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solo 8기 옥순 상철 순자 정숙 광수 데이트 장소 태안 맛집 47회 줄거리 48회 예고

by 충격대예언 2022. 6. 2.

나는 솔로solo  8기 옥순 상철 순자 광수 정숙 영숙 영호 데이트 장소 영수 
태안 맛집 47회 줄거리 48회 예고

[글 포스팅 순서]

1. 첫 데이트를 위한 프로포즈
2. 영수와 현숙, 첫 데이트
3. 광수와 순자, 첫 데이트
4. 영호와 정숙 영숙, 첫 데이트
5. 상철과 옥순, 첫 데이트
6. 홀로 고독정식을 먹은 영철
7. 나는 솔로 8기 48회 예고

8. 나는 솔로 8기 solo 옥순 정숙 조선족 논란 직업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인스타
9.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드르니오션리조트)
10. 나는 솔로 8기 직업 나이 출연자 인스타 영수 영호 광수 남자 자기소개 프로필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방송시간) SBS PLUS와 ENA 플레이에서 방영하는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8기,  47회(화)에서 첫 데이트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솔로나라 8번지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또한 자기 소개 이후 인기가 급부상한 8기 옥순이 누굴 첫 데이트 상대로 선택했을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47회 시청률은 1.825%입니다.

 

첫 데이트를 위한 프로포즈

솔로남들은 첫 데이트 프로포즈가 진행돼었습니다.
꽃다발을 들고 솔로녀이 머물고 있는 숙소 앞으로 가서 큰 소리로 데이트 신청을 하면, 그 솔로남에게 관심이 가는 솔로녀가 문밖으로 나오면 데이트가 성사되는 방식이었습니다.

첫 주자인 상철이 꽃다발을 들고 등장했고, 의외로 8기 '올킬녀'인 옥순은 갑자기 일어나 상철의 꽃다발을 받으러 나갔습니다.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옥순의 선택에 상철은 깜짝 놀라 동공이 커졌습니다. 
그리고 곧 '광대 폭발'미소를 지었습니다.
옥순이 상철을 선택한 이유는 상철의 따뜻한 배려심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뒤이어 등장한 광수는 순자의 선택을 받았으며, 영자는 영식을 선택했습니다.
영식은 영자에게 직진 멘트를 던져 영자를 심쿵하게 만들었습니다.

영자님을 들까요?
꽃을 들까요?


또한 촬영한 날이 날씨가 추워서 영자를 위해 자신의 패딩을 벗어주는 매너로 달달함을 더해 주었습니다.

영숙과 정숙은 동시에 개그우먼 장도연 친구인 영호를 선택했습니다.
영호는 자신이 들고 있던 꽃다발 속에서 영숙, 정숙이 좋아하는 색으로 된 꽃 한송이 씩을 선물하는 센스를 발휘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영수는 현숙 맞춤용 멘트를 날렸습니다.

현숙님,
맞있는 거 먹으로 가요!

 

영수와 현숙, 첫 데이트

영수와 현숙은 바닷가 선창 횟집으로 데이트 장소(촬영지)를 정했습니다.
차를 타고 이동해 갑오징어에 술 한 잔을 하기로 했습니다.
영수는 데이트를 가는 차 안에서, 퀸(Queen)의 노래를 홀로 열창했습니다.
현숙에게 낭만파 면모의 멘트를 남겼습니다.

여기까지 왔는데 돈이 중요하겠어요?
한 잔 할까요?


하지만 차분한 현숙은 영수의 이런 낭만파적인 모습에 적응하지 못하는듯 어색한 미소만 지었습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현숙은 영수에게서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습니다.

감성 코드에 공감하기 힘들었다.


영수 또한 현숙의 태도에 대해서 아쉬워 했습니다.

제 생각과(현숙의 마음이) 다른가?

 

  • 현숙 영수 데이트 장소(태안 서산 맛집): 태안 선창 횟집
    갑오징어, 물회 최초 개발자 원조 맛집으로 데친 갑오징어를 쫄깃하게, 과일 육수로 새콤 달콤하게 만든 물회이며 유튜브 쯔양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광수와 순자, 첫 데이트

광수는 순자와 데이트 장소(촬영지)로 가는 차량안에서 자기소개 시간에 순자가 부른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를 미리 선곡해서 들려주는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광수와 순자가 찾은 곳은 갑오징어 물회가 먹음직스러운 마검포 횟집이었습니다.
또한 순자가 제작진과의 인터뷰가 왜 이렇게 길어졌는지 묻는 돌발 질문에 달달한 멘트를 날려서 순자의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순자님이 좋은 이유를 대다 보니 길어졌다.


