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7기 남자 직업 나이 40대 출연자 경수, 광수, 상철,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직업 촬영지

by 충격대예언 2022. 4. 14.

나는 솔로 7기 남자 직업 나이 40대 출연자
 경수, 광수, 상철,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직업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솔로나라 이야기
2. 40대 남자 출연자 나이 직업 취미 프로필 소개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경수)
 1) 영수 
 2) 영호
 3) 영식
 4) 영철
 5) 광수
 6) 상철
 7) 경수
3. 나는 솔로 7기 촬영지
4. 나는 솔로7기 여자 출연자

 

솔로나라 이야기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 30분에 방영되는 NQQ와 SBS PLUS에서 방영되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SOLO' 7기.

드디어 13일에 모두가 궁금하던 '나는 솔로'7기 남성, 여성 출연진의 소름과 반전의 자기 소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주에 여성들 몇 분은 직업이 이미 공개가 되었습니다.
성우, 변호사, 틱톡 회사 근무 등이 있었습니다.
이번 13일에는 '40대 골드미스 & 미스터'가 자시 소개 타임에 나이, 직업, 인생관, 질문 시간 등을 가졌습니다.
아직 밝혀지지 않은 남성 출연진의 직업과 나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여성 출연진 몇 분의 나이 직업 등이 궁금했는데 이번 회에서 완전히 해소 되었습니다.

특히 학원 입시강사가 세 명이나 포함돼 있고, 변호사, 성후, 환경공무관, 사회복지공무원 등 다양한 직군의 솔로남녀가 진정성 넘치는 본인의 인생사를 들려주었습니다.

자기 소개 시간을 가지게 전에 입성 첫날 다른 기수와는 다르게 전체적으로 조용한 저녁 시간을 보냈습니다.
삼겹살을 먹으면서 경수가 이미지 게임을 제안하며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영숙은 '운동을 열심히 할 것 같은 사람'으로 지목, 광수는 '학창시절 가장 공부를 잘 했을 것 같은 사람'으로 각각 지목이 되었습니다.

이 중 순자는 상철로부터 "학원 강사냐"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순자는 실제로 학원 강사였습니다. 순자는 학원 강사로 보이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왠지 세 보이고 특유의 '쪼'가 있어 보이는 게 싫다고 개인 인터뷰 시간에 자신의 생각을 드러냈습니다.

야외가 추워서 실내로 자리를 옮겨서 진지한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나는 솔로SOLO는 특별한 경험이다.
처음 만나 직업, 나이를 모르고 대화를 할 일은 앞으로도 없을 것 같다.
처음으로 배경이 아닌 사람을 보게 됐다.


다음날 아침 영숙은 새벽 4시 30분에 가장 먼저 일어나 변호사로써 밀린 업무를 처리했습니다.
영철은 전날 먹은 설거지를 하고, 핸드폰으로 '나는 솔로'를 복습하면서 아침 식사를 하는 여유까지 보였습니다.

 

40대 남자 출연진 나이 직업 취미 프로필 소개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경수)


드디어 대망의 첫 소개 시간! 

 

영수 나이 직업 취미 소개

 


나이는 만 45세, 천안에서 입시학원을 운영하고 있다고합니다.
경력 17년, 중고등학생들의 수학을 가르친다고 합니다.

천안의 삼성전기 현장에서 마지막 근무를 하고 적성에 맞지 않아서 일을 그만두셨다고 합니다.
대학 전공은 토목인데, 우연히 아르바이트를 한 것이 현재의 직업이 되어 버렸다고 합니다.
고향은 부산이지만, 누나가 천안에 있어서 자연스럽게 천안에 정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취미는 크로스핏을 만 6년 정도 했다고 합니다.
일하는 동안 몸무게가 90kg까지 가고 혈압이 160까지....
결국 이렇게 살아서 안되겠다고 생각하고 담배도 끊어버리고
그때부터 운동을 시작하셨다고 합니다.

연예 세포를 올려주고 있는 분이 몇 분이냐는 질문에 게이지가 조금씩 올라가는 한 분이 있다고 말씀하시네요.
그리고 이성을 볼 때는 대화가 잘 통해야 된다고 합니다.

 

영호직업 취미 소개

 


첫날 저녁 대화시간에 한민관 닮은 꼴로 불려서 좌절했던 영호.

