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8기 직업 나이 출연자 인스타 영수 영호 광수 남자 자기소개 프로필

by 충격대예언 2022. 5. 27.

나는 솔로 8기 직업 나이 출연자 인스타 영수 영호 광수 남자 자기소개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영수의 솔로녀 첫인상 선택
2. 영호의 솔로녀 첫인상 선택
3. 광수의 솔로녀 첫인상 선택
4. 영철 상철 영식의 솔로녀 첫인상 선택
5. 대국민 망신(?)과 8기 정숙의 반성
6. 나는 솔로 8기 영수 인스타 나이 직업 취미 소개(남자 출연자)
7. 영호 
8.  영식 
9.  영철 
10. 상철 
11. 광수 

12. 나는 솔로 8기 solo 옥순 정숙 조선족 논란 직업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인스타 재방송 시간
13.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드르니오션리조트)
14. 나혼자산다 박세리 나이 집 위치 재산 결혼 차 자동차 인스타그램 프로필(대전 서울 집)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방송시간) SBS PLUS와 ENA 플레이에서 방영하는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8기,  46회(화)에서 남성들의 첫인상에 마음에 드는 솔로녀를 선택했고, 두번째날에 자기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46회 시청률은 조금 상승해서 2.03%입니다.

 

영수의 첫인상 선택

25일 방송에서는 남자 출연진들이 마음에 여성 출연진들에게 첫인상 선택하는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첫회인 45회에서 영수에게 첫인상 투표한 현숙은 영수에 대해서 호감을 보이며 다음과 같이 이야기 했습니다.

같이 있으면 웃게 된다.
목소리도 좋고 말씀도 재밌게 하신다.


나는 솔로 8기 영수의 첫 인상 선택에서 자신의 마음에 드는 여성 출연진을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여자는 키가 안 크다. 
눈이 외계인 같다. 
그만큼 눈이 크다는 뜻이다. 
다른 사람하고 말도 안할 거 같다. 
쭈볏쭈뼛하다가 언젠가 한 번 시원하게 마음 주지 않을까?


영수는 8기 솔로녀 현숙을 선택하며 다음과 같이 물었습니다.

밤에 놀아본 적 없는 거 같은데 오늘 밤 술 한 잔 할래요?
지켜주진 못해도 술 한 잔은 할 수 있을 거 같다.


선택후에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영수는 현숙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신비롭다는 느낌이 들었다. 궁금해졌다


반면 현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긴가민가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좋기는 한데 '이게 맞는건가' 싶었다.
내가 진짜 좋아서 하는 말인가 싶었다.
'외계인 같다', '지켜주지 못 한다'는 말이 조금…

 

영호의 솔로녀 첫인상 선택

솔로녀들의 첫인상 선택에서 2표를 받은 영호는 추상적인 질문으로 자신을 첫인상으로 호감을 표시한 솔로녀를 찾아낼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거듭되는 추상적인 질문에 제작진이 제동을 걸었습니다.
그러자 곧 직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내 여자는 옥순입니다.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이야기 했습니다.

눈에 보이는 반응에서 호감이 느껴졌다.


그러자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옥순은 자기의 마음이 들켰나 싶어 걱정하는 옥순의 모습이 비춰졌습니다.

 

광수의 솔로녀 첫인상 선택

다음으로 나는 솔로 8기 광수의 선택이 이어졌습니다.
광수는 여성분들에게 추우니까 빨리 선택하겠다고 말씀드리는 젠틀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순자를 선택하며 다음과 같이 이야기 했습니다.

제 여자는 연애세포를 터지게 만드는 여자다.
밝고 잘 웃으시더라.
관심이 갔다.


선택을 마치고 돌아서면서 순자에게 핫팩을 건네주며 더 보고 가도 되냐라고 하면서 순자에게 다가가 악수를 청했습니다.

8기 순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흐믓해하며 다음과 같이 이야기 했습니다.

저를 좋다고 해주면 좋아지는 스타일이다.
제가 얼굴이 제일 크더라.
특히 정숙 님 옆에 있으니까 찐빵으로 나올 거 같다.
그렇지만 내 매력은 죽지 않았다!

