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3기 직업 영철 인스타 나이 청주 50억 난초 도난 사건 피해

by 충격대예언 2023. 2. 16.

나는 솔로 13기 직업 영철 인스타 나이 청주 50억 난초 도난 사건 피해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3기 영철 직업
2. 50억 난초 도난 사건의 피해자 13기 영철

3.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초정행궁 한옥 체험 숙박 촬영 장소solo
4.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5.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현숙 순자 옥순 정숙 영숙 영자 스포 인스타 재방송

 

 

나는 솔로 13기 영철 직업

'나는 솔로 SOLO' 13기에 부농의 아들이 등장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13기 영철입니다.

솔로나라 13번지 영철의 나이와 직업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날 솔로나라 13번지에 등장한 나이가 30살 영철은 사전 인터뷰에서 입담을 자랑했습니다.

 실제로 오해받는 나이는 35살이다.
고등학교 때부터 그랬다.
어렸을 때 한약을 잘못 먹은 것 같다.

나는 솔로 13기 제작진은 “(아버님 농장이) 현재 한국에서 제일 큰 동양란 농장이다”며 물었습니다.
이에 영철은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저희는 화분만 한 10만 분 된다.
가장 싼 난초가 보통 1~2만 원 이상이다.
아버지와는 따로 상호를 가지고 있다.

또한 영철은 다음과 같이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농장이 청주에는 4개 있고,
중국에도 2개 있다.

영철은 출연 이유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이렇게까지 하는 게 아예 제가 기회가 없다.
쉬는 날이 없어서
매일 난초와 함께 보낸다.
그래서 거의 저녁 빼고는 시간이 없는데
저녁 때도 운동밖에 안 한다.
어려서 골프를 오래 했다.

 

 

50억 난초 도난 사건의 피해자 13기 영철

나는 솔로 13기 영철은 2016년 충북 청주에서 발생한 난초 50억원어치 도난 사건의 피해자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연세대 체육교육과 출신으로 교생실습을 하면서 원래 교사를 꿈꿨다는 그는 이 사건 이후 모든 꿈을 접고 아버지의 사업을 돕게 됐다고 했습니다.

제가 노량진에서 공부하고 있을 때
(난초 50억 원어치 절도사건)
그 일이 터진 거다.

그때 난리 났었다.
그날로 바로 내려갔다.
그때 아버지가 많이 힘들어하셨고,
그때부터 난초 사업을 시작했다.
그래서 중국도 간 거고.
그러다 코로나19가 터지고
한국으로 들어왔다.

영식은 이상형으로는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저는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
근데 너무 어려도 싫다.
대화가 통해야 하는데,
그래서 누나가 더 편한 것 같기도 하다.
저는 진짜 결혼 생각이 있어서
지원했다.
진지하게 사람을 만나보고 싶다.

영철은 이날 여성 출연진의 첫인상 선택에서 순자, 정숙, 영자, 옥순의 선택을 받으며 4표를 획득, 첫인상 인기남에 등극했다.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초정행궁 한옥 체험 숙박 촬영 장소solo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초정행궁 한옥 체험 숙박 촬영 장소solo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초정행궁 한옥 체험 숙박 (촬영 장소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공개 2. 나는 솔로 13기 촬영지 장소 3. 나는 솔로 12기 광수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2.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현숙 순자 옥순 정숙 영숙 영자 스포 인스타 재방송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현숙 순자 옥순 정숙 영숙 영자 스포 인스타 재방송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인스타 현숙 순자 옥순 영숙 정숙 영자 스포 재방송 1. 나는 솔로 11기 영숙 직업 나이 2. 나는 솔로 11기 정숙 직업 나이 3. 나는 솔로 11기 영자 직업 나이 4. 나는 솔로 11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