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옥순 광수 영수 순자 영숙 현숙

by 충격대예언 2022. 7. 14.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옥순 광수 영수 순자 영숙 현숙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9기 시청률
2. 나는 솔로SOLO 9기 남성 출연자 직업, 나이, 이상형 등 정리
3. 나는 솔로SOLO 9기 여성 출연자 직업, 나이, 이상형 등 정리
4. 나는 솔로 9기 출연자 인스타그램, 본명
5. 나는 솔로 9기 직업 광수 옥순 영식 영숙 상철 인스타 출연자 나이 solo
6. 나는 솔로 9기 직업 촬영지 촬영 장소  solo 9기 재방송 시간 51회 다시보기
7.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8. 돌싱글즈 3 출연자 직업 한정민 조예영 유현철 최동환 김민건 자녀 나이 인스타 재방송
9. 나는 솔로 9기 재방송 시간

 

나는 솔로 9기 시청률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방송시간) SBS PLUS와 ENA 플레이에서 방영하는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53회(화)에서 비주얼부터 스펙, 매력까지 모두 갖춘 솔로나라 9번지의 솔로남, 솔로녀들이 직업과 나이가 완전히 공개되었습니다.

시청률은 지난주 1.697%보다 몇 단계 상승한 2.446%로 9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했습니다.

첫인상 선택에서 의외로 3표나 획득한 나는 솔로solo 9기 남자 출연자 영수에 대해서는 지난 52회에서 직업과 나이 등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간단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영수-싱가폴 영국계 투자은행 근무, 42세

한국에서 회사 생활 7년 후, 2015년 8월 싱가포르로 이주했습니다.
직업은 영국계 투자은행 바클레이즈 아시아 데스크 헤드 담당이라고 합니다.
나이는 42세입니다.

나는 솔로 9기 출연자 영수 직업 나이


본인의 장점은 성실함이라고 합니다.
이미 은퇴 이후 자금까지 마련하는 등 경제적으로도 여유롭다고 합니다.
큰 행복을 위해서 한국 생활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클레이즈 은행은 세계 4대 투자은행이라고 합니다.
모건 스탠리, 골드만삭스 같은 곳이라고 합니다.
14년전 기사에 따르면 당시 평균연봉이 3억대라고 합니다.

싱가폴-한국 비행기 값 정도는 빠져도
통장에서 티도 안납니다.


이 말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마 영수의 현재 연봉은 10억 이상으로 추정됩니다.
영수 학력은 아주대학교를 졸업했고, 전 직장은 JPMorgan이라고 합니다.

사실상 정신과전문의 광수는 페이닥터이니 광수의 연봉을 훨씬 뛰어넘는 급여를 받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영호-제약지주회사 근무, 29세

'오 솔레미오'를 부른 9기 영호는 이어서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오 솔레 미오는 이탈리아 나폴리의 가곡으로 '나의 태양'이라는 뜻이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애인을 찬양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9기 출연자 영호 직업 나이

경희대학교에서 경영학과 회계 세무학을 전공했다.
현재는 제약지주사에서 IR을 하고 있다.
투자자들한테 회사를 설명하고 우리의 실적을 업데이트한다.
29살이다.


그는 주식으로 1억원 가량 투자 중이며 자동차를 소유했고, 전세금으로 목돈을 넣어뒀다고 말했습니다. 
또 일치감치 투자 목적으로 경기 성남으로 이사를 가 거주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20대 나이를 강조한 영호는 자녀계획에 대해 아이를 매우 좋아한다면서도 아내가 딩크를 원한다면 상대방의 뜻에 따를 거라고 밝혔습니다.

 

영철-한화글로벌 근무, 37세

9기 영철의 나이는 1986년생 37세이고 연세대 법학과를 졸업해 한화글러벌에서 9년차로 올해 과장으로 진급해서 일하고 있고, 부산에 거주하고 있는 직장인이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출연자 영철 직업 나이


가요제 출전, 뮤지컬 공연, 사내 아나운서 등 새로운 도전을 즐긴다고 하는 영철은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습니다.

제가 원하는 이성상은 밝고 긍정적인 분이면 좋겠고 
화목한 가정에서 사랑 듬뿍 받고 크신 분이면 좋겠다.