 

영철 상철 영식의 솔로녀 첫인상 선택

술자리의 처음부터 끝까지 영숙 옆에서 말을 걸며, 영숙을 따라다니던 영철은 예상대로 8기 영숙에게 직진했습니다.
그는 영숙을 선택한 이유를 말하면서 살짝 그녀의 반전 모습을 기대했습니다.

키가 소나무처럼 크시고 시크한 모습도 있지만 
얘기해보면 내면은 여리다든지 착할 거 같다.


첫인상 선택에서 0표를 받았던 8기 솔로남 상철은 영자를 선택했습니다.

영자님, 제가 오늘밤 지켜드릴께요!


여성 출연진들이 한 명씩 선택을 받았지만, 마지막 영식을 남겨두고 정숙은 초조해졌습니다.
정숙은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나 어떡해.
(한 표도 못 받으면) 대국민 망신 아니야ㅠㅠ

마지막으로 등장한 8기 솔로남 영식 역시 같이 장보러 가서  밝은 그녀의 모습에 호감을 느끼고 영자를 선택했습니다.

 

대국민 망신(?)과 정숙의 반성


결국 정숙은 한표를 받지 못하고 끝났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이야기 했습니다.

노력 많이 해야겠다 싶었다.
실제로 남자에게 벽을 많이 치는 것 같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나는 솔로 8기 영수 인스타 나이 직업 취미 소개

솔로녀, 솔로남들 중에서 제일 먼저 등장에서 다른 사람들 앞에 서서도 떨지도 않고 유창한 입담을 보여준 영수.
MC 송해나는 영수의 자기 소개가 가장 인상적이고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대화를 하면 할 수록 더 빠져들게 하는 매력이 있는 사람인것 같습니다.
화학원료관련 무역상사에 근무하고 있으며 사람들과 대화하고 토론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흥이 많아서 음주가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수는 퀸의 'Too much love will kill you',와 나훈아 '영영'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노래 실력은 괜찮았습니다.
이상형은 자기일을 묵묵히 하며 심지가 굳은 여자가 좋고 외적으로는 배구선수 타입처럼 키큰 여자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당장 결혼해야 한다는 생각은 아니지만 좋은 사람이 있으면 할 생각도 있다고 합니다.

1. 나이: 37세, 1986년생
2. 직업: 외국계 무역상사 화학 원료 수출입
3. 이상형: 키크고 건강미 넘치는 여성, 자기일을 묵묵하게 해나가는 심지가 굳은 분
4. 인스타그램: @ichimgeosa
5. 유튜브 채널: 일침거사(구독자 288명)

 

나는 솔로 8기 영호 인스타 나이 직업 취미 소개

장도현 친구로 MBC 예능프로 '나 혼자 산다'에 먼저 나왔던 영호.
현재 1500평 규모의 밭에서 당근 농사를 짓고 있으며, 집도 300평이라고 합니다.
제주도에 살기 전에는 패션 회사에서 마케팅을 담당했다고 합니다.
트렌디한 직업을 가지고 있다가 귀농하셨다고 합니다.
영수가 제일 나이가 많아 보였는데 동안 얼굴의 소유자입니다.
영수보다 영호가 1살 많습니다.

일명 '롱디', 장거리 연애 또한 염두에 두고 있다는 말로 연애에 관한 열린 자세를 어필했습니다.

1. 본명: 백인호
2. 직업: 제주도에서 당근 농사 짓는 농부(땅은 약 1500평 정도)
          9년 정도 광고 패션 회사를 다니다가 번아웃으로 퇴직
3. 고향: 경북 초항
4. 사는곳: 제주도
5. 나이: 38세, 1985년생
6. 이상형: 피부가 하얀여성, 동양적 외모
7. 인스타그램: @justjeju
8. 기타: 박내래와 소개팅을 함, 그 다음부터 개그우먼하고 소개팅 안한다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제주 농부, 집밖 백선생

 

나는 솔로 8기 영식 인스타 나이 직업 취미 소개

판교 분당에서 거주하며 생활 패턴이 항상 똑같다고 합니다. 일하고 퇴근 후 운동하고 강아지 산책시키고.
영식의 매일 똑같은 패턴의 일상을 깨줄 솔로녀는 누구일지 궁금해집니다.

