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5기 직업 광수 인스타 본명 로펌 커플 스포(블라인드 피셜)

by 충격대예언 2023. 6. 17.

나는 솔로 15기 직업 광수 인스타 본명 로펌 커플 스포(블라인드 피셜)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5기 옥순의 첫인상 광수 선택이유?
2. 나는 솔로 15기 광수 직업 나이 대학교 로스쿨
3. 15기 광수 본명 & 인스타
4. 블라인드 지인피셜 15기 결혼커플

5.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6. 나는 솔로 15기 현숙 직업 인스타 건축사 회사 두산 건설 나이 SOLO
7. 나는 솔로 15기 영숙 인간극장 직업 인스타 나이 대학교 한화

 

 

나는 솔로 15기 옥순의 첫인상 광수 선택이유?

나는 솔로'에서 15기 여성 출연자의 첫인상 선택이 진행됐습니다.

15기 옥순이 광수에게 관심을 보였습니다. 
옥순은 "따로 대화했을 때 괜찮았던 것 같다"며 광수를 선택했다. 
옥순은 광수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장 보러 간 팀 빼고 잠시 산책을 했다.
그때 대화를 했을 때
괜찮았던 느낌이었다.
다정한 느낌이었다!

옥순의 부름에 얼떨떨해 한 광수는 불꽃 직진했습니다.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리시는 것 같다.

하지만 그는 데이트 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밝혀 반전을 안겼습니다.

 (옥순님은) 도도해 보여서
다가가기 힘들 것 같다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매력 있었다.
그러나 아직도 영숙님이
제일 좋은 것 같다.

 

 

나는 솔로 15기 광수 직업 나이 대학교 로스쿨

이날 방송에서 광수는 자기소개에서 직업, 출신대학, 서강대학교 로스쿨과 나이등을 다음과 같이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35살이다.
신림동에서 자취를 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간호학과를 나왔다.
로스쿨 가서
지금은 변호사로 일을 하고 있다.

광수는 로펌 변호사로, 어려운 집안 환경을 딛고 자수성가한 인생사를 공개해 3MC를 감동시켰습니다. 

지금은 로펌에서
송무와 재판은 하고 있다.
보람 있게 살고 있다.
좋은 학교를 나오고 변호사 됐지만
저는 어렸을 때 어려운 환경에서 자랐다.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학비를 냈다.

차상위계층 특별전형으로
 장학금을 받았다. 
경제적으로 안 좋아서 
어릴 때부터 단칸방, 비닐하우스에 살며
 일용직, 택배 일을 많이 했다.


또한 15기 광수는 자신의 현재 재산과 만나고 싶은 결혼 상대 여성분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지금도 남들보다 좀 더 많이 벌 순 있지만
자산이 엄청 많지는 않다.
내가 발전해 나가고 있고,
그걸 알아줄 수 있는
여성분을 만나고 싶다.

광수는 또한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저는 옛날에 연애했을 때 되게 빈곤했기 때문에
여자 친구들한테 잘 못해줬다
는 아쉬움이 많았다.
돈을 벌고 부터는
제 여자 친구한테
최선을 다하려고 하고
맛있는 거 사주는 게 제 낙이다.
제가 조금이라도
베풀 수 있는 거
그런 게 제가 돈 버는 목적이고
행복이다.

 

 

이후 광수는 해병대를 나왔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어떤 사람이 좋냐는 질문에 그는 "김고은 닮은 사람이 좋다. 화려하신 분도 좋고 다 좋은데 동양적으로 생기신 분이 제가 선호하는 사람이다"라며 이상형을 고백했습니다.

이런 광수와 비슷한 인물이 있었습니다.
바로 고운 외모의 옥순이었습니다.
15기 옥순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7살 때부터 무용을 전공했다.
중앙대 무용학과를 졸업해서
현재 천안에서 무용학원을 운영 중이다.
예체능을 한다고 하면
의지를 많이 한다고 생각하시더라.
그러나 부모님께 의지하지 않고,
0부터 제가 제 자금으로 학원을 키워서
1~2년만에 키웠다.

이에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15기 광수는 다음과 같이 말해 묘한 기류를 알렸습니다.

 그 자리에서 옥순님이 제일 멋졌고,
정말 박수를 보내고 싶었다.
15기 광수 본명 & 인스타
  • 본명: 송용규
  • 인스타그램: @yongkyungsong
블라인드 지인피셜 15기 결혼커플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5기 옥순 직업 2. 나는 솔로 15기 첫인상 옥순 굴욕? & 옥순 인스타 3. 나는 솔로 15기 촬영지 촬영장소 4.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5기 현숙 직업 인스타 건축사 회사 두산 건설 나이 SOLO
 

나는 솔로 15기 현숙 직업 인스타 건축사 회사 두산 건설 나이 SOLO

나는 솔로 15기 현숙 직업 인스타 건축사 회사 두산 건설 나이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5기 현숙 직업 나이 2. 나는 솔로 15기 현숙 인스타 3. 나는 솔로 15기 영숙 인간극장 직업 인스타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5기 영숙 인간극장 직업 인스타 나이 대학교 한화

 

 

나는 솔로 15기 영숙 인간극장 직업 인스타 나이 대학교 한화

나는 솔로 15기 영숙 인간극장 직업 인스타 나이 대학교 한화 우리말 겨루기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5기 영숙 사전 인터뷰 2. 15기 영숙 인간극장 & 우리말 겨루기 출연 3. 풍자의 웹 예능 '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