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8기 순자 직업 인스타 대학교 촬영지 여자 직업 18기

by 충격대예언 2024. 1. 5.

나는 솔로 18기 순자 직업 인스타 대학교 촬영지 여자 직업 18기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순자 나이 직업
2. 18기 순자의 원픽은 영수, 18기 영철의 원픽 순자, 랜덤 데이트의 상대는?

3. 나는 솔로 18기 영자 직업 18기 광수 결혼 커플? 인스타 여자 출연진 (순자, 영자, 정숙 등)
4.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5.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직업 배우 진가현 인스타 육회담 나무위키 프로필 베트남 혼혈?
6. 나는 솔로 18기 영숙 인스타 직업 18기 옥순 진가현 프로필 육회 육회담 대구은행
7.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스포
8. 나는 솔로 18기 영수 직업 촬영지(촬영장소) 차 나이 키 SOLO
9. 나는 솔로 18기 영식 직업 소방관 18기 옥순 인스타 촬영지 영덕
나는 솔로 18기 순자 나이 직업

18기 순자의 나이는 1995년생으로 28세이며 직업은 금융회사 경영진 비서라고 합니다.
이어서 다음과 같이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성격은 솔직하고 털털하고 친구들 사이에서는 개그캐로 불린다.
제 이상형은 외적으로 부드러운 인상과 미소가 예쁜 분. 성격적으로는 재밌고, 센스 있는 사람이다.
무엇보다 저를 잘 챙겨주고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분에게 마음의 문이 열리는 것 같다”

또한 자신의 취미인 운동과 결혼에 대한 로망을 내비쳤습니다.

한 달 반 만에
체지방 10%를 감량했다.
가정을 일찍 꾸리고 싶다.

 “한 달 반 만에 체지방 10%를 감량했다”며 ‘운동 마니아’임을 알린 뒤, “가정을 일찍 꾸리고 싶다”는 로망을 내비쳤다.

나는 솔로 18기 순자는  다음과 같이 자신의 장점과 확고한 연애관을 드러냈습니다.

엉뚱하고
내숭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연애를 총 2번 해봤는데,
두 번째 연애가
거의 첫 연애다.
제가 좋아해야
만나는 성격이고
너무 착한 남자는 싫다.

고향은 강원도로 부산으로 대학교를 가서 부산에 살다가 현재는 서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나이 차이는 위로 10살까지도 괜찮을 것 같다고 합니다.

18기 순자의 원픽은 영수, 18기 영철의 원픽 순자, 랜덤 데이트의 상대는?

나는 SOLO’에서는 18기 인기남 영수가 순자, 현숙과 2:1 데이트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18기 영수는 현숙, 순자와 다대일 데이트를 했고, 영수는 ‘돌싱 특집’ 10기 영수의 ‘손풍기 발언’과 제스처를 ‘복붙’해 분위기를 띄우는 등 개인기를 하며 여성들을 웃게하기도 했습니다.

그 모습을 보던 데프콘은 “잘 못 따라 하는데 쓰러지네?”라며 냉정한(?)모습을 보였습니다.
세 사람은 다대일 데이트답지 않게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또한 영수는 두 여자에게 동시에 대게 다리를 먹여주며 다정함을 과시했습니다. 
세 사람은 숙소에서 ‘1:1 대화’를 하기로 한 뒤, 데이트를 마무리했습니다.
순자와 현숙은 데이트 종료 후, “굉장히 좋았다”면서 영수에게 커진 호감을 고백했습니다.

18기 순자는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영수에 대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저는 굉장히 좋았는데
영수님께서 나이(차이)에 대해서
조금 고민을 하시는 것 같아서
어떡해야 할지 고민이다.

18기 현숙은 “재밌었다. 되게 ‘골고루’ 잘해주셨다. 그것도 배려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18기 영수는 2:1 데이트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두 분 다 소외감이나
이런 거 안 들게
저 나름대로는 되게 노력한 거다.
데이트는 되게 즐거웠다.
그렇지만
다대일 데이트였던 만큼
속 깊은 대화를 나누지는 못했다.

잠시 후, 18기는 공용 거실에 모여 탐색전을 이어갔습니다.
이때 영수에게 호감이 있는 순자는 자리 이동을 제안받자, “안돼! 영수 오빠 옆에 있어야 돼”라며 영수의 옆자리를 사수, 자신의 마음을 적극 표현했습니다.

18기 영수는 ‘2:1 데이트’를 한 순자에게도 ‘1:1 대화’를 요청했습니다. 
영수는 "아까 전에 와주셔서 진짜 고맙다"며 "순서 때문에 그런 거긴 하지만 순자 님이 먼저 왔을 때 '그래도 짜장면은 안 먹겠다' 안심됐다"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이어 영수는  다음과 같이 순자에게  9살의 나이 차이를 언급하는 말을 했습니다.

근데 순자님은
사실 나이가 되게 어리시지 않냐?
단순히 동안이라고만 생각했지만,
실제로 나이를 보니 정말 어렸다.

이에 순자는 "많이 어리다고 느끼세요?"라고 질문, 영수는 "그런 것 때문에 지금 왔다 갔다 한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러자 순자는 다음과 같이 직진 면모를 보이며 적극 어필했습니다.

저는 좋아하면
일단 나이는
안 보는 것 같다.
나이든, 거리든...

하지만, 영수는 나이를 신경 쓸 수밖에 없다고 말을 했습니다.

