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예고 직업 인스타 촬영지?옥순 정숙 영철 현숙 결혼 커플은?

by 충격대예언 2023. 7. 26.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예고 직업 인스타 촬영지? 
옥순 정숙 영철 현숙 결혼 커플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2 출연진 얼굴공개

2.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3.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solo
4. 나는 솔로10기 solo 옥순 정숙 인스타 직업 돌싱특집 출연자 이혼사유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2 출연진 얼굴공개

'나는 SOLO'(나는 솔로)가 ‘화제성x시청률 초대박’을 터뜨린 나는 솔리 10기에 이어,  1년여 만에 돌아온 화려한 돌싱들이 모인 '솔로나라 16번지'의 '돌싱 특집' 2탄의 서막을 알렸습니다.

MC 데프콘은 "'돌싱 특집' 2탄이 돌아왔다"라고 10기에 이어 두 번째 '돌싱 특집'인 16기의 출범을 발표했습니다.
MC 송해나는 손나팔을 불고, MC 이이경 역시 "또 왔다"라고 두 손을 높이 들어 환영했습니다.

이후 데프콘은 다음과 같이 수려한 자연이 돋보이는 고즈넉한 '선비의 도시' 안동에 마련된 촬영장소 '솔로나라 16번지'를 소개했습니다.

역사와 문화와 전통이 흐르는 안동이다.

이어 16기 솔로남이 처음으로 등장하는데, 데프콘은 다음과 같이 감탄을 연발했습니다.

이야, 조진웅 씨 아니냐?
조진웅 씨!

위풍당당한 솔로남의 모습을 지켜보던 MC 송해나와 이이경은 다음과 같이 감탄하며 ‘동공대확장’을 일으켰습니다.

남성미 있으시다!
팔뚝이~와!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앳된 외모로 '솔로나라 16번지'에 입성하는데, 이에 데프콘은 "어머, 애기 아니야?"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여기에 스마트한 외모의 솔로남이 등장하자, MC들은 다음과 같이 입을 모았습니다.

너무 어려 보이는데?

특히 송해나는 "너드미가 있어"라며 비범한 스타일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뒤이어 다른 솔로남들도 속속 등장하는데. 6명의 솔로남을 모두 확인한 데프콘은, ‘돌싱남’ 선입견마저 박살내는 비주얼에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일반 기수 같지 않냐?

급기야 데프콘은 한 솔로남에 대해, 화면마저 뚫고 나오는 ‘인성 갑’ 인상을 인정하며 ‘광대승천 미소’를 터뜨렸습니다.

딱 봐도 착해 보인다!

한 솔로녀는 포르쉐로 추정되는 고급 외제차(자동차)를 타고 내리는 모습이 보여졌습니다.

아픈 실패를 딛고 '찐 사랑'을 찾기 위해 모여든 16기 솔로 남녀들을 모두 확인한 데프콘은 감탄을 하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자, 여러분, 큰 거 옵니다.
아, 큰 거 온다!
청양고추다. 맵네!

두 번째 '돌싱 특집'으로 진행되며 더욱 더 세게 돌아온 나는 솔로 16기 돌싱남녀들의 ‘마라맛 로맨스’에 대해 기대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잠시 후, 돌싱남들은 본격 자기소개 전, 결혼과 이혼에 얽힌 다양한 사연을 고백했습니다.
특히 한 솔로남은 자신의 정체를 솔직히 말하며 이상형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아이가 셋인 사실을
저는 안 숨긴다.
차라리 양육을 하고 있는
여성분이면 좋겠다.

또 다른 솔로남은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혼인신고도 안 했다!

‘솔로나라 16번지’에 발을 들인 각양각색 돌싱 솔로남들의 사연에 초미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나는 솔로는 매 방송마다 출연진 나이, 인스타, 직업, 현실커플(현커)와 결혼커플 등의 스포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이런 구체적인 인스타 정보와 직업등은 구체적으로 공개가 되면 추후 업데이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5기 옥순 직업 2. 나는 솔로 15기 첫인상 옥순 굴욕? & 옥순 인스타 3. 나는 솔로 15기 촬영지 촬영장소 4.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solo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solo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SOLO 10기 현숙 영철 영호의 삼각 로맨스 2. 나는 솔로 10기 정숙과 영수의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10기 solo 옥순 정숙 인스타 직업 돌싱특집 출연자 이혼사유

 

 

나는 솔로10기 solo 옥순 정숙 인스타 직업 돌싱특집 출연자 이혼사유

나는 솔로10기 solo 옥순 정숙 인스타 직업 돌싱특집 출연자 이혼사유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solo 10기 첫날밤의 스킨십? 2. 나는 솔로 10기 자기소개 시간(이혼사유, 직업, 나이, 취미 등) 3.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