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8기 solo 옥순 정숙 조선족 논란 직업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인스타 재방송 시간

by 충격대예언 2022. 5. 25.

나는 솔로 8기 solo 옥순 정숙 조선족 논란 직업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인스타
재방송 시간

1. 나는 솔로 8기 정숙 프로필(직업, 본명,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블로그 등) & 조선족 화교 논란
2. 나는 solo 8기 순자 프로필
3. 옥순 프로필
4. 현숙 프로필
5. 영자 프로필
6. 영숙 인스타

7. 나는 솔로 8기 직업 영식 영수 영철 영호 상철 광수 장도연 남자 친구 나는 solo 46회 예고
8. 천연두 백신 원숭이두창 예방 천연두 바이러스 빌게이츠 예언 새로운 팬데믹일까?
9. 원숭이 두창 바이러스 천연두 원인 증상 치료 백신 치료제 및 예방법
10. 송해나 나이 몸매 학력 집 위치 남친 결혼 모델 프로필 인스타 그램

11. 나는 솔로solo 8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나는 솔로 8기 정숙 프로필 & 조선족 화교 논란

청순 여배우를 연상시키는 단아한 외모의 정숙은 사전인터뷰에서 중국 연변 예술학교에서 가야금을 전공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정숙의 피부는 굉장히 하얕고 좋아서 등장하는 순간부터 솔로남성 출연진과 MC들의 환호성을 받았습니다.


가야금 연주로 첨밀밀 OST 월량대표아적심을 연주했습니다.
그래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나는 솔로 8기 정숙이 조선족이라는 논란이 일었습니다.
중학생 딸이 혼자 자퇴를 하고 부모에게 통보하고 다른 곳도 아닌 연변에 중곡어와 가야금을 배우러 간다는 것은 상상하기 힘든 일이아닐까 하며 또한 한국 전통 악기인 가야금을 굳이 중국에서 그것도 유학생들이 잘 가지 않는 연변에서 배웠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굳이 첨밀밀 OST를 연주했다며, 조선족이나 화교 이니냐 등의 의견이 분분합니다.


그래서 나는 SOLO 8기 정숙의 사촌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커뮤니티에 정숙은 조선족이 아니라며 반박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사촌분이 올린 글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정숙 사촌의 해명]

안녕하세요 정숙 사촌입니다. ​

방송이니 만큼 외모 내용이나 성격 같은 내용에 대해서는 별 말 안하려고 했는데
조선족 프레임은 아닌 거 같아서 카톡 내용과 함께 입장 정리를 적어봅니다.
조선족 프레임 때문에 억울해서 잠을 못잤다고 합니다. ​

중국으로 유학을 간 것은 가야금을 배우러 간 것이 아니라
그냥 중국 유학을 간 것이다. 당시 중국 유학이 유행이었다.
그런데 여기서 예술학교를 들어간 이유는
한국에서 피아노를 10년 정도 쳐서 일반 학교보다는 예술학교쪽으로 들어가는 것이 더 좋아보였기에 그랬다.
그런데 그 당시 25현 개량가야금을 배우러 한국 가야금 전공 학생들이 많이 배우러 중국에 갔다.

그 시기에 가야금에 관심이 생겨 배우게 되었다. 현재 연주하는 가야금은 25현 북한 개량 가야금이다.

이정도로 정리 해봤습니다. ​

중국 유학을 연변으로 간 이유 큰 이모가 백두산 여행을 갔다가 호텔 지배인과 친해지게 되었는데 그 사람이 중국 연변 예술학교에서 무용 전공을 하였다.
그 당시 중국 유학이 유행이었으며 유학을 갈 곳으로 중국을 정하게 되었는데
당시 14살 한족만 있으면 너무 적응을 하기 힘들까봐 지인이 있는 장소인 연변으로 1년 정도 언어를 배우러 간 것이다.

