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by 충격대예언 2023. 12. 17.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현숙 직업
2. 나는 솔로 18기 남자 여자 출연자 첫 인상 선택
3. 18기 현숙 본명 블라인드 폭로?


4.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스포
5.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6.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7.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8. 나는 솔로 17기 직업 영수 인스타 블라인드 삼성 동료 폭로글 solo

 

 

나는 솔로 18기 현숙 직업

나는 솔로 18기 현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저는 약간 솔직하고
약간 이상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인상은 차갑고 조용해 보이는데
알고 보면 이상하다고 한다.

이어 18기 남자 출연자들 중에서 “팔뚝이 되게 눈에 띄는 분이 있더라. 몸이 두꺼운 분이 좋다. 그 팔이 궁금해졌다. 저 말도 잘 걸고 잘 만져 본다”고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18기 현숙은 취미에 대해서는 "헬스도 하고 발레도 하고 주말에 시간 날 때는 자전거를 탄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이화외고를 졸업,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를 졸업한 고학력을 자랑했습니다.
데프콘은 “똑똑한 사람이다. 초 엘리트 코스”라고 감탄했습니다.

소비자학과도 여초과고
 동아리도 제가 가는 데마다 다 여초더라. 
그래서 연애할 기회가 없었다.

왜냐하면 저는 여태까지
조급하게 아등바등하게 살아왔다.
욕심도 많아서 다 잘하고 싶고
안 되면 속상하고 흔들린다.

특히 18기 현숙은 "회사를 100배, 1000배 성장시키는 일을 하고 싶다. 100억을 벌 거다" 라는 자신의 포부도 드러냈습니다.
제작진이 “창업할 생각도 있냐”고 묻자 현숙은 “경험치를 쌓고 확신이 생기면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또 현숙은 이상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첫 번째가 야망이다. 
제가 꿈이 크고 야망이 있기 때문에. 
저랑 비슷하게 이룰 수 있겠다는
 느낌을 주는 사람이 좋다.
 마음이나 태도가 여유 있는 사람.
 내가 갖지 못한 장점이나
 이 사람은 대단하다는 포인트가 있어야 
마음이 가는 것 같다.

명문 외고 및 서울대까지 초엘리트 코스를 밟은 18기 현숙의 직업은 금융플랫폼 토스에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남자 여자 출연자 첫 인상 선택

18기에 들어 첫인상 투표가 달라졌다. 

솔로남녀들이 모두 모인 가운데 먼저 18기 남자 출연진들의 첫인상 선택이 이뤄졌습니다.
18기 영수는 유일하게 접점이 있었던 영숙을 첫인상 선택하며 1분간의 시선 교환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호 역시 캐리어를 들어주며 대화를 나눴던 정숙을 첫인상 선택했습니다.

영식은 전혀 접점이 없던 옥순을 첫인상 선택해 MC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옥순답게 예쁘시고 눈도 마주친 것 같아서”라는 게 그의 선택 이유였습니다.
옥순은 눈을 마주치는 게 어색하고 쑥스러운 듯 연신 어쩔 줄 모르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18기 영철이 현숙을 선택한 가운데 광수는 “웃을 때 표정 선이 제 이상형”이라며 영자를 마음에 두기 시작했습니다. 
광수가 직접 접은 종이 장미를 건네자 깜짝 놀란 영자는 그의 준비성과 정성에 감동했습니다. 

현숙은 2표를, 나머지 출연자들이 1표씩 나눠가진 가운데 순자만이 첫인상 선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례적으로 골고루 1표씩 나눠가졌어요”라며 혀를 내두르던 MC들은 속상해하는 순자의 모습에 “투표는 또 바뀌어요”, “순자 씨도 분명 어필할 수 있어요”라고 응원의 마음을 보냈습니다.

그런가 하면 18기 여자 출연자들의 첫인상 선택에 변수가 생겼습니다. 
이번 기수에서는 여성 출연자들이 첫인상 6위인 솔로남들과 숙소로 향하게 된 것입니다.