18기 영수는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습니다.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고
그런 거에 순서에 대한 조급함이
사실 조금 다를 거라고
생각이 들기도 한다.
실패를 하고 싶지 않은 느낌,
그래서 아니면 그냥 놔야지.

그의 말을 들은 순자는 다음과 같이 얘기했습니다.

저도 저를 쳐다보지 않으면
저는 시간 아까워서
그냥 떠난다.
굳이 상대가
나한테 관심 안 주는데,
내가 뭘 한다고 해서
달라질 수도 있겠지만
쉽지 않지 않냐.
저는 그런 스타일 아니다.

이어 영수에게 또래를 만나고 싶은 것인지 물었고, 영수는 "좀 확신이 있는 그런 분을 만나는 게"라며 이를 긍정했습니다.

결국 순자는 영수의 의도를 눈치채고는 "그거 알죠, 간접적인 까임?"이라고 웃으며 말했고, 영수는 "순자 님이 저를 까는 편으로 보일 걸요"라며 그를 위로했습니다.
순자는 영수가 사실상 자신을 거절하는 것이라고 받아들이며 씁쓸해 했습니다.

패널들은 영수의 마음을 이해했습니다. 
특히 데프콘은 18기 영수의 마음을 대변했습니다.

  영수는
나이가 30대 후반을
달려가고 있지 않냐?
여유가 없다.
헤어지면 나이를
더 먹는단 말이다.
비슷한 입장으로
결혼이 절실한 분,
그런 분들하고
데이트하고 싶은 것이다.

길어지는 영수, 순자의 대화를 인근에서 지켜보던 영철, 영숙은 서로의 속마음을 공유했고, 곧장 ‘로맨스 동맹’을 맺었습니다. 드디어 영수와 대화가 끝난 순자가 걸어오자 영철은 ‘1:1 대화’를 신청했습니다.

그런 뒤, “내 원픽은 원래 순자님이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영철은 “기대하라. 나 영철인데 이제 (순자님의) 고독정식은 없다!”라고 폭풍 대시했습니다. 
순자는 “멋있다”라면서도 “일단 영수님부터 처리하고”라며 ‘나이 차’ 때문에 자신을 밀어낸 영수를 향한 미련을 보였습니다.

얼마 후, 제작진은 오로지 ‘귓속말 대화’만 가능한 ‘랜덤 데이트’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번 데이트는 특정 단어가 적힌 6개의 카드를 남녀가 선택하면, 같은 단어를 표현하는 동작을 하는 남녀끼리 매칭되는 방식이었습니다.

여기서 영수를 원했던 영숙은 영철과 매칭됐고, 정숙은 “영수와 기적처럼 커플이 됐다. 순자는 영식과, 영자는 영호와 이어졌고, 옥순은 상철, 현숙은 광수와 커플이 됐습니다. 
뒤이어 수영장, 차박, 숲 등 다양한 장소에서 ‘귓속말 데이트’를 하는 18기의 모습이 공개됐는데, 뿌리 채 흔들린 솔로남녀의 속마음이 드러나면서 앞으로 닥칠 ‘로맨스 대혼돈’을 예고했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영자 직업 18기 광수 결혼 커플? 인스타 여자 출연진(순자, 영자, 정숙 등)
 

나는 솔로 18기 영자 직업 18기 광수 결혼 커플? 인스타 여자 출연진

나는 솔로 18기 영자 직업 18기 광수 결혼 커플? 인스타 여자 출연진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영자 나이 직업 이상형 2. 18기 영자의 첫 데이트 상대는 광수, 결혼 가능? 3. 18기 여자 출연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현숙 직업 2. 나는 솔로 18기 남자 여자 출연자 첫 인상 선택 3. 18기 현숙 본명 블라인드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직업 배우 진가현 인스타 육회담 나무위키 프로필 베트남 혼혈?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직업 배우 진가현 인스타 육회담 나무위키 프로필 베트남 혼혈?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직업 배우 진가현 인스타 나무위키 프로필 베트남 혼혈?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옥순의 정체는 신인배우 진가현, 진정성 논란! 2.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 나무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영숙 인스타 직업 18기 옥순 진가현 프로필 육회 육회담 대구은행
 

나는 솔로 18기 영숙 인스타 직업 18기 옥순 진가현 프로필 육회 육회담 대구은행

나는 솔로 18기 영숙 인스타 직업 18기 옥순 진가현 프로필 육회 육회담 대구은행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영숙 2. 18기 영숙 첫 인상 선택은? 직업 & 인스타는? 3.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스포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스포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아시아나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2. 18기 솔로남녀의 첫인상 선택, 18기 정숙의 선택은? 3. 18기 옥순 인스타 직업 4.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영수 직업 촬영지(촬영장소) 차 나이 키 SOLO
 

나는 솔로 18기 영수 직업 촬영지(촬영장소) 차 나이 키 SOLO

나는 솔로 18기 영수 직업 촬영지(촬영장소) 차 나이 키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영수의 외모 자신감? 2. 18기 여자 출연자의 첫인상 선택의 진실 3. 18기 영수 직업 나이 4. 나는 솔로 1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영식 직업 소방관 18기 옥순 인스타 촬영지 영덕
 

나는 솔로 18기 영식 직업 소방관 18기 옥순 인스타 촬영지 영덕

나는 솔로 18기 영식 직업 소방관 18기 옥순 인스타 촬영지 영덕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남자 여자 출연자 첫 식사와 첫 선택의 비밀 2. solo 18기 영식 직업 나이 3. 나는 솔로 18기 옥순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