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8기 직업 영식 영수 영철 영호 상철 광수 장도연 남자 친구 나는 solo 46회 예고

by 충격대예언 2022. 5. 25.

나는 솔로 8기 직업 영식 영수 영철 영호 상철 광수 장도연 남자 친구 
나는 solo 46회 예고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solo 8기, 46회 예고
2. 나는 솔로 8기 영호 프로필(직업, 본명, 나이,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
3. 영식 프로필
4. 광수 프로필나는
5. 상철 프로필

6. 나는 솔로solo 8기 직업 인스타 나이 촬영지/촬영 장소 영수 영철 출연진 남자 재방송시간
7. 나는 솔로 8기 인스타 직업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SOLO 한의사(남자 여자 프로필)

 

나는 솔로solo 8기, 46회 예고

5월 25일 방송시간 저녁 10시 30분에 방영되는 SBS PLUS와 ENA PLAY 공동제작하는 '나는 솔로SOLO' 46회에서 본격적으로 자기 소개 타임을 가진다고 합니다.

8기 솔로남녀는 '자기소개 타임'을 통해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리얼 프로필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특히 나이부터 직업, 개인기 등 반전을 거듭하는 스펙과 매력을 낱낱이 드러내 역대급 흥미를 유발한다고 합니다.

예고편을 보니 자기 소개를 하는 '솔로나라 8번지'가 눈물바다가 된다고 합니다.
자기소개 타임에 맞추어 겸허하게 자신을 소개하던 영철이 개인기를 공개한 뒤 갑자기 눈물을 터트렸습니다.

마음이 안 좋았다.


손까지 덜덜 떨며 우는 모습에 송해나 MC는 당혹스러워하고, 데프콘은 의외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나한테는 귀여웠다.


지난번 나는 솔로7기에서도 영철님이 자기소개 타임에서 과거의 힘들었던 부분과 부모님이 돌아가신 이야기를 해서 눈물바다를 만들었는데 이번에도 그런건 아닌지 자기소개 도중 갑작스럽게 눈물바다가 된 대반전 사연이 무엇인지 궁금해집니다.

항상 그렇듯이 자기 소개타임 시간을 가진 후 극명하게 변해버린 분위기도 감지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8기에 출연자 솔로남녀들은 리얼 프로필을 확인한 후, 각자의 숙소에 모여 뒤바뀐 속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그리고, 솔로남들은 모두 한 솔로녀에 대한 큰 호감을 가졌습니다. 
새롭게 부상한 나는 솔로SOLO 8기의 '인기 올킬녀'가 누구일지 궁금해집니다.

나는 솔로 8기에 현재까지 밝혀진 솔로남, 솔로녀들의 직업과 인스타그램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영호 프로필(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등)


목소리가 매력적이어서 지난 45회에서 순자와 옥순님의 첫인상 선택을 받았던 영호는 개그우먼 장도연의 친구로 '나 혼자 산다'(나혼산) 383회에 출연한 이력과 장도연의 영상 응원을 받아서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1. 본명: 백인호
2. 직업: 제주도에서 당근 농사 짓는 농부(땅은 약 2,000평 정도)
          10년 동안 광고 패션 회사를 다니다가 번아웃으로 퇴직
3. 사는곳: 제주도
4. 나이: 38살
5. 인스타그램: @justjeju
6. 기타: 박내래와 소개팅을 함, 그 다음부터 개그우먼하고 소개팅 안한다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제주 농부, 집밖 백선생

 

나는 솔로 8기 영식 프로필

첫 등장부터 뛰어난 비주얼로 MC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영식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도 탈색 헤어스타일로 아이돌급 비주얼을 뽐냈습니다.


그리고 그의 연봉이 1억이라고 밝혀서 놀라움을 안겼으며, 직장 분위기가 두발, 복장 등이 자유롭고 스토리 작가가 있다는 것을 언급해서 직업에 대해서 어느 정도 유추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솔로8기 방송을 보신분들 중에서 자기회사 직원이 나왔다고 언급하셔서 직장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1. 직업: 엔씨소프트 게임회사(NC 소프트)
2. 연봉: 1억
3. 나이: 30대
4. 기타: 나는 솔로 찐 애청자, 실물이 더 멋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8기 광수 프로필

첫 등장에서 스타일, 외모 등이 유학파 느낌을 풍겨서 데프콘이 '나는 솔로solo' 6기 영수 후배가 아닌가라고 추측을 했던 광수는 이미지가 토이스토리 버즈라이트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수는 영수와 마찬가지로 폭풍 랩을 선보여 반전 매력을 뽐냈습니다.

1. 직업: 미군 대위
2. 나이: 20대 후반~30대 초반
3. 인스타그램: @chikichaca_cho

 

나는 솔로 8기 상철 프로필

차분한 성격으로 MC들로부터 직업이 연구원일 것이라는 추측을 받았습니다.
상철은 구미에서 중고등학교를 졸업 후, 대학과 대학원을 대구에서 졸업하고 서울로 올라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운 좋게 대출이 돼서 서울에 조금만 아파트를 구입했다고 합니다.


집을 보유하고 있으니 결혼 상대만 찾으면 되는 준비된 솔로남입니다.
이번 46회에서 그의 직업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1. 직업: LG전자 선임 연구원으로 재직 중
2. 나이: 30대

 

나는 솔로solo 8기 직업 인스타 나이 촬영지/촬영 장소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출연진 남자 재방송시간
 

나는 솔로solo 8기 직업 인스타 나이 촬영지/촬영 장소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출연진 남

나는 솔로 8기 직업 인스타 나이 촬영지/촬영 장소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출연진 남자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베일 벗은 나는 솔로 8기 출연진 솔로남 2. 나는 솔로 8기 촬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인스타 직업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SOLO 한의사(남자 여자 프로필)

 

 

나는 솔로 8기 인스타 직업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SOLO 한의사(남자 여자 프로필)

나는 솔로 8기 직업 인스타 나이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한의사 (SOLO 남자 여자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SOLO 8기 시청률 2. 나는 솔로 8기 영숙 (인스타 직업 나이 키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