1. 나이: 33세, 1990년생
2. 직업: 엔씨소프트 게임 개발자, 리니지(NC SOFT)
3. 연봉: 1억
4. 취미: 운동하기
5. 학력: 숭실대학교 졸업
6. 이상형: 귀여운 강아지상의 여성
7. 기타: 나는 솔로 찐 애청자, 실물이 더 멋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8기 영철 인스타 나이 직업 취미 소개

충청북도 청주에서 태어나서 자랐고 현재는 직장 때문에 울산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업무 스트레스를 풀려고 무려 20개가 넘는 국가에 여행을 했다고 합니다.
3년간 매일 2시간씩 통기타 연습을 해서 통기타 실력을 키웠다고 합니다.
끈기가 대단해 보입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쉽게 포기하지 않고 직진할 듯 합니다.


영척은 장기자랑을 데미안 라이스(Demian Rice)의 '올드 체스츠(Old Chests)'를 기타 연주까지 곁들이며 열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목 수술로 인해 목소리가 잘 나오지 않아 마음이 좋지 않았다는 말과 함께 눈물을 보였습니다.

1. 나이: 34세, 1989년생
2. 직업: 현대자동차 관리직
3. 취미: 여행과 기타
4. 학력: 경북대학교 기계공학과 졸업
5. 인스타그램: @your_minming

 

나는 솔로 8기 상철 인스타 나이 직업 취미 소개

구미에서 태어나서 자랐고 현재는 서울에서 근무중이라고 합니다.
대구 경북대학교 전자공학과 학사, 석사를 졸업해서 현재 서울 LG전자 선임연구원으로 7년째 근무중이라고 합니다.
다른 학교를 다니다가 반수를 해서 학교에 들어가서 학번은 영철과 같은 동문입니다.
3년 전에 서울에 소형 평수로 아파트를 구입했고, 여성과 스킨십을 가까워지는 걸 선호한다고 합니다.

1. 나이: 35세, 1988년생
2. 직업: LG전자 선임 연구원
3. 학력: 경북대학교 전자공학과 석사 졸업
4. 인스타그램: @postive_mq

 

나는 솔로 8기 광수 인스타 나이 직업 취미 소개

나는 솔로 6기 미군 장교 대위인 영수와 친구입니다.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어릴때부터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살았기 때문에 영어, 한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한국에서 주한 미군부대에서 근무중이지만 상황에 따라서 다른나라나 미국 본국에서 근무할수 있다고 합니다.


광수는 랩 대신 '헤이 마마' 댄스를 선보여 솔로녀 출연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또한 그는 순자에게 핫팩을 선물하며 직진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1. 나이: 33세, 1990년생
2. 직업: 미군 대위 장교
3. 이상형: 외모는 차가운 고양이상이지만 성격은 성격은 강아지상인 밝은 여성
4. 취미: 러닝
5. 인스타그램: @chikichaca_cho

 

나는 솔로 8기 solo 옥순 정숙 조선족 논란 직업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인스타 재방송 시간
 

나는 솔로 8기 solo 옥순 정숙 조선족 논란 직업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인스타 재방송 시간

나는 솔로 8기 solo 옥순 정숙 조선족 논란 직업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인스타 재방송 시간 1. 나는 솔로 8기 정숙 프로필(직업, 본명,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블로그 등) & 조선족 화교 논란 2. 나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드르니오션리조트)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드르니오션리조트)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 solo 나라 8번지 위치 드르니오션리조트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 촬영 장소 2. 나는 솔로 8기 solo 인스타

choonggyuk.tistory.com

나혼자산다 박세리 나이 집 위치 재산 결혼 차 자동차 인스타그램 프로필(대전 서울 집)

 

 

나혼자산다 박세리 나이 집 위치 재산 결혼 차 자동차 인스타그램 프로필(대전 서울 집)

나혼자산다 박세리 나이 집 위치 재산 결혼 차 자동차 인스타그램 프로필(대전 서울 집) [글 포스팅 순서] 1. 홈캠핑에 도전하는 박세리 2. 박세리 프로필(나이, 학력, 인스타그램 등) 3. 박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