
세 사람은 다대일 데이트임에도 공통점이 많아서 급속도로 가까워 졌습니다.

(연인과) 통화를 많이 안 하는 게 좋다.
결혼 생활에서도 나만의 영역이 있어야 한다.
침범하면 안 된다!


식사를 마췬뒤 세 사람은 영식을 두고 '릴레이 1:1 데이트'로 서로 더 깊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때 영식은 현숙이 강아지를 4마리 키우는 생활에 대한 부담감을 내비쳤습니다.
그러나 나는 솔로 9기 현숙은 영식에 대한 직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건 제가 감당해야 할 문제다.
그 부분 외에 영식님과
한번 더 대화를 해보고 싶다!


하지만 데이트 후 현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어두운 표정과 눈물을 흘리며 반전 속내를 드러냈습니다.

사실 (다견 문제가) 제게는 너무 큰 숙제다.
그래도 절 좋아하면 좀 이해해주지 않을까?

 

 

영수와 순자의 1:1 데이트


'16세 나이 차이가 나는 나는 솔로 9기 영수와 순자는 의외로 찰떡 케미를 발산했습니다.
영수는 조심스럽게 말을 했습니다.

저를 선택하기에 많이 놀랐다.
저처럼 나이 많은 사람을 만나본 적이 있냐?


9기 순자는 쿨하게 답을 했습니다.

걱정되는 게 뭐가 있냐.
세대 차이도
그 나이 차이에서만 느끼는 장점 아닐까?


데이트를 마치고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순자를 향한 직진을 선언했습니다.

노력해볼 가치가 있겠다!


순자 역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영수 커플 가능성을 열어 두었습니다.

정말 멋있고, 매사에 정성이 가득한 분이다.
제 감정에 따라 달라질 것 같다.

 

광수와 정숙의 1:1 데이트


나는 솔로 9기 광수와 데이트를 하게 된 정숙은 대놓고 무한 호감을 표시했습니다.
정숙은 광수와 대화에서 끊임없이 공통점을 찾으려고 노력하며 대화 내내 광수의 의견에 맞장구쳤습니다.


그러나 광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런 정숙의 모습에 대해서 속마음을 털어놨습니다.

나한테 맞추려는 느낌이
조금 매력 없게 느껴졌다.


정숙도 역시, 광수와의 맛집 데이트 현장에서도 9기 옥순을 의식하는 듯한 광수의 모습에 급격히 실망했습니다.
정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서운함을 내비쳤습니다.

(제게) 호의적이지 않았다.

 

상철와 옥순의 1:1 데이트


나는 솔로 9기 옥순은 광수 대신 선택한 '2순위 호감남' 상철과 의심 가득한 데이트를 했습니다.
9기 상철은 옥순이 자신을 선택해 준 것이 고맙지만 옥순의 진심에 대한 의심과 궁금함을 물어보았습니다.

왜 절 선택했는지
다른 남자들도 의아해했다.


옥순은 상철의 질문에 말을 돌리며 진심을 이야기 하지 않았습니다.

광수님과는 슈퍼 데이트를 해봐서
이번엔 상철님과 대화해 보고 싶었다.

 

 

옥순과 광수의 대화


잠시 후 정숙은 상철과 데이트를 마치고 먼저 도착해 있던 옥순과 숙소에서 만났습니다.
옥순은 먼저 "데이트 잘 갔다 왔냐"며 광수와 데이트한 정숙의 속마음을 은근히 떠봤습니다.
그러자 정숙은 옥순에게 "신경 쓰여? 거슬려?"라고 직설적으로 물어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했습니다.


얼마 뒤 광수가 찾아와 옥순에게 대화를 요청했습니다. 
광수는 지난번 1:1데이트에서 미쳐 옥순에게 듣지 못한 궁금한 부분을 질문했습니다.

마음에 걸리는 부분이 있어서 물어보고 싶었다.


하지만 옥순은 광수의 질문에 바로 대답하지 않고 얼버무렸습니다.

그 얘기는 여기 (숙소) 말고, 
따로 (데이트) 나가서 이야기 하고 싶다.


결국 광수는 옥순이 대화를 자꾸 회피하는 느낌을 받았는지 실망감을 드러냈습니다.

이게 피하는 건가?

