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5기 현숙 직업 인스타 건축사 회사 두산 건설 나이 SOLO

by 충격대예언 2023. 6. 15.

나는 솔로 15기 현숙 직업 인스타 건축사 회사 두산 건설 나이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5기 현숙 직업 나이
2. 나는 솔로 15기 현숙 인스타

3. 나는 솔로 15기 영숙 인간극장 직업 인스타 나이 대학교 한화
4.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5. 나는 솔로 14기 광수 인스타 직업 노무사 남자 출연자 solo 골드미스

 

 

 나는 솔로 15기 현숙 직업 나이

‘솔로나라 15번지’에 입성한 현숙은 그의 연애관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털어놨습니다.

 다정한 남자한테 끌리는데
그런 남자 중엔 바람둥이가 많다.
전 바람은 이해 불가지만,
배신만 안 하면
정말 많은 부분을 이해해 줄 수 있다.
진실 되고 영원한 사랑에 대한
환상을 아직 깨지 않았다.

이날 솔로녀들은 마음에 드는 상대를 호명, 온수풀에서 족욕 데이트를 하는 첫인상 선택을 시작했습니다.

15기 현숙은 영식을 선택했고, 두 사람은 스킨스쿠버 등 익스트림(극한) 스포츠를 즐기는 공통 취미를 발견한 뒤 기뻐했습니다. 특히 첫인상 선택을 받았던 무교인 현숙에게 영식은 “종교를 가질 의향은 없나”라고 끈질기게 물었고 이에 현숙은 “찐사랑이 있으면 가능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현숙은 그녀의 직업과 취미에 대해서 밝혔습니다.

건설회사 입사해서
7년째 재직중이고 건축사다.
스킨스쿠버 자격증이 있고,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편이라
항상 해보는 편이다.

15기 현숙의 나이는 1991년 생으로 현재 만 31세라고 합니다.

현숙은 33세의 D그룹(두산 건설)건축사로, 독서와 패러글라이딩을 동시에 즐기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임을 어필했습니다.
여행을 가면 항상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긴다고 전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여기에 내향적 취미는 독서라고 밝혀 육체뿐만 아니라 정신도 건강하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그야말로 '지덕체'를 겸비한 그녀는 연애는 주도가 아니라 쌍방이 서로 즐겼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crossorigin="anonymous">

 

나는 솔로 15기 현숙 인스타

현숙은 지난 13일 인스타를 통해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회 방문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시회 관련한 간단한 감상기를 적었지만 지인으로 보이는 누리꾼들은 주로 외모를 칭찬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101회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의 직업과 나이 등 정보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당시 현숙은 '자기소개' 시간에서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지난해 보디프로필을 찍을 정도로
운동을 열심히 한다.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겨서 성격이 털털하고 화끈할 것 같지만 연애에 있어서는 로맨틱하다고 합니다.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진실하고 영원한 사랑에 대한 환상이 아직 깨지지 않았다"라며 "그런 사랑 없나요?"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 현숙 인스타: @auddu_omy

 

crossorigin="anonymous">

 

나는 솔로 15기 영숙 인간극장 직업 인스타 나이 대학교 한화
 

나는 솔로 15기 영숙 인간극장 직업 인스타 나이 대학교 한화

나는 솔로 15기 영숙 인간극장 직업 인스타 나이 대학교 한화 우리말 겨루기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5기 영숙 사전 인터뷰 2. 15기 영숙 인간극장 & 우리말 겨루기 출연 3. 풍자의 웹 예능 '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5기 옥순 직업 2. 나는 솔로 15기 첫인상 옥순 굴욕? & 옥순 인스타 3. 나는 솔로 15기 촬영지 촬영장소 4.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4기 광수 인스타 직업 노무사 남자 출연자 solo 골드미스
 

나는 솔로 14기 광수 인스타 직업 노무사 남자 출연자 solo 골드미스

나는 솔로 14기 광수 인스타 직업 노무사 남자 출연자 solo 골드미스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4기 광수 2.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나이 3.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