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이찬원 장윤정 몸값 행사비 이찬원 부모님 카페 커피 숍 학력 나이 프로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재방송 시간

by 충격대예언 2022. 5. 22.

이찬원 장윤정 몸값 행사비 이찬원 부모님 카페 커피 숍 학력 나이 프로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재방송 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대구 부모님 카페를 차려드린 이찬원
2. 트로트 행사비 기준을 올려준 가수 장윤정에 대한 존경심
3. 송해공원 이찬원 엄마 커피숍
4. 이찬원 프로필
5. 이찬원 과거 에피소드
6. 이찬원 행사비(몸값), 장윤정 행사비

7. 편스토랑 이찬원 집 총각김치 파김치 무말랭이 부모님께(나이 학력 프로필)
8. 우이혼2 일라이 지연수 6억 정산금 의혹 프로필 나이 학력 직업 부모(연예 뒤통령 이진호)인스타그램
9. 홍성흔 부인(아내) 김정임 모델 딸 홍화리 직업 아들 나이 학력 가족 집 아파트 프로필 살림남
10.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박군 한영 결혼 축의금 파주 집 월세 나이 빚 논란 프로필 사주 궁합(미우새)
11. 고딩엄빠 윤민채 싱글맘 나이 직업 인스타 아들 윤성현 집 남편

 

대구 부모님 카페를 차려드린 이찬원

5월 2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방송시간: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157회(시청률: 6.6%)에서는 가수 이찬원이 스페셜 MC로 출연했습니다.

방송에서 이찬원은 제2의 꿈이 요식업 사장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찬원 출연

저는 가수가 안 됐음 
음식점을 하고 있었을 겁니다.

 부모님이 20년 넘게 음식점을 하고 계셨고
지금은 커피숍을 하고 계신다.


또한 요식업 대부인 정호영 셰프에게 말했습니다.

배우고 싶은 게 있다.
 회 뜨는 거.
제가 그걸 못한다.
불러만 주시면 제주도에 가겠다.


이찬원은 이연복이 인정한 요섹남입니다.
'편스토랑'을 통해 프로 수준의 요리 솜씨를 뽐냈습니다.

 

트로트 행사비 기준을 올려준 가수 장윤정에 대한 존경심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찬원 출연

그리고 가수 이찬원은 대선배 가수 장윤정 덕에 트로트 가수들의 몸값이 뛰었다며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트로트 선배 장윤정에 대해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트로트 하는 모든 후배들은 공감할 거다.
트로트 가수의 행사비,

흔히 말하는 몸값을 상승시킨 분이 장 회장님이다.
행사비의 기준점을 올려줬다.

내 경우 처음 시작할 때보다
몸값이 125배나 올랐다.
다 장 회장님 덕이다.


그는 또한 장윤정 선배에 대한 남다른 존경심을 전했습니다.

우리는 장윤정 선배를
'선배님'이라고 부르지 않고
무조건 '회장님'이라고 부른다.
사석에서도 그렇다.

 

송해공원 이찬원 엄마 커피숍

이찬원 부모님이 대구에서 개점하신 카페는 커피숍 '카페 찬스'입니다.
송해공원 바로 앞에 있다고 합니다.

  • 주소 및 위치는 대구 달성군 옥포읍 옥포로 301, 3층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21시

이찬원이 직접 구입해드린 카페라고 하니 이찬원의 재산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찬원 프로필

출생: 1996년 11월 1일
나이: 27세
고향: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3살때 이사를 해서 대구광역시 달서구 용산동
본관: 하빈 이씨(전주 이씨에서 분파된 성씨)
키: 176cm, 몸무게: 62kg
혈액형: B형
가족: 부모님 아버지(1960년생), 어머니(1972년생), 남동생(1998년생)
학력: 대구선원초등학교 졸업, 성곡중학교 졸업, 경원고등학교 졸업
       영남대학교 경제금융학 휴학
병역: 육군 제 25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SKY E&M (스카이이앤엠)
데뷔: 2020년 3월 14일(미스트롯 美를 수상한 날)
MBTI: ENFJ
인스타그램: @mee_woon_sanae

 

이찬원 과거 에피소드

어린 시절 방송에 다수 출연하며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2008년 전국노래자랑 대구광역시 중구 편에 참가해 "트로트에 살고 트로트에 죽는다"라고 인사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송해가 "대구는 인물의 고장이라던데. 이름을 보니, 원 없이 찬란하게 비친단다!"라고 덕담을 했습니다.
그러자 이찬원이 "하이고 고맙심더. 내 이름이 이래 좋은 뜻이 들어가 있는지 몰랐심더" 라고 대답했습니다.

얼굴의 무변화와 체형의 변화가 주목할 만한 부분인데, 어릴 때 웃는 얼굴이 이미 완성되었으며 전국노래자랑 2008 연말 결선을 보면 성인인 지금의 얼굴과 차이가 없습니다.

최우수상을 받은 2019년 전국노래자랑 경상북도 상주시편을 보면 체형의 밸런스가 잡혀서 전형적인 신사풍 몸매가 되었으며 얼굴에도 균형 있게 살이 올라 지금 우리가 아는 그 얼굴이 되었습니다.
시원한 창법은 고등학교 때부터 나타난 듯합니다.

초, 중, 고, 대학생 때 4번 출연해 학창 시절을 전국노래자랑과 함께 자랐다고도 할 수 있다.

