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by 충격대예언 2023. 6. 8.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5기 옥순 직업
2. 나는 솔로 15기 첫인상 옥순 굴욕? & 옥순 인스타
3. 나는 솔로 15기 촬영지 촬영장소
4. 나는 솔로 15기 결혼커플은?


4. 나는 솔로 14기 광수 인스타 직업 노무사 남자 출연자 solo 골드미스
5.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나이
6.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나는 솔로 15기 옥순 직업

6월 7일 오후 방송된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에서는 100회 특집을 맞아 촬영지가 제주도에서 시작되는 '솔로나라 15번지' 이야기가 담겼습니다.

모두의 관심 속에 옥순이 등장했습니다. 
데프콘은 옥순의 발만 보고도 "일단 너무 좋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어 옥순이 모습을 드러내자 데프콘은 "연예인?"이라며 감탄하기도 했습니다.
송해나는 "남성분들 많이 좋아하시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고유 미모’ 옥순은 제작진과의 사전인터뷰에서 '나는 솔로' 출연 이유를 당당히 밝혔다. 

 결혼하고 싶어서 왔다.
5세부터 많게는 13세 연상까지,
나이 차가 많이 나는 사람을
만나 왔다.
제가 출연하면
옥순이란 이름을 하고 싶었다.

이어 옥순은 평균 수강생이 100명, 성수기에는 수강생 200명까지 상승하는 대형 학원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우리 지역에서 수강생이 가장 많다.
제 돈으로 차렸다!

 옥순의 고백에 데프콘은 "예쁜데 능력까지!"라고 외쳤습니다.

15기 옥순의 직업은 학원장입니다.
학원은 발레학원 이라고 합니다.
학원의 위치는 천안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5기 첫인상 옥순 굴욕? & 옥순 인스타

12인의 솔로남녀가 모두 입성하자, 곧장 첫인상 선택이 진행됐습니다.
솔로남이 마음에 드는 솔로녀에게 블루투스 이어폰 한쪽을 내밀어 음악에 맞춰 함께 춤추는 방식의 첫인상 선택이었습니다. 여기서 영수와 영호는 정숙을 선택했고, 영철과 광수는 영숙을 택했습니다.

또한 영식은 현숙을, 상철은 순자를 선택했습니다.
모두의 예상과는 달리 옥순은 영자와 함께 ‘0표’ 굴욕을 당했습니다.
옥순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왈칵 눈물을 쏟았다.

아무도 관심 가져주지 않는 것 같다.
첫인상이 별론가?

겨우 마음을 진정시킨 옥순은 씩씩한 모습을 보이면서  전의를 불태웠습니다

남자들 눈이 삔 걸 수도 있다.
괜찮아!
0표의 반란이 시작된다!

 저녁 식사 준비를 하며 솔로남녀는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0표’ 옥순은 영철의 옆자리에 앉아서 은근한 호감을 표했습니다.

  약간 송중기 닮으셨다.
제가 송중기를 진짜 좋아한다.

나는 솔로 15기 옥순 인스타는 @prettyyomi입니다. 
현재 나는 솔로 15기가 방영중이라서 비공개로 처리해 놓았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촬영지 촬영장소
  • 촬영지 이름: 야크마을 비자트 리조트 호텔
  • 촬영지 주소: 제주 서귀포시 색달중앙로 162 야크마을
  • 야크마을 전화번호: 064-760-1950
  • 인스타그램: http://yakmaeul.com

BYM 블랙야크에서 만든 휴양단지입니다.
아름다움 자연을 가진 제주도에서 야크의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농어촌 휴양단지로 만들어졌습니다.

야크는 히말라야를 오르는 유일한 동물이며, 시기마다 털갈이를 해 사람들에게 친환경 보온 소재를 줍니다.
또한 음식을 먹을 때도 뿌리는 그대로 둔채 가지와 이파리만 뜯어 먹는다고 합니다.
즉, 지구를 위해서 지속가능한 환경을 만든다고 합니다.

이러한 야크의 몸과 마음을 생각하여 온전한 휴식으로 일상의 활력을 주는 공간이 야크마을 이라고 합니다.

숙박과 레스토랑, 카페, 수영장등의 제주도의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입니다.
6월중에는 캠핑장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주변 경치가 너무 좋아서 자연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나는 솔로 15기 결혼커플은?

나는 솔로 6기 이후로는 결혼커플이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15기는 시작하자마자 결혼커플이 나왔다고 방송에서 스포를 했습니다.

100회에서 결혼커플 웨딩사진도 일부 공개를 했는데, 어느 커플이 과연 결혼했을지 엄청나게 관심이 솔리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5기를 시청하면서 결혼커플을 맞추는 것도 이번 기수에 또 다른 재미로 다가올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갤러리 등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15기 결혼 커플과 최종커플에 대한 추측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가장 유력한 후보로 영호와 순자, 영철과 영숙등이 거론되었습니다.

사진상 힌트는 결혼할 여자 출연진의 팔에 힘줄이 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커플과 결혼을 가장 많이 한 영숙이 결혼커플로 이어지는 것은 아닐지 추측을 해봅니다.
과연 어느 커플일지??

 

 

나는 솔로 14기 광수 인스타 직업 노무사 남자 출연자 solo 골드미스
 

나는 솔로 14기 광수 인스타 직업 노무사 남자 출연자 solo 골드미스

나는 솔로 14기 광수 인스타 직업 노무사 남자 출연자 solo 골드미스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4기 광수 2.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나이 3.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나이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나이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나이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2. 나는 솔로 14기 촐영지(촬영 장소) 3.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르꼼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커플 결혼 임신소식 8기 커플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결혼 커플 탄생 2. 결혼 커플은 6기 영숙 영철 3.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직업, 나이, 옥순 남친 논란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