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3기 옥순 직업 인스타 본명 나이 스포 아나운서 지상렬 유튜브

by 충격대예언 2023. 2. 22.

나는 솔로 13기 옥순 직업 인스타 본명 나이 스포 아나운서 지상렬 유튜브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3기 옥순, 지상렬 유튜브에 출연
2. 나는 솔로 13기 옥순, TV조선 '며느리 모시기'에 출연
3. 나는 솔로 13기 옥순 직업 인스타  본명 나이

4. 나는 솔로 13기 직업 영철 인스타 나이 청주 50억 난초 도난 사건 피해
5.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초정행궁 한옥 체험 숙박 촬영 장소solo
6.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나는 솔로 13기 옥순, 지상렬 유튜브에 출연

나는 솔로 13기 옥순은 놀라운 미모에 폭풍 리액션까지 가동해 3MC를 열광시켰고, 반전 매력을 풍겼습니다. 

한마디를 던져도
센스 있는 사람을 좋아한다.
집순이다.
심지어 TV도 다 치워버리고
혼자 앉아서 와인을 마신다.

13기 옥순은 과거 '지상렬의 그녀'로 방송에 출연한 이력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1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3기 옥순이 지난 2021년 지상렬 유튜브에 출연한 영상이 재조명됐습니다.

해당 영상은 지상렬이 자신의 팬이라는 승무원 여성과 취중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이 영상에서 옥순은 다음과 같이 말하며 좋아했습니다.

 그전까지는
상렬 오빠를 잘 몰랐는데
너무 재밌더라.
같이 술 먹으면
재밌겠다싶었는데
지금 현실이 됐다.

이어 지상렬에게 적극적으로 플러팅했습니다.

 매력 포인트는 눈웃음이다.
이영애 부부가
20년 나이 차가 난다더라.
우리처럼.

또한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카메라를 끄고 나서도
술 조금 더 마셨다.
그런데 상렬 오빠
왜 연락이 없으시냐.
기다린다.

이와 함께 지상렬에게 안긴 사진도 공개돼 이목을 끌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옥순, TV조선 '며느리 모시기'에 출연

2017년에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며느리 모시기'에서 승무원 며느리로 출연했고, 당시 사진작가 시어머니의 선택을 받았던 사실도 드러나며 홍보 목적으로 방송에 출연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과거 '나는 솔로' 출연자 일부는 사업 홍보를 목적으로 출연했다는 의혹으로 진정성 논란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한편 옥순은 데프콘을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제 이상형은
개그 코드가 맞아야 한다.
지금까지 이상형 질문에
데프콘님이라고 했다.

 

 

나는 솔로 13기 옥순 직업 인스타  본명 나이

13기 옥순은 이미 다수의 방송출연으로 온라인 상에 꽤 많은 정보들이 올라와있습니다.
옥순의 나이는 2017년도에 28살이였으니 현재 34살로 추측이 됩니다.

13기 옥순의 직업은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입니다.
170cm의 큰 키와 잘 어울리는 직업입니다.
대한항공을 퇴사 후에는 한화이글스 리포터, SPOTV(스포티비) 인턴 아나운서로 활동했고, SBS 생방송 투데이 리포터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본명은 '심효정'입니다.
인스타 그램의 팔로워 수가 1만명이 넘는 나는 솔로 출연자 중 역대급 인싸입니다.

  • 13기 옥순 인스타: @sim_hyojung
  • 나이: 34살
  • 본명: 심효정

 

 

나는 솔로 13기 직업 영철 인스타 나이 청주 50억 난초 도난 사건 피해
 

나는 솔로 13기 직업 영철 인스타 나이 청주 50억 난초 도난 사건 피해

나는 솔로 13기 직업 영철 인스타 나이 청주 50억 난초 도난 사건 피해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3기 영철 직업 2. 50억 난초 도난 사건의 피해자 13기 영철 3.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초정행궁 한옥 체험 숙박 촬영 장소solo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초정행궁 한옥 체험 숙박 촬영 장소solo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초정행궁 한옥 체험 숙박 (촬영 장소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공개 2. 나는 솔로 13기 촬영지 장소 3. 나는 솔로 12기 광수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펜션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solo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나이 2. 나는 솔로 12기 촬영지 여주 신륵사, 촬영 장소 펜션은? 3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