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직업 배우 진가현 인스타 육회담 나무위키 프로필 베트남 혼혈?

by 충격대예언 2023. 12. 20.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직업 배우 진가현 인스타 나무위키 프로필 베트남 혼혈?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옥순의 정체는 신인배우 진가현, 진정성 논란!
2.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 나무위키 프로필 베트남 혼혈?

3.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4.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스포
5.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6.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7. 나는 솔로 17기 영호 직업 인스타 본명 도립 병원 의사 전국노래 자랑

 

나는 솔로 18기 옥순 본명 신인배우 진가현, 진정성 논란!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8기 출연자 옥순을 둘러싼 진정성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첫 공개된 ‘나는 솔로’ 18기 출연자 옥순의 정체가 공개됐습니다.
옥순은 현재 18기 출연자 중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 중 한명으로 제작진은 옥순을 ‘블랙핑크 리사·임수정 닮은 꼴’로 소개하며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습니다.

SBS 드라마 '불량한 가족'

옥순을 둘러싼 시청자들의 따가운 시선이 이어진 이유는 그가 바로 연예 활동을 했던 인물이기 때문입니다.

옥순의 정체는 영화 ‘불량한 가족’ SBS드라마에서 카페점원 역으로 출연했고, ‘복수가 돌아왔다’ 등에 출연한 배우 진가현입니다.
드라마의 단역 이외에도 다양한 광고, 김한솔 '꽃처럼 그대가 내린다' 뮤직비디오 및  쥬라키캅스 TV 유튜브 출연 등 방송활동을 꾸준히 해온 이력이 있습니다.

김한솔 '꽃처럼 그대가 내린다' 뮤직비디오

연예인을 준비하다 일이 잘 안 풀리니 나는솔로라도 나오게 된 상황이 아닌지 어느 정도 의심은 드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실제 나는솔로 16기 영숙이 화제가 되어 동치미나 기타 다른 유명 유튜브에서도 인터뷰, 촬영 요청이 쇄도했습니다.
유명세를 노리고 출연한게 아닌가 하는 합리적 의심도 듭니다.

진가현은 2020년 10월 엠플레이스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직업은 영화배우, 탤런트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당시 엠플레이스는 진가현을 ‘서구적 이미지와 세련된 분위기를 갖춘 배우’라고 소개하면서 “내년 상반기부터 촬영에 들어가는 영화, 드라마에서도 향후 대중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출처: 엠플레이스

옥순이 광고 모델뿐 아니라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한 배우로 알려지면서 그를 둘러싼 진정성 논란도 함께 불거지고 있습니다.

연애 프로그램에 나오는 출연자가 인플루언서나 연예 지망생 또는 연예인으로 활동하면서 자신의 홍보 목적으로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시청자들의 꾸준한 비판이 나온 사례가 있습니다.

과거 연예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들이 프로그램 출연 이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이용해 적극적인 상업 활동을 하거나 연예 기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유명세를 목적으로 출연하는 것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발감입니다.

특히 ‘나는 솔로’가 그간 비연예인이나 비인플루언서 출연자들이 풀어가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의 형식을 띄고 있어 옥순의 프로그램 출연을 두고 따가운 시선이 이어졌습니다. 
옥순의 이번 사례를 두고도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갑론을박이 벌어진 상태입니다.

옥순의 배우, 광고 모델 활동 이력 또한 출연 의도에 대한 의구심을 낳고 있는 상황입니다.
옥순은 사전 인터뷰나 프로그램 진행 상황에서도 자신의 연예 활동 이력에 대해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았습니다.

사전 인터뷰에서 옥순은 다음과 같이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제가 드라마 보는 걸 좋아하고
아직도 드라마 같은 사랑이 있다고
믿는 사람이다.
그런 사랑을 할 수 있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

물론 그동안의 연애 예능에서 인플루언서, 혹은 연예인을 지망해 등장하는 출연자가 없던 것은 아니었지만, 결혼을 목표로 진정성을 강조했던 ‘나는 솔로’까지 스타 등용문으로 변질돼 홍보의 발판이 되는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쏟아졌습니다.

이와 함께 옥순이 서울 강남에서 육회집을 운영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면서, 배우로든 육회집 사장으로든 그가 방송 홍보 효과를 노리고 출연한 것이 아니냐는 주장도 등장했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진가현 나무위키 프로필 베트남 혼혈?
  • 본명: 진가현
  • 키: 164cm
  • 몸무게: 42kg
  • 혈액형: O형
  • 18기 옥순 인스타: @gahyuni1006
  • 소속사: 엠플레이스
  •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연극치료 석사과정
  • 직업: 서울 신사동 '육회담' 운영, 탤런트 및 영화배우, 인플루언서

나는솔로 18기 옥순 인스타는 지금 비활성 상태로 2.1만 팔로워 보유로 뭔가 느낌부터 인플루언스 느낌입니다.

사실 엄밀하게 연예인 지망생이 일반인 출연자와 섞여 서바이벌과 연애 경쟁을 벌인다고 생각하니, 이건 진정성에서도 멀어지고, 나는솔로의 취지와도 너무 멀어져 버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녀의 부모님은 100억대 자산가 금수저 집안으로, 현재 서울 신사동에서 육회담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당일 도축된 고기로 육회부터 육사시미 뭉티기를 취급하는 한우 생고기 전문 육회집이라고 합니다.

  • 상호명: 육회담
  •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길 46 강남상가 지상 1층 제1호
  • 전화번호 연락처: 0507-1391-5866
  • 영업시간: 주 7일, 11:30~02:00(단, 일요일: 16:00~24:00)

첫 등장부터 이국적인 외모로 태국인 리사 닮은 꼴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18기 옥순의 어머니는 월드베트남 2위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사전 인터뷰에서 고향인 부산에서 태어나, 무주와 전주를 거쳐 대학 진학을 위해서 서울로 상경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논란이 계속되자 진가현의 소속사로 알려진 엠플레이스 측은 한 매체를 통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이가현(진가현)은 2020년 11월부터 2022년 5월까지 엠플레이스 소속으로 활동했고, 그 이후 소속 해지를 통해 연예활동을 중단했다.

전부터 요리를 맡아 직원으로 근무한 육OO과 요식업 동업을 시작하게 되어 배우로서의 어려웠던 활동과 꿈을 내려 놓고 개인의 삶을 이어가겠다는 이가현(진가현) 본인의 의지를 서로 존중하며 계약해지를 했다.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직업 본명 스포 블라인드 폭로 solo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현숙 직업 2. 나는 솔로 18기 남자 여자 출연자 첫 인상 선택 3. 18기 현숙 본명 블라인드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스포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스포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아시아나 18기 옥순 인스타 육회담 육회집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2. 18기 솔로남녀의 첫인상 선택, 18기 정숙의 선택은? 3. 18기 옥순 인스타 직업 4.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본명 촬영지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인스타 세종 집안 매포흑염소 사업? 본명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기존과 다른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등장과 놀라운 과거 직업 2.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첫인상 선택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인스타 쇼핑몰 토스 유튜브 나이 본명(이름) 블라인드 폭로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순자의 상큼 발랄한 모습 2. 17기 순자의 첫인상 선택, 순자를 선택한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영호 직업 인스타 본명 도립 병원 의사 전국노래 자랑
 

나는 솔로 17기 영호 직업 인스타 본명 도립 병원 의사 전국노래 자랑

나는 솔로 17기 영호 직업 인스타 본명 도립 병원 의사 전국노래 자랑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영호 반전 매력, 전국노래자랑 출연 2. 17기 영호의 첫인상 선택 여성 출연자는? 3. 나는 솔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