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5기 영숙 인간극장 직업 인스타 나이 대학교 한화

by 충격대예언 2023. 6. 14.

나는 솔로 15기 영숙 인간극장 직업 인스타 나이 대학교 한화 우리말 겨루기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5기 영숙 사전 인터뷰
2. 15기 영숙 인간극장 & 우리말 겨루기 출연
3. 풍자의 웹 예능 '풍자의 성장인2'에 출연
4. 15기 영숙 본명 및 인스타 직업 나이 대학교 

5.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6. 나는 솔로 13기 영숙 약사 인스타 약국 위치 직업 자동차 차 나이
7. 나는 솔로 14기 광수 인스타 직업 노무사 남자 출연자 solo 골드미스
8. 나는 솔로 13기 의사 의료인 남자 성병 폭로, 영수 영철 광수 직업

 

 

나는 솔로 15기 영숙 사전 인터뷰

'나는 솔로' 15기 영숙(가명)의 반전 과거가 공개됐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출연자가 처음으로 공개된 가운데, 공대 출신이라는 영숙은 사전 인터뷰를 통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과에서는 연애를) 쉬질 않았다.
예전에는 조건들을 따졌는데
요즘은 무던하고 돈 잘 벌고
팔다리 길쭉하고
(그런 사람이 좋다).

특히 15기에서는 결혼 커플이 탄생했다고 알려져 영숙이 아닐까하는 추측으로 더욱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5기 영숙 인간극장 & 우리말 겨루기 출연

첫인상부터 2표를 받으며 파란을 일으킨 영숙은 이미 지상파 방송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첫 방송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영숙의 과거 방송 이력들이 공개되기 시작했습니다.

영숙은 지난 2021년 KBS <인간극장> '나의 사랑 나의 할머니'편에 출연, 치매로 요양병원에 입원한 할머니를 살뜰히 챙기는 손녀의 윤진 씨의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따뜻함과 뭉클한 감동을 안긴 바 있습니다.
당시 직업은 '한화 큐셀'에서 마케팅팀에 근무했다고 합니다.

부모님도 모시기 힘든 상황에서, 할머니 요양까지 맡은 효녀로 보입니다.
안타깝지만 할머니는 최근에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영숙은 KBS '우리말 겨루기' 참가를 했습니다.
영숙은 당시 퀴즈 프로그램에 출연해 직업이 마케팅을 하는 직장인이라고 밝혔으며 블로그 활동과 모델 겸업까지 한다고 전했습니다. 예쁘게 보이는 것보다 개그에 욕심이 있다는 영숙은 할머니를 향한 영상 편지도 공개하며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풍자의 웹 예능 '풍자의 성장인2'에 출연

지난해 9월 풍자의 웹 예능 '풍자의 성장인2'에 출연한 이력도 있습니다.

풍자는 영숙에게 "썸남 썸녀가 자만추 (자고 나서 만남 추구)를 제안한다면?"이라고 물었고 영숙은 솔직히 답했습니다.

 연인으로는 안 될 거 같다.
처음 보는, 신분을 알 수 없고
아무리 잘생겨도 누군지 몰라서 걱정이 되니까.
병 걸릴까 봐.
이상한 사람이 아닌 걸 알고 나면
잘 수는 있을 거 같다.

풍자는 "좋아하는 이성이 제안한다면?"이라고 더 구체적으로 질문했습니다.
이에 영숙은 다음과 같이 답했습니다.

 마음이 식을 거 같다.
근데 만약에
얘가 진짜 괜찮으면 (괜찮다).
그런데
얘가 날 진지하게 대하지 않으면
연인으로는 이어가기 힘들다.

현재 영숙의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 인스타 등 모두 비공개 처리가 된 상태입니다. 
2표까지 받은 영숙이 남규홍 PD가 밝힌 그 결혼 커플의 주인공인지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15기 영숙 본명 및 인스타 직업 나이 대학교

KBS 인간 극장에 출연한 영숙은 본명 윤진 씨로 출연했습니다.
대학은 연세대학교 도시공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나이는 1992년 생으로 32살입니다.

그리고 당시에  직업은 한화 큐셀/한화 솔루션에서 마케팅 팀에 근무했고, 그 뒤에는 블러그와 모델까지 병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윤동자'라는 이름으로 잠시 유튜브 채널까지 운영했다고 합니다.

책도 여러권 썼습니다.
최근 발행된 '만화로 보는 IT 상식사전'의 저자가 본명인 '윤진'으로 적혀있습니다.
이외에도 '만화로 보는 블록체인'등 다양한 책을 발행했습니다.

인스타 주소는 @yoondongja입니다.

'나는 솔로'가 화제성과 인기를 얻을수록 출연진들의 과거, 신상에 대한 궁금증도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14기 옥순은 지난해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 단역 배우로 출연한 바 있고, 10기 영수 역시 단역 배우로 활동한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13기 옥순은 지난 2021년 지상렬의 유튜브 채널 '구독안하면 지상렬', 2017년 TV조선 '며느리 모시기'에서 승무원 며느리로 출연한 이력으로 홍보성 출연 의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5기 옥순 직업 2. 나는 솔로 15기 첫인상 옥순 굴욕? & 옥순 인스타 3. 나는 솔로 15기 촬영지 촬영장소 4.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영숙 약사 인스타 약국 위치 직업 자동차 차 나이
 

나는 솔로 13기 영숙 약사 인스타 약국 위치 직업 자동차 차 나이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3기 영숙 자동차, 아우디 A4 2. 13기 영숙 인스타에 올린 최근 근황 3. 영숙의 2023년의 계획과 약국 위치 4. 나는 솔로 13기 상철 한의사 인스타 본명 대학교 한의원 병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4기 광수 인스타 직업 노무사 남자 출연자 solo 골드미스
 

나는 솔로 14기 광수 인스타 직업 노무사 남자 출연자 solo 골드미스

나는 솔로 14기 광수 인스타 직업 노무사 남자 출연자 solo 골드미스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4기 광수 2.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나이 3.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의사 의료인 남자 성병 폭로, 영수 영철 광수 직업
 

나는 솔로 13기 의사 의료인 남자 성병 폭로, 영수 영철 광수 직업

나는 솔로 13기 의사 의료인 남자 성병 폭로, 영수 영철 광수 직업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3기 의료인(의사) 남자 성병 폭로, 진실은? 2. 나는 솔로 13기 직업 영철 인스타 나이 청주 50억 난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