나이는 1980년생으로 43세, 수학강사이자 학원장 이라고 합니다.
사범대를 졸업했고, 20대 중후반 고사임용고시를 치고 여러번 떨어졌다고 합니다.
30살에 '머 해야 먹고 살수 있을까?' 라는 고민을 하다가 학원에서 수학을 가르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30살때 중1 수학부터 공부를 해서 37살때 직접학원을 개업했고, 조금 빨리 잘되어서 이듬해에 학원을 2배규모로 키우고

코로나때 에 좀 어려웠지만 그것도 잘견뎌내시고 지금은 학원 규모를 더 키울지 다른 직종으로 발전을 할지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향 부산, 현재 거주도 부산이라고 합니다.

주변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머리속에는 어떻게 하면 학생들이 더 좋은 성적을 거둘까, 어떻게 한계를 뚫고 한 단계 더 올라갈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주기적으로 한다고 합니다.

 

 

영식 직업 취미 소개

 


등장부터 청춘은 나의 것! 현재보다 미래가 더 빛나는 남자! 라며 외치며 등장하셨던 영식.

1980년생으로 나이 43세, 디자인 스튜디오 운영 및 디자인 예술 강사라고 합니다.

대학에서 시각디자인 전공하고, 국민대학교에서 디자인 공예 교육으로 석사를 마치고,
현재는 촬영지인 충북 제천에서 편집디자인과 광고디자인을 하는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에서 디자인 예술 강사로도 활동 중이시라고 합니다.
1년에 한 번씩 작품 활동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7기에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후회없이 한번 해보려고 작정하고 나왔다고 합니다.
영식의 이상형은 배려심 많고 편안한 여성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지금까지 안해 봤던 것 해보기라고 합니다.

 

영철 직업 취미 소개

 


1982년생으로 현재 41살이라고 합니다. 빠른 82라서 42살까지 본인의 친구라고 하는 하시며, 현재 환경공무관이라고 합니다.

어렸을 때 시골에서 육상 선수로 활동, 둘째 형을 따라 태권도의 길을 걷다가 형은 사고로 떠나고 태권도장을 운영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도중에 시골에 계신 부모님의 건강이 안 좋아지셔서 부모님을 간호하며 지냈는데 결국 어머니 뒤이어서 아버지가 세상을 떠나보내셨다는 이야기를 하시면서 눈물을 보이셨습니다.
특히 "작년 추석때 찾아뵀어야 되는데 못 찾아봬가지고" 라고 하시면서 작년에 90세의 나이로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누구나 겪게 되는 일이기에 보면서 마음이 아파졌습니다.

그 후 혼자 안정된 길을 찾기 위해 환경공무관에 지원했고 80명중에 실기1등으로 합격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에서 보기 드문 진정성 있는 자기소개인듯 합니다.

장기 자랑으로 호신술을 보여주셨습니다.
옥순을 지명해서 도와 달라고 하는 영철.
아마 옥순님에게 마음이 있는듯 보이네요.

취미는 스노보드, 바이크 타기라고 합니다.

 

 

광수 직업 취미 소개

 


1980년생으로 나이 43살, 현재 UN 산하기구인 GCF(Green Climate Fund 녹색기후기금)에서 5년정도 프로젝트 이행의 관리, 감독하는 업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GCF는 환경분야의 세계은행이라고 합니다. UN 산하기구로 선진국이 개발도상국의 온실 가스 기후 변화 적용을 지원하기 위해서 UN 기후 변화 협약을 중심으로 만든 국제 금융기구라고 합니다.

광수님은 그전 직장은 미국에서 회사와 세계은행에서 근무하셨다고합니다.
이번에는 환경관련 세계은행으로 근무하시네요.
한국에는 2016년도에 입국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도 5년 넘게 대학원 공부와 현지 회사 업무를 같이 진행했다고 합니다.

연세대학교에서 독문학과 사회학을 전공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컬럼비아 대학교 대학원에서 재생에너지 정책학을 전공하셨다고 합니다.

광수님은 다양한 국가에서 거주하셨다고 합니다.
어릴 때는 부모님 따라서 독일에 거주한 경험이 있고, 대학교 때는 스페인에 잠깐 거주했었고, 20대 후반에 중국에도 거주했었다고 합니다. 