그런데 거기서 가야금 연주에 대한 흥미를 느껴 전공을 하게 되었다.
이후 가야금을 본격적으로 배우기 위해 중앙대 국악관현학과에 지원 입학하게 되었다. ​
그리고 아버지는 충남출신이시고 어머니는 강원도 출신이시다. ​ 아 그리고 제작진도 현 이슈 (출생의 비밀 : 정숙은 한국인이 아니다)에 매우 당황하고 있어 회의를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이슈는 외모, 러브라인 이런거였는데 출생의 비밀은,,, 거참 ​ 글쓴이인 저도 중국에 대한 감정이 좋지는 않지만 이야 이건 뭐 체감하니까 장난 아니네요. ​

뭐 그 당시에 중국 유학다녀온걸로 대체 해명을 몇개나 해야,,, 뭐 글 보니까 이해는 합니다.
이 이상 더 설명하려고 하면 자질구레한것부터 집안 역사 및 관계도까지 읊어야 할 거 같으니 안하겠습니다. 
1. 나이: 30대
2. 본명: 김지연
3. 전공: 가야금 중국어 전공
4. 직업: 가야금 스튜디오 운영중 원장 ( JY 제와이스튜디오)
5. 가야금 스튜디오 위치: 서울 송파구 삼전로 8길 10 화완빌딩 4층 402호
6. 인스타그램: @emiliana_love
7. 기타: 가야금 아씨라는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운영중
정숙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gayagum_studio

정숙이 운영중인 네이버 블로그에 가야급 스튜디오 연습실대여, 스튜디어대관, 레슨 상담도 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클릭해서 들어가면 원장의 메인사진과 정숙의 학력과 경력을 볼 수 있습니다.
중국 연변대학에서 10대에 공부하고 대학교 이후부터는 한국에서 졸업했습니다.

[나는 솔로solo 8기 정숙 학력]

중국연변대학 예술학교(유학 4년)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전통예술학부 학사 졸업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휴)
NY CUNY, Queens College(연수)

 

나는 솔로 8기 순자 프로필

첫등장때 상큼한 비주얼과 미소가 아름다운 순자는 반전 입담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순자는 대학생때 별명이 '주모'로 '이모'같은 스타일로 친화력이 좋아서 학과의 분위기를 리드했다고 합니다.


아마 이번 8기 솔로나라에서도 분위기를 이끌지 기대가 되지만, 진짜 호감가는 남자에게는 수줍음이 많다고 밝히셔서 의외로 조용하시지는 않을까 걱정이 살짝 되기도 합니다.
첫인상 선택에서는 목소리 매력남인 영호를 선택했습니다.

1. 나이: 20대후반~30대
2. 별명: 주모
3. 학력(대학교): 이화여대 졸업
3. 인스타그램: @youknow_anna
4. 본명: 조아나?
5. 직업: 대치동에 있는 학원에서 영어강사
6. 기타: 본인 블로그와 유튜브까지 운영 중

 

나는 솔로 8기 옥순 프로필

첫등장부터 MC들 모두 그녀의 비주얼을 보자 대학생이 아니냐고 할 정도로 앳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옥순의 이름은 나는 솔로SOLO 모든 기수에서 처럼 이번에도 이슈를 몰고 다닐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녀의 외모만큼이나 그녀의 스펙도 화려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옥순은 작년부터 주변 친구들이 하나 둘씩 결혼하기 시작해서 결혼에 대한 압박감이 있고, 건강하게 아기를 낳을 수 있는 가임기간이 얼마 안남았다라고 이야기하는 등 결혼에 대한 간절함도 어필했습니다.

1. 나이: 20대 후반~ 30대(가임기 적정선이 34살이라고 합니다.)
2. 본명: 조아영
3. 학력(대학교): 고려대학교 노어 노문학과 / 러시아어 전공
4. 직업: 현재 직업은 못찾았는데, 과거에 기자였고, 아나운서 준비를 계속하다
            계속 낙방을 해서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5. 인스타그램: @ayo_a0
6. 기타: 유튜브 채널, 아용조야용 joa0 운영 중


8기 옥순님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720명 정도이고 여행 직장 등 개인브이로그 영상이 많습니다.
아마 이번 나는 솔로 8기가 진행되면서 구독자도 많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옥순이 기자를 그만두고 이후에 아나운서를 준비했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나는 솔로 8기 현숙 프로필

고급 외제차 벤츠 E 클래스를 타고 등장해서 시선을 한 몸에 받았던 그녀는 서울 삼성역 인근에 개원한 한의사였습니다.
조용한 분위기를 가진 그녀는 피부가 좋고 치아가 가지런한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히혔습니다.
현숙님도 과거 스펙과 학력이 장난이 아닙니다.

