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초정행궁 한옥 체험 숙박 촬영 장소solo

by 충격대예언 2023. 2. 16.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초정행궁 한옥 체험 숙박
(촬영 장소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공개
2. 나는 솔로 13기 촬영지 장소


3.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 스포 무한리필 고기집 데이트 논란 영숙 인스타 (직업 촬영지 나이)
4. 나는 솔로 12기 영수 인스타 직업 수학강사 멘사 회원 학원 나이 영식 11기 친구
5.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6.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수 최종 커플 스포? solo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공개

2월 15일 방송된 ENA·SBS PLUS '나는 솔로 SOLO'(시청률: 2.579%) 84회에서는 개성 특집으로 '솔로나라 13번지'의 이야기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광수가 캐리어 없이 등장했습니다.


이날 나는솔로 13기 남자 출연자 중에서 마지막으로 솔로남 광수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광수는 촬영지에 도착하자마자 주변을 살피는 등 철두철미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광수는  캐리어 없이 등장하게 된 비하인드를 밝혔습니다.

캐리어를 버스 터미널에 놓고 왔다.
제가 이제 여행을 별로 안 다녀서,
여행 가방 자체를 좀 별로 안 쓰다 보니까
머리속에서 까맣게 날아갔다.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광수는 자신의 직업이 삼성전자 프로그래머 개발자라고 밝혔습니다.

광수는  코딩에 대한 애정도 드러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제가 말이 많고 가르치는 걸 좋아해
교수님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보통 스마트폰에 탑재되는 앱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직장 내에서도 코딩으로 인정받아 100명이 넘는 부서원 중 코딩 자격증이 3명밖에 없을 정도라고 하는데, 그 어려운 코딩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연애할 떄도 코딩을 했다며, 평생을 코딩에만 빠져 살다 보니 연애를 하는 법을 제대로 배우지 못했다고 새로운 짝을 만나고 싶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3기 광수 이상형은 그는 여자가 어느 정도 시련을 겪어본 성숙한 사람이길 바란다고 합니다.

 자기가 아파봐야 겸손해지고,
풍파를 겪어봐야 성장하고 그러는 것 같다.


또한 광수는  압축 성장을 한 편이라고 전했습니다.

저 역시 후천적으로 고생을 하면서
능력이 함양된 것 같다.

광수는 이후 여자들 앞에서 상당히 자신만만한 모습을 드러냈고, 이것이 클로즈업돼 빌런 캐릭터 탄생을 예고했다.

매력이 넘치는 마성의 남자라고 광수를 소개했는데 앞으로 13기 광수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현재 나는 솔로solo 13기 광수의 인스타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되면 바로 업데이트 포스팅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촬영지 장소

나는 솔로 13기 촬영지는 충북 청주에 있는 초정행궁이라고 합니다.
한옥 체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 13기 촬영지 장소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초정약수로 851 초정행궁
  • 연락처: 043-270-7332
  • 초정행궁 가격: 12만원~20만원까지 가격이 다양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 스포 무한리필 고기집 데이트 논란 영숙 인스타 (직업 촬영지 나이)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 스포 무한리필 고기집 데이트 논란 영숙 인스타 (직업 촬영지 나이)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 스포 무한리필 고기집 데이트 논란 영숙 인스타 (직업 촬영지 나이)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2기 무한리필 고기집 데이트 논란 2.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 직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영수 인스타 직업 수학강사 멘사 회원 학원 나이 영식 11기 친구

 

 

나는 솔로 12기 영수 인스타 직업 수학강사 멘사 회원 학원 나이 영식 11기 친구

나는 솔로 12기 영수 인스타 직업 수학강사 멘사 회원 학원 나이 영식 11기 친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2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수학학원 2.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펜션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solo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나이 2. 나는 솔로 12기 촬영지 여주 신륵사, 촬영 장소 펜션은? 3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수 최종 커플 스포? solo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수 최종 커플 스포? solo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수 최종 커플 스포?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1기 영수 직업 나이 2. 나는 솔로 11기 영호 직업 나이 3. 나는 솔로 11기 영식 직업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