두 사람은 식당에서 깊은 대화를 나누며 서로에 대한 친밀도를 높였습니다.

  • 순자 광수 데이트 장소(태안 서산 맛집): 태안에 위치한 마검포 바다횟집 게국지 물회입니다.

 

영호와 정숙 영숙, 첫 데이트

영호는 영숙, 정숙과 함께 2대 1 데이트를 했습니다.
식사 후에는 차를 마시며 1:1 데이트를 차례로 하며 서로에 대해서 좀 더 알아가는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기서 영호는 정숙에게 은근한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모든 게 타이밍이라고 생각하는데,
좋은 타이밍에, 좋은 방식으로 

(정숙에 대해) 알았다.


정숙과 영호가 서로 호흡이 잘 맞는 것을 눈치 챈 영숙은 영호에게 이야기를 하며, 영호와의 관계에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영호님이 더 대화를 해보고 싶은 사람들 중에
제가 없다는 걸 확실히 깨달았다.

 

  • 정숙 영숙 영호 데이트 촬영지 (태안 서산 맛집):  게국지 꽃지 꽃게집으로 게국지 세트가 유명한 집입니다.

 

상철과 옥순, 첫 데이트

상철은 나는 솔로 8기, 올킬녀인 옥순과의 데이트를 위해 '목도리 난로'까지 준비했습니다.
데이트하러 나가기 전에, 헤어 드라이기로 자신의 목도리를 데워 즉석 난로를 만들어 옥순에게 선물했습니다.


이에 옥순은 감동 받았고, 두 사람은 데이트를 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남녀간의 갈등 해결 방법'에 대해서 옥순이 주로 묻고 상철이 대답을 하는 등의 방식으로 각자의 의견을 내비치며 서로의 의견에 대해서 공감해 갔습니다.
데이트 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상철은 옥순을 향해서 한층 커진 호감을 고백했습니다.

갈등 해결 방법이 저와 비슷해서
감정이 올라왔다
.

 

홀로 고독정식을 먹은 영철

반면 영철은 '나는 솔로solo' 사상 최초로 '나 홀로' 고독 정식을 먹게 됐습니다.
홀로 숙소에 남게 된 영철은 제작진이 시켜준 짜장면을 먹으며 어두운 표정을 지었습니다.

처량하다.
마음도 몸도 무겁다.


식사 후, 홀로 기타 연주를 하며 시간을 보내다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나는 솔로 8기 48회 예고

나는 솔로solo 8기 48회 예고편을 보면 첫 데이트 종료 후, '솔로나라 8번지'는 더욱 격하게 요동쳤습니다.
영식은 밤 늦게 숙소에 있던 옥순을 불러내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옥순과 첫 데이트를 했던 상철은 이런 모습을 보며 영식을 타개(?) 하고자 하는 의지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저보다 상위호환


선택 받지 못해서 홀로 짜장면을 먹었던 영철은 탄식을 했습니다.

계속 한 발 늦게 쫓아갔구나.


영호 역시 옥순을 의식하며 솔로나라에서 최선을 다해야 겠다는 의지를 다짐했습니다.

지금 1분 1초가 소중하다.

또한 영수마저  옥순을 향하는 듯한 발언을 했습니다.
광수를 제외한 다섯 남자가 모두 옥순에게로 향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충격적인 예고편에 송해나와 데프콘은 놀라워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저렇게 인기가 있냐?
대체 옥순이란 이름의 의미가 뭐냐?

혹시 피니님의 첫사랑 아니냐?
 옥순 파이브!

 

나는 솔로 8기 solo 옥순 정숙 조선족 논란 직업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인스타
 

나는 솔로 8기 solo 옥순 정숙 조선족 논란 직업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인스타 재방송 시간

나는 솔로 8기 solo 옥순 정숙 조선족 논란 직업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인스타 재방송 시간 1. 나는 솔로 8기 정숙 프로필(직업, 본명,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블로그 등) & 조선족 화교 논란 2. 나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드르니오션리조트)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드르니오션리조트)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펜션은 충남 태안군 리조트 위치 solo 나라 8번지 위치 드르니오션리조트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 촬영 장소 2. 나는 솔로 8기 solo 인스타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직업 나이 출연자 인스타 영수 영호 광수 남자 자기소개 프로필

 

 

나는 솔로 8기 직업 나이 출연자 인스타 영수 영호 광수 남자 자기소개 프로필

나는 솔로 8기 직업 나이 출연자 인스타 영수 영호 광수 남자 자기소개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영수의 솔로녀 첫인상 선택 2. 영호의 솔로녀 첫인상 선택 3. 광수의 솔로녀 첫인상 선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