첫인상 선택에서는 본인에게 제일 먼저 말을 걸어준 영수를 선택했습니다.

1. 나이: 30대
2. 본명: 홍성신
3. 직업: 개원 한의사 원장
4. 이상형: 피부와 치아가 좋은 남성
5. 학력: 민족사관고등학교 졸업, 대전대학교 한의학과 졸업
6. 인스타그램: @hssclinic_official

 

나는 솔로 8기 영자 프로필


고등학교 졸업한 후 곧바로 회사에 입사해 올해 입사 12년차라고 합니다.
평택 고덕에 올해 입주하는 분양받은 아파트가 있다고 하는 그녀는 똑순이 이미지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또한 회사에 다니면서 야간에 대학교를 다니며 대학교 학위를 땄다고 하니 생활력이 강한 여성분인듯합니다.

1. 나이: 30대 초
2. 직업: 삼성 SDS 다니는 회사원
3. 기타: 평택 고덕에 아파트 분양받음


그외 나머지 솔로녀 솔로남의 나이, 인스타그램, 직업 등이 46회에서 공개되는 대로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특히 이번 나는 솔로 8기에서 인기녀로 등극하실듯 하신 정숙님의 나이와 직업등이 궁금해집니다.

 

미스코리아 외모 정숙 인스타: @xxominnss_
나는 솔로 8기 직업 영식 영수 영철 영호 상철 광수 장도연 남자 친구 나는 solo 46회 예고
 

나는 솔로 8기 직업 영식 영수 영철 영호 상철 광수 장도연 남자 친구 나는 solo 46회 예고

나는 솔로 8기 직업 영식 영수 영철 영호 상철 광수 장도연 남자 친구 나는 solo 46회 예고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solo 8기, 46회 예고 2. 나는 솔로 8기 영호 프로필(직업, 본명, 나이, 인스타그램,

choonggyuk.tistory.com

천연두 백신 원숭이두창 예방 천연두 바이러스 빌게이츠 예언 새로운 팬데믹일까?

 

 

천연두 백신 원숭이두창 예방 천연두 바이러스 빌게이츠 예언 새로운 팬데믹일까?

천연두 백신 원숭이두창 예방 천연두 바이러스 빌게이츠 예언 새로운 팬데믹일까? [글 포스팅 순서] 1. 다가올 팬데믹, 천연두 바이러스 2. 한국 천연두 백신(원숭이 두창 예방) 보유와 생물학 무

choonggyuk.tistory.com

원숭이 두창 바이러스 천연두 원인 증상 치료 백신 치료제 및 예방법

 

 

원숭이 두창 바이러스 천연두 원인 증상 치료 백신 치료제 및 예방법

원숭이 두창 바이러스 천연두 원인 증상 치료 백신 치료제 및 예방법 [글 포스팅 순서] 1. 전세계로 퍼지고 있는 원숭이 두창 2. 원숭이 수두의 초기 증상은 무엇입니까? 3. 원숭이 두창은

choonggyuk.tistory.com

송해나 나이 몸매 학력 집 위치 남친 결혼 모델 프로필 인스타 그램

 

 

송해나 나이 몸매 학력 집 위치 남친 결혼 모델 프로필 인스타 그램, 떡볶이집 그 오빠 촬영지

송해나 나이 몸매 학력 집 위치 남친 결혼 모델 프로필 인스타 그램, 떡볶이집 그 오빠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송해나 김종민과 러브라인과 이상형에 대해서 2. 친구남친 전구 논쟁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solo 8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