 

 

상철-사업CEO, 36세

솔로남 가운데 마지막으로 자기소개를 한 9기 상철은 36세이며, 고등학교까지는 한국에서 다녔고 미국 뉴역에서 대학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9기 출연자 상철 직업 나이


29세에 한국에 돌아와 사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는 자신의 사업규모를 당당히 밝혀서 솔로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사업 분야는 통신, IT, 에너지, 
엔터테인먼트 쪽이고 규모는 300억원이다.


상철은 회사를 소유하고 경영할 뿐 각 회사의 사장들은 따로 있다며 자신은 시간이 한가하다고 합니다.
거주지는 서울 강남 논현동에서 강아지와 함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연예스타일에 대해서는 

상 그러려니 한다. 다 맞춰드린다.
여자친구가 남사친과 단둘이 뭘 해도 괜찮다.

 

영숙-지역 농협근무, 29세

나는 솔로solo 9기 남성 출연자들의 소개가 모두 끝나고 이어서 9기 여성 출연자들의 자기소개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출연자 영숙 직업 나이

9기 영숙은 자신의 직업에 대해서 밝혔습니다.

제 직업은 어제 잠깐 흘러가듯이 나왔는데 
서울에 있는 지역 농협에서 일하고 있다.
 그래서 월말이 바쁘다.
창구에서 예금, 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그는 나이가 29세로 영호와 동갑이며, 서울 송파구에 동생과 같이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형과 취미에 대해서는 

자기 일에 프로의식이 있고 자부심이 있는 분들을 좋아한다.
그게 섹시하게 느껴진다.
프로농구 팬이고 골프와 수영을 즐긴다.

 

정숙-프리랜서 첼리스트, 36세

경기도 여주에 거주하고 있고 클래식을 전공했다고 밝힌 9기 영숙은 자신의 직업에 대해서 이야기 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출연자 정숙 직업 나이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은
연주도 하고 가르치는 일도 하는 프리랜서 첼리스트다.
현악4중주 앙상블의 대표로 있는데

지역문화재단에서 매해 지원을 받아서
연주회도 계속 진행하면서 활동하고 있다.


올해 나이가 36세인 정숙은 취미로 발레와 러닝을 즐긴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가족 모두 나는 솔로 광팬으로, 친오빠가 지원서를 내줘서 9기 참가자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왠지 우아한 느낌이 있었는데 직업을 들이니 역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숙은 연상과 연하 모두 나이 차이는 상관 없다고 말했고, 장거리 연애에 대해서는 선호하지 않는 모습이었습니다.
또 지적인 매력을 많이보는 편이라 전문직을 선호한다는 말을 단언해 광수를 향한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순자-무용수, 26세

나는 솔로 9기 출연자 중에서 가장 어려보인 solo 9기 순자는 1997년생 나이가 26세의 한예종 출신 현직 무용수였습니다.
그녀는 자기소개에서 영수에 대한 마음을 살짝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출연자 순자 직업 나이

 

나이 차이는 상관 없다며 "6살 위까지는 만나봤다.
16살 이상도 상관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결혼에 대해서는 30대가 넘어 결혼을 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저는 여기 나온 목적이
(결혼을 전제로)
그만큼 진중한 분을 만나고 싶어서 나왔다.

 

 

영자-삼성전자 근무, 30세

나는 솔로solo 9기 영자의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영자는 나이 30세로 삼성전자에 재직 중인 10년차 회사원이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출연자 영자 직업 나이


그는 경기 오산에 자가를 마련했으며 반려견과 함께 거주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한다는 영자는 당당히 자신에 대해서 밝혔습니다.

2년 전? 3년 전에 오래 만났던, 
1년 넘게 만났던 이성과 결혼 준비를 하다가
 직전에 정리하게 됐다. 
그래서 나가지 말라고 말리시더라.
하지만,
그게 죄를 저지른 일은 아니기에
당당하게 나는 솔로에 출연했다.

이상형은 양세형같이 재밌고 예의 바른 사람이라고 합니다.
영자는 장거리 연애는 힘들다고 밝혔고, 자녀 계획은 아이를 좋아해서 2명의 자녀를 갖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옥순-외국계 광고회사 AP, 37세

9기 옥순은 나이가 37세이며 외국계 광고회사(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에서 캠페인 전략기획을 담당하는 AP(Account Planner) 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출연자 옥순 직업 나이


본사가 프랑스 파리에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창립 1926년) 가장 큰 마케팅(5개 대륙 100개 국가에 존재하며 약 80,000명의 직원을 고용) 회사라고 합니다.

