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도미노피자 1+1 할인 메뉴 방문포장 목요일 할인, 주문방법 행사 매장

by 충격대예언 2022. 4. 26.

도미노피자 1+1 할인 메뉴 방문포장 목요일 할인, 주문방법 행사 매장

[글 포스팅 순서]

1. 간편한 주문, 결제를 위한 선택
2. 도미노 피자 목요일 1+1할인
3. 주문시 유의사항
4. 주문방법, 메뉴 선택 후 결제
5. 피자 픽업, 매장 방문
6. 가족과 함께 맛있게 먹기!
7. 가족과 함께 맛있게 먹기!
8. 도미노 피자, 목요일 1+1 행사 매장 리스트
간편한 주문, 결제를 위한 선택


목요일에 생각나는 것은?
바로 요것이지요~!
'도미노 피자의 1+1 할인!!'
피자를 엄청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퇴근길에 목요일에 피자를 사서 집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그전까지는 집에서 전화로 주문하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받았는데요.

​오늘 저녁의 메뉴인 피자를 구입하기 위해
다음에서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로
들어가 봤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주문 할려면 결국 로그인 하는 절차가 필요한 것 같고해서

또,요즘은 
앱이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듯해서
설치해 봤습니다..ㅋ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도미노 피자'앱을 설치해서
회원가입을 한 다음에 주문했습니다.
일반 매장으로 전화를 하시고 찾으러 가셔도 됩니다.

​일단 '도미노 피자 앱' 을 설치. 실행!
정말 간단히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요즘은 핸드폰이 연동이 잘되어 있어서 예전처럼 복잡하게 가입하는 절차를 밟지 않아도 좋은 거 같습니다.
(1분정도면 가입 끝!)

그리고 로그인을 하니 바로 아래와 같이
목요일 행사 팝업창이 뜨네요^^

도미노 피자 목요일 1+1할인


그전부터 행사를 해왔었는데
저는 최근에 도미노에서 매주 목요일에 1+1행사를 한다는 것을 알았어요^^;;
저는 뭐든지 조금 늦게 아는 듯 하네요ㅋ
살아가는데는 지장이 없지만 
놓치면 안되는 할인이니 
여러분들은 놓치지 마시고 꼭 챙기세요!!


​홈페이지에서도 똑같은 팝업창이 뜬답니다.
'포장 주문하러 가기'를 눌러주시고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주문하기는 엄청 간단하게 되어있습니다.

오히려 어려운 것은 
피자 메뉴 선택이죠..ㅠㅠ
저는 와이프한테 전화해서 아이들 좋아할만한 것을 
물어보고 주문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미리 파악하고 있지 못해서 미안해지네요..ㅋㅋ;;;

​할인행사 메뉴
주문하기로 눌러서 들어가시면
보입니다.
그곳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유의사항


주문시 간단한 유의사항을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아요.

1. 온라인은 1회(2판), 오프라인 4회(8판) 가능

2. 할인은 장바구니에 담은 후 할인 적용.

3.동일 가격 또는 낮은 가격의 피자에 할인 적용

4. 익일 예약불가

5. 진행 매장리스트 확인


저도 처음 주문하다보니
같은 피자를 두판 선택해야 되나 고민했는데,
피자 선택에 가서 각각 다른 피자를 선택해도
관계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래와 같이 
아이들이 골라준 메뉴
'포테이토' '리얼불고기'를 선택했어요!
피자에 탄산 음료수가 없으면 안 먹을 아이들을 위해서
탄산 음료수 '스프라이트'도 선택해주는 센스..ㅎㅎ

주문방법, 메뉴 선택 후 결제


저도 처음에 할인이 안된다고 당황했는데
이글을 보시는 분들도 아마 당황하실 수도 있을 듯합니다.​
하지만, 결제는 마지막 결제화면에서 할인 적용됩니다.
일단 메뉴1개를 먼저 선택해서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다음 메뉴 선택 후!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온답니다.

'목요일 방문 포장 1+1 할인'


​결제 금액이 바뀌네요^^
48,200원 → 26,200원 
주의사항과 같이 낮은 금액인 
'포테이토' 피자의 가격이
할인되어서 피자 한판이 공짜!

참! 
행사를 진행하는 매장이 따로 있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에서도
저희 집 근방 도보 10분 거리 매장은
행사대상이 아니라네요..ㅠㅠ

그래서!
행사대상 매장을 먼저 파악한 다음에
퇴근시 동선과 거의 일치하는 매장으로 선택!
퇴근할 때 픽업하기로 했습니다.
꼭 행사 매장을 확인하시고 매장에 주문하세요!

※ 행사대상 매장 리스트 사진은 글 하단에 첨부해놨습니다.


사진이 너무 길어서 어쩔 수 없네요..ㅠㅠ
​결제를 하면 요렇게 주문 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결제는 현장에서 할 수도 있습니다.
코로나 시국이라서
간편하게 온라인 결제로 끝냈습니다!

​제가 픽업예약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데
그시간이 다가오면 '요리중'으로 바뀌네요^^
내 피자가 요리되고 있나?
이것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주문내역을 클릭하시면 진행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많은 부분이 편리한 것 같습니다.

피자 픽업, 매장 방문


피자를 픽업할 생각을 하니 퇴근길이 더 기대됩니다!
칼퇴를 해서 피자 가게로 고고!!


다행히 예약한 시간에 딱 맞춰 도착했습니다~^^
가게안에는 저 말고 다른 주문하신 몇 분이
대기하고 있으셔서 조리가 늦어지나 걱정을 살짝했습니다.

하지만 걱정은 잠시뿐.
금방금방 주문한 피자를 받아서
돌아가십니다.

잠시 기다리는 동안 매장을 한 컷 찰칵!

​조리하시는 분들이 
1+1할인 행사를 하는 목요일이라서
쉴틈도 없이 분주히 움직이시네요!
정말 바빠보였습니다.
이렇게 움직이시니 사람들이 많이 주문해도 금방금방 주문한 피자가 나오는 것 같네요.


2~3분 뒤에 
제가 주문한 피자를 주시네요.
거의 예약한 시간에 그대로 픽업가능합니다!

가족과 함께 맛있게 먹기!


​이제 아이들이 기다리는 집으로 고고!
가는길에 차는 좀 막혔지만
향긋한 피자 냄새를 맡으며
신나게 갈 수 있었습니다..ㅎㅎ

​피자를 식탁에 올려 놓으니
각자 방에서 활동을 하던 아이들이 다가오네요^^
역시 피자의 진한 냄새는 사람을 끌어 당기나 봅니다..ㅎㅎ


접시를 가져와 
아이들에게 
각각 포테이토, 불고기 피자 한 조각씩 올려줍니다.
아이들은 한 조각 금방 다 먹은 뒤 맛있다면서
더 달라고 다가오네요..ㅎㅎ
피자 M사이즈지만 가족 4명이서 2판을 다 먹어치웠습니다..ㅋㅋ

도미노 피자, 목요일 1+1 행사 매장 리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