광수님은 여행을 좋아하고, 본인과 같이 여행을 가시면 실제 현지인들과 동화가 되어서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언어는 제대로 하는 건 한국어, 중국어
보통 정도는 스페인어, 중국어
기본적으로는 독일어, 일본어
정말 언어 능력자십니다!

[GCF란?]

2010년 12월 멕시코 칸쿤에서 선진국들이 2012년부터 2020년까지 연간 1000억 달러의 재원을 조성하는 녹색기후기금(GCF)을 유엔 상설기구로 설립하는 데 합의하였고, 2011년 12월 남아프리카공화국 더반에서 기금설계방안을 채택하였다. 녹색기후기금은 '제2의 세계은행(WB)'으로 불리며, 지구환경기금과 같은 기존 기후 관련 기금과 다르게 온실가스와 기후변화 대응에 재원을 집중적으로 투입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2012년 10월 현재 GCF는 개발도상국과 선진국으로 구분된 총 24개국의 이사국과 대리이사국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나라는 개도국의 대리이사국에 소속되어 있다. GCF 사무국은 2012년 10월 20일 인천 송도로 최종 결정되었고, 12월 9일 카타르에서 열린 제18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 총회에서 최종 인준을 마쳤으며, 2013년 12월 4일 공식 출범하였다.

 

상철 직업 취미 소개

 


표창원과 송강호를 닮았다는 영철.

1976년생, 올해 나이 만 45세, 현재는 5년차 구청 사회복지 공무원이라고 합니다.
홍익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하고 카이스트 MBA에서 경영경제를 전공하셨다고 합니다.

졸업 후 자동차 회사 마케터, 수입차 회사로 옮겨서 영업 업무, 카이스트 MBA 진학 후 경영경제 졸업한 후, 대기업 금융권 컨설팅 업무를 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5년 전에 문득 '내가 하는 일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까?'라는 내면의 고민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생의 남은 부분에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으로 일을 그만두시고, 현재 5년차 사회복지 공무원이라고 합니다.

그전에는 계속 더욱 더 높은 곳, 더 나은 것을 바라는 만족 못하는 삶이라 행복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본인이 상대하는 사람이 사회의 낮은 계층이라 불리는 사람들인데, 그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저를 믿고 의지해주는 것에 대해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연봉 2억원 이상도 받아봤고, 일용직, 대리기사로도 일해봤다라고 합니다. 
어떤 일을 하느냐가 중요한 게 아니라, 전 결혼을 하게 된다면 아내를 돈 걱정 안하게 만들 자신이 있다라고 강조하시고, 지금 남양주에 거주하고 있지만 서울 마포에 작은 아파트 한채 있다고 깨알 어필 하시네요.

 

경수 직업 취미 소개

 


1982년생, 올해 나이 41세, IT 기업 영업 파트의 최연소 팀장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평소 생활하는데는 크게 욕심은 없지만 일에서는 욕심과 열정이 있는 편이라서 경수는 최연소 팀장 타이틀을 유지 중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골프, 맛집 찾아다니기, 유튜브로 요리하는 것 좋아한다고 합니다.
앞으로 함께할 사람과 공통된 취미를 만들고 싶다고 어필을 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제는 혼자하는 거 말고 같이 하고 싶다고 본인의 생각을 말씀하시네요.

집은 서울 종로에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직장은 분당 서현에 위치해있다고 합니다.

사랑은 결정이 아니다. 사랑은 감정이다.
누구를 사랑할지 결정할 수 있으면 훨씬 간단하겠지만,
마법처럼 느껴지진 않을 것이다.

 

 

나는 솔로 7기 촬영장소
 

나는 솔로 7기 직업 나이 촬영지(장소)출연진 남자 광수 상철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경수 공개

나는 솔로 7기 직업 나이 촬영지(장소) 출연진 남자 광수 상철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경수 공개 [글 포스팅 순서] 1. 드디어 베일 벗은 '나는 솔로SOLO' 출연진 2. 촬영지/ 촬영 장소 3. 남자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7기 여자 출연자
 

나는 솔로 7기 직업 나이 여자 출연진 정숙 성우 김나율, 옥순, 영숙, 순자, 영자 프로필

나는 솔로 7기 직업 나이 여자 출연진 정숙 성우 김나율, 옥순, 영숙, 순자, 영자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MC들을 놀라게한 비주얼, 스펙을 가진 '나는 솔로SOLO' 여자 출연진 등장 2. 여자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