2020년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 사용되는 공통적인 키워드 혹은 별명으로는 청국장, 진또배기, 갓또배기, 찬또배기등이 있는데, 예선전 때 <진또배기>라는 노래를 너무나 감칠맛 나고 진국이라 불릴 만큼 시원한 창법으로 노래를 불러 무대를 뒤집었기 때문입니다.
예선전 최단 시간 올 하트와 더불어, 5주 차 모바일 인기투표 1위, 결승전 마스터 점수 1위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량 자체가 뛰어나고 피아노 연주도 잘하고, 발라드도 잘 부릅니다.
특히 음정이 거의 완벽할 정도로 정확한데, 이것은 일상적으로 대화할 때도 드러납니다.
그는 의외로 중저음이 매력적인데 발음도 정확합니다.
팬들은 그의 인스타그램 글도 띄어쓰기가 완벽하다고 칭찬하는데, 그는 사실 글 쓰는 것처럼 말하고 띄어쓰기하듯 대화합니다.

노래 관련 지식도 대단히 풍부하다고 합니다.
데스매치 경연을 위한 상대 가수들에 대한 주요 사항을 파악하고 있었으며, 출생 일자 및 지역, 근무지 및 거주지, 추천인, 선호하는 가수 등 갖가지 정보를 다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트로트 곡도 1,000곡을 물어보면 1곡을 모를까 말까라고 하니 거의 걸어 다니는 트로트 백과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장면을 통해 방송에서 찬또위키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라디오 스타나 뭉쳐야 찬다에서 이찬원의 이러한 특기를 알고 퀴즈를 냈는데 워낙 빨리 답변을 내놔야 하는 탓에 긴장했는지 종종 답을 못 낸 채 시간 초과되는 굴욕을 겪었습니다. 그래도 앞 소절만 조금 듣고 바로 생각해내는 걸 보면 확실히 트로트에 관해선 백과사전 급의 지식을 가진 게 맞습니다. 

 

이찬원 행사비(몸값), 장윤정 행사비

과거 JTBC 톡파원 25시에서 이찬원 행사비 1회비용이 대충 나왔습니다.
3억 5천짜리 바티칸 투어를 행사 3번 뛰면 갈수 있다고 하고, 레오나르도 다빈치 300억 짜리 작품을 행사 30번 뛰면 살 수 있다는거 보면 행사당 1억 정도 받는 것 같습니다.
너무 많이 받는 것 같은데, 아니면 작품이나 여행상품의 가격이 틀린 건지 모르겠습니다.
암튼 TV에서 밝힌 내용은 위의 사항과 같습니다.
행사비도 저 정도이니 출연료도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윤정은 전성기 시절 1회 행사 비용은 3곡 기준으로 3천만원에서 5천만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윤정이 직접 행사 1번당 중형차 1대 값이라고 했습니다.

 

편스토랑 이찬원 집 총각김치 파김치 무말랭이 부모님께(나이 학력 프로필)
 

편스토랑 이찬원 집 총각김치 파김치 무말랭이 부모님께(나이 학력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신상출시 편스토랑 시청률 2. 김치를 담그는 이찬원 3. 나물반찬을 만드는 이찬원 4. 부모님께 보내드리는 반찬들과 손편지 5. 이찬원 프로필 6. 이찬원 과거 에피소드 7. 편스

choonggyuk.tistory.com

우이혼2 일라이 지연수 6억 정산금 의혹 프로필 나이 학력 직업 부모(연예 뒤통령 이진호)인스타그램
 

우이혼2 일라이 지연수 6억 정산금 의혹 프로필 나이 학력 직업 부모(연예 뒤통령 이진호)인스타

우이혼2 일라이 지연수 6억 정산금 의혹 프로필 나이 학력 직업 부모 (연예 뒤통령 이진호) 인스타그램 [글 포스팅 순서] 1. 연예기자 이진호 씨의 지연수 일라이 우이혼2 의혹제기 2. 5억원

choonggyuk.tistory.com

홍성흔 부인(아내) 김정임 모델 딸 홍화리 직업 아들 나이 학력 가족 집 아파트 프로필 살림남
 

홍성흔 부인(아내) 김정임 모델 딸 홍화리 직업 아들 나이 학력 가족 집 아파트 프로필 살림남,

홍성흔 부인(아내) 김정임 모델 딸 홍화리 직업 아들 나이 학력 가족 프로필 살림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글 포스팅 순서] 1. 핸드폰 구입에 고민에 빠진 홍성흔 부인 김정임 2. 부

choonggyuk.tistory.com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박군 한영 결혼 축의금 파주 집 월세 나이 빚 논란 프로필 사주 궁합(미우새)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박군 한영 결혼 축의금 파주 집 월세 나이 빚 논란 프로필 사주 궁합(미우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박군 한영 결혼 축의금 파주 집 월세 나이 빚 논란 프로필 사주 궁합(미우새) [글 포스팅 순서] 1. 미우새 출연진 박군 한영 결혼식 참석 2. 남편 박군 부인 한영 결혼식 장

choonggyuk.tistory.com

고딩엄빠 윤민채 싱글맘 나이 직업 인스타 아들 윤성현 집 남편
 

고딩엄빠 윤민채 싱글맘 나이 직업 인스타 아들 윤성현 집 남편

고딩엄빠 윤민채 싱글맘 나이 직업 인스타 아들 윤성현 집 남편 [글 포스팅 순서] 1. 새로운 고딩엄빠 윤민채 등장, 성현이네 2. 윤민채가 고딩엄빠가 된 사연 3. 고딩엄마 윤민채와 아들 윤

choonggyuk.tistory.com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