솔직하고 당당하고 내숭이 없는 편이지만 
제 남자에게 만큼은 애교가 되게 많고 사랑이 넘친다.
월급을 받으면 통장에 50만원만 남기고
다 주식을 산다.
생활비는 주식으로 벌어서 충당하자는
마인드로 시작해서
주식으로 다 생활을 하고 있다.


옥순은 유일한 취미가 골프이고, 좋아하는 남성상은 남자 아이돌 꽃미남상을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연예 스타일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다.
진지하게 사랑하고 열정도 있다.

근데 상대가 뭔가 재면서 다가오거나
견적을 내려는 게 보이면 빠르게 마음이 식고
냉정하게 연애를 하다가 헤어진다.


그녀 또한 장거리 연애는 피하고 싶고, 자녀는 적어도 2명은 딸로 낳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현숙-글로벌 IT기업 인사이드 세일즈 매니저, 31세

마지막으로 나는 솔로 9기 출연자 여성 9기 현숙은 인천에 거주하고 있으며, 강아지 4마리를 키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나이는 31세, 직업은 글로벌 IT기업의 인사이드 세일즈 매니저, 포트폴리오를 기업에 제안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출연자 현숙 직업 나이


그는 자신과 앞으로 연애에 대해서 중요한 부분을 강조했습니다.

저희 강아지가 
제 라이프 사이클에 굉장한 영향을 미친다. 
이 부분에 대해서
 이해를 해주셨으면 좋겠다.
만약 데이트 약속이 있는데
강아지가 갑자기 아프면
저한테 강아지는 자식이다.
무조건 병원이 우선이다.

이상형에 대해서는 반려견과 동반 데이트를 즐기고 배려해 줄 수 있는 남자를 찾는 중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SOLO 9기 출연자 인스타그램, 본명
  • 9기 정숙 인스타:  @cello.jihye
  • 9기 옥순 인스타: @joy15th

9기 옥순 인스타

  • 9기 순자 인스타: @youbemyself, 본명: 유정아

9기 순자 인스타

  • 9기 영철 인스타: @kyle612_
  • 9기 영자 인스타: @jh____youn

9기 영자 인스타

  • 9기 현숙 인스타: @mdsmii
  • 9기 영숙 인스타: @gahee_c

9기 영숙 인스타

  • 9기 영식 인스타: @led_ttt
  • 9기 영호 인스타: @this_mean_young

 

 

나는 솔로 9기 직업 광수 옥순 영식 영숙 상철 인스타 출연자 나이 solo
 

나는 솔로 9기 직업 광수 옥순 영식 영숙 상철 인스타 출연자 나이 solo

나는 솔로 9기 직업 광수 옥순 영식 영숙 상철 인스타 출연자 나이 solo 1. 나는 솔로 solo 9기 출연자 자기소개 2. 나는 솔로 9기 남자 출연자(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직업 등 3.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9기 직업 촬영지 촬영 장소  solo 9기 재방송 시간 51회 다시보기
 

나는 솔로 9기 직업 인스타 촬영지 장소 옥순 영식 영수 영자 정숙 solo 9기 재방송 시간

나는 솔로 9기 직업 인스타 촬영지 장소 옥순 영식 영수 영자 정숙 재방송 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solo 9기 시작 솔로나라 9번지 공개 2. 나는 솔로 9기 남자 출연자(영수, 영호,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8기 시청률 2. 나는 솔로 8기 영수와 영숙의 횟집 데이트 3. 서로의 마음을 확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3 출연자 직업 한정민 조예영 유현철 최동환 김민건 자녀 나이 인스타 재방송

 

 

돌싱글즈 3 출연자 직업 한정민 조예영 유현철 최동환 김민건 자녀 나이 인스타 재방송

돌싱글즈 3 출연자 직업 한정민 조예영 유현철 최동환 김민건 전다빈 인스타 나이 이혼사유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 3 시청률 2. 한정민과 변혜진의 늦은 밤까지의 대화 3. 한정민과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9기 재방송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