 

영호의 정숙을 향한 직진


'0표남' 나는 솔로 9기 영호는 고독정식 짜장면을 숙소에서 먹고, 설겆이를 하면서 고민 끝에 7살 연상녀인 정숙이 아닌, 동갑인 영숙에게 직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영철에게  본인의 장점인, 영숙의 집 송파와 분당까지 거리가 가깝다는 것과 같은 금융 계통에서 일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는 장점을 어필하라는 영철의 조언에 늦은 밤 손편지를 써 영숙에게 진심을 전했습니다.


다음날 영호는 영숙을 위한 아침식사도 만들어 줬습니다.
하지만 영식 역시 영숙에게 산책을 요청하며 호감을 표했고 세 사람은 '삼각관계'를 형성했습니다.

그는 "장점을 어필하라"는 영철의 조언에 늦은 밤 손편지를 써 영숙에게 진심을 전했다. 또한 영호는 다음날 아침 영숙을 위한 식사도 만들어줬다. 하지만 영식 역시 영숙에게 산책을 요청하며 호감을 표했고 세 사람은 '삼각관계'를 형성했다.

 

광수의 옥순에 대한 변화된 마음

9기 광수는 이른 아침부터 정숙을 불러냈습니다.
광수는 전날 데이트와는 180도 달라진 정숙에게 적극적인 태도를 보였습니다.

 

마음이 너무 닫혀 있던 것 아닌가 미안했다.
보고 싶어서 불렀다.

 


그런데 자고 있던 옥순이 광수가 정숙을 불러내는 소리를 듣고 잠에서 깨었습니다.
그리고 정숙과 장수가 차안에서 데이트를 하는 장면을 창문으로 목격하게 됐고, 두 사람이 한참을 돌아오지 않자 옥순은 극대노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저렇게 오랫동안 대화하는 건
거절하는 대화는 아닌 거잖아?

나 그냥 집에 갈까?
짜증나네 갑자기?


옥순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뒤늦게 후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남녀의 감정이 내 마음대로 안 움직일 때
 '나 옥순인데? 내가 굳이?'라는 태도였다면 
여기 와서는 진짜 솔직하게 
제 감정을 마음에 드는 상대한테 
보여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

 



그러나 광수는 정숙에 이어, 영숙까지 불러내며 대화를 요청했습니다.
옥순은 자신에게 점점 멀어져 가는 광수를 보며 마음이 점점 상해가며 집으로 갈려고 짐을 챙기는 액션까지 취했습니다.

이게 다 광수 때문이야.
여기 있을 이유가 없다


광수를 둘러싼 엇갈린 로맨스에 폭발한 옥순이 솔로나라 9번지에서 사상 첫 중간 퇴소자가 될 것인지 다음주 55회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옥순 광수 영수 순자 영숙 현숙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옥순 광수 영수 순자 영숙 현숙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옥순 광수 영수 순자 영숙 현숙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9기 시청률 2. 나는 솔로SOLO 9기 남성 출연자 직업, 나이, 이상형 등 정리 3. 나는 솔로SOLO 9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9기 직업 광수 옥순 영식 영숙 상철 인스타 출연자 나이 solo

 

 

나는 솔로 9기 직업 광수 옥순 영식 영숙 상철 인스타 출연자 나이 solo

나는 솔로 9기 직업 광수 옥순 영식 영숙 상철 인스타 출연자 나이 solo 1. 나는 솔로 solo 9기 출연자 자기소개 2. 나는 솔로 9기 남자 출연자(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직업 등 3.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9기 직업 인스타 촬영지 장소  solo 9기 재방송 시간

 

 

나는 솔로 9기 직업 인스타 촬영지 장소 옥순 영식 영수 영자 정숙 solo 9기 재방송 시간

나는 솔로 9기 직업 인스타 촬영지 장소 옥순 영식 영수 영자 정숙 재방송 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solo 9기 시작 솔로나라 9번지 공개 2. 나는 솔로 9기 남자 출연자(영수, 영호,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8기 시청률 2. 나는 솔로 8기 영수와 영숙의 횟집 데이트 3. 서로의 마음을 확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3 조예영 전다빈 한정민 유현철 이소라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4회

 

 

돌싱글즈 3 조예영 전다빈 한정민 유현철 이소라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4회

돌싱글즈 3 조예영 전다빈 한정민 유현철 이소라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4회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 3 시청률 2. 밤 산책 데이트 커플1, 최동환 이소라 3. 밤 산책 데이트 커플2, 조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9기 재방송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