“남자들은 1순위인 줄 알 거 아니야”라며 흥미롭게 보던 MC들은 옥순이 자신을 선택하자 “감사합니다”라며 좋아하는 상철의 모습에 “어떡해”, “제발 좋아하지 마”라며 안타까워했습니다.
“어떡하지.. (제작진) 되게 잔인하시다”고 안절부절 못하던 옥순은 그가 캐리어를 들어주는 것조차 미안한 듯 사수했지만 상철은 옥순의 속을 모르고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해 웃지 못할 상황이 만들어졌습니다.

송해나는 “0표가 인기남인 거잖아”라며 여성들의 첫인상을 지켜봤지만 이를 까마득하게 모르는 영식, 영수는 씁쓸한 마음으로 혼자 숙소로 향했습니다. 

영호는 자신이 3표를 받았다는 데에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MC들은 “6순위 3명이면 18순위야”라고 웃으면서도 “그래도 또 이렇게 가면서 영호 씨에 대한 매력을 다시 알 수도 있는 거니까”라고 반전 첫인상 선택이 가져다 줄 효과를 기대했습니다.

여자들의 선택은 1순위가 아닌 6순위를 뽑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남자들은 자신이 1순위라 착각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여자들은 내내 미안해하며 6순위 솔로남과 함께 숙소로 이동해 웃음을 더했습니다. 
3MC는 18기에 "피지컬과 외모 모든 게 몰렸다", "이런 조합은 처음"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18기 현숙 본명 블라인드 폭로?
18현숙과 서울대학교 동아리 친구입니다 ^-^ ​
안녕하세요 저는 91년생이고 서울대학교 졸업생이자 18기 현숙(본명 김지은)과 같은 동아리 했었던 지인입니다.

지은이는 서울대 신입생시절부터 큰 키와 서구적 마스크로 인기가 매우 매우 많았으며 영어와 중국어에 매우 능통한 능력자였습니다. ​ 굉장히 똑똑하고 긍정적이며 착한 친구였고 같은 동아리였던 서울대 경제학부 남자친구랑 대략 3년 정도 사귀었습니다.

당시 남자친구는 행시 재경직 합격하고나서 지은이랑 헤어졌구요.
당시 지은이 너무 많이 힘들어했습니다. 엄청 울었구요.
​ 지은이랑 저랑은 졸업후 연락 안한지 좀 되었지만 방송에서 보니 반가워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성실하고 착한 친구고 결혼에 진심으로 방송 나온것같으니 많은 응원부탁드려요 ^-^
궁금한거 있으시면 제가 아는선에서 알려드릴게요.

18기 현숙은 나는솔로 제작진 사전 인터뷰 당시 열심히 해서 100억까지 벌겠다고 말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지인 폭로글을 본 뒤, 전남친한테 차여서 100억을 꿈꾸게 된 게 아니냐는 의견도 있습니다.​

과거의 남자친구는 잊고, 나는솔로18기에 출연해서 꼭 좋은 남자, 남편을 찾으시길 응원해드립니다!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스포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스포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아시아나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2. 18기 솔로남녀의 첫인상 선택, 18기 정숙의 선택은? 3. 18기 옥순 인스타 직업 4.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 본명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기존과 다른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등장과 놀라운 과거 직업 2.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첫인상 선택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2.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영숙의 선택은? 3.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순자의 상큼 발랄한 모습 2. 17기 순자의 첫인상 선택, 순자를 선택한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직업 영수 인스타 블라인드 삼성 동료 폭로글 solo
 

나는 솔로 17기 직업 영수 인스타 블라인드 삼성 동료 폭로글 solo

나는 솔로 17기 직업 영수 인스타 블라인드 삼성 동료 폭로글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영수 대학교 & 회사 생활관한 블라인드 폭로 2. 나는 솔로 17기 영수 인스타 3. 나는 솔로 17기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