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10기 solo 옥순 정숙 인스타 직업 돌싱특집 출연자 이혼사유

by 충격대예언 2022. 8. 31.

나는 솔로10기 solo 옥순 정숙 인스타 직업 돌싱특집 출연자 이혼사유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solo 10기 첫날밤의 스킨십?
2. 나는 솔로 10기 자기소개 시간(이혼사유, 직업, 나이, 취미 등)
3. 나는 솔로 10기 직업 옥순 인스타 현숙 정숙 영숙 영자 순자 나이 돌싱특집 SOLO 재방송

4. 나는 솔로 9기 최종선택 광수 영숙 결혼커플 인스타 스포 solo 결말?
5.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6. 돌싱글즈 3 최종커플 스포 조예영 한정민 김민건 변혜진 김민건 인스타

7. 나는 solo 솔로 10기 촬영장소/촬영지

 

 

나는 솔로 solo 10기 첫날밤의 스킨십?


8월 31일 방송하는(방송시간: 매주 수요일 10시 30분) SBS PLUS, ENA PLAY ‘나는 SOLO’ 10기에서는
솔로나라 10번지의 화끈하고 과감한 첫날 밤이 공개되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블록버스터 전개가 이어졌습니다.


한번 사랑에 실패했다가 끝사랑의 새 역사를 쓰러 ‘천년 고도’ 경주에 모인 돌싱들은 첫날부터 아찔한 스킨십을 펼쳤습니다. 솔로나라 10번지 입성 후, 다 같이 모여 저녁을 먹는 가운데 한 남녀가 으슥한 주차장으로 함께 향해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를 당황케 했습니다. 이미 다정하게 팔짱까지 낀 채 연인 무드를 풍기는 두 솔로남녀의 스킨십에 데프콘은 “역시 돌싱은 달라”라며 혀를 내둘렀습니다.

 
여기에 또 다른 솔로남녀는 상상초월 스킨십으로 3MC를 경악게 했습니다.
분위기에 취한 한 솔로남이 “전형적인 예쁘고 섹시한 스타일이야”라며 돌직구를 날린 뒤 해당 솔로녀의 턱과 얼굴을 살짝 터치했습니다. 급기야 쓰담쓰담으로 이어지는 ‘3콤보 스킨십’을 선보이자 3MC는 입을 틀어막았습니다.   


첫날부터 과감한 스킨십을 목격한 3MC는 “잠시만요!”라고 외치며 ‘나는 솔로’ 역사상 처음으로 리플레이를 요청했습니다. 이 장면을 다시 본 송해나는 “어떡해! 대박이다. 여기 너무 세!”라며 팔을 감싸 안아 충격을 표현했습니다.
데프콘은 “어어? 왜 저래, 왜 이렇게 빨라?”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잠시 후 데프콘은 솔로나라 10번지 첫날밤을 유심히 살피다가 “다른 기수의 넷째 날 정도 같다”면서 “잘 되면 최종 선택이 아니라 PD가 주례해서 바로 결혼식을 해야 할 것 같은 스피드를 느꼈습니다. 
‘돌싱남녀’는 누구보다 신중하지만 누구보다 빠르다”고 분석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자기소개 시간(이혼사유, 직업, 나이, 취미 등)


솔로남들은 대망의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었습니다.
이중 한 솔로남은 전 세계 어디서든 자유롭게 일할 수 있다는 반전 직업과 나이를 밝힌 것에 이어, 장기자랑까지 준비해 자신을 적극 어필했습니다.
또 다른 솔로남은 “취미는 예전부터 항상 여자친구라고 말을 했다”면서, ‘사랑꾼 면모’를 과시하고, 게다가 ‘자문자답’ 형식의 자기소개로 완벽한 모범 답안을 내놓아 솔로녀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한 솔로남은 충격적인 결혼과 이혼 사유에 대해 털어놔, ‘솔로나라 10번지’를 숙연하게 만들었습니다.
“어짜피 나올 것 같으니까 말씀드리겠다”며 전처와의 사연을 덤덤히 고백한 솔로남의 이야기에, 이혼이라는 같은 아픔을 겪은 솔로남녀들은 놀라워하면서도 공감을 보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듣던 MC 이이경 역시 “헉, 진짜?”라며 충격적 이혼 사유에 거듭 반문했습니다.

이들의 솔직한 ‘자기소개 타임’은 ‘솔로나라 10번지’에 로맨스 태풍의 핵을 몰고 왔습니다.
실제로 한 솔로남의 자기소개가 끝나자, 옥순은 “순정남이시네”라고 찐 감탄하고, 다른 솔로녀들도 “흡연하세요?”, “형제는 어떻게?”, “직진이신가요?” 등 폭풍 질문을 쏟아냈습니다.


과열된 로맨스 양상 속, 오열 사태도 벌어졌습니다.
초반부터 어두운 감추지 못하던 한 솔로녀는 늦은 밤 제작진과의 인터뷰 중 “어떻게 보면 제 나름대로 운명의 룰렛을 던지면서 온 것인데”라고 운을 뗀 뒤 “함께 있고 싶은 분들이 계속 떠나가는 과정들을 겪다 보니까 난 온전한 사랑을 받을 수 없는 사람인가 싶다”며 돌연 눈물을 쏟았습니다.
그러면서 “지금 여기서 뭐하고 있는 거지? 이런 생각까지 들어서 미치겠다. 그만해도 되냐고 물어보고 싶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또 다른 솔로녀 역시, 동병상련을 토로했습니다.
이 솔로녀는 숙소에 누워 다른 솔로녀들과 대화하던 중, “나 아프다고 하고 집에 가고 싶다고 인터뷰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과연 ‘솔로나라 10번지’에서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돌싱남녀들의 아찔한 로맨스에 관심이 집중된다.

 

 

나는 솔로 10기 직업 옥순 인스타 현숙 정숙 영숙 영자 순자 나이 돌싱특집 SOLO 재방송
 

나는 솔로 10기 직업 옥순 인스타 현숙 정숙 영숙 영자 순자 나이 돌싱특집 SOLO 재방송

나는 솔로 10기 직업 옥순 인스타 현숙 정숙 영숙 영자 순자 나이 돌싱특집 SOLO 재방송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solo 10기 출연자 2. 나는 솔로 10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3. 나는 솔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9기 최종선택 광수 영숙 결혼커플 인스타 스포 solo 결말?
 

나는 솔로 9기 최종선택 광수 영숙 결혼커플 인스타 스포 solo 결말?

나는 솔로 9기 최종선택 광수 영숙 결혼커플 인스타 스포 결말?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57회 2. 9기 광수와 영숙 vs 옥순의 2:1 데이트 3. 광수와 옥순과의 대화 4. 광수와 영숙과의 대화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커플 결혼 임신소식 8기 커플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결혼 커플 탄생 2. 결혼 커플은 6기 영숙 영철 3.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직업, 나이, 옥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3 최종커플 스포 조예영 한정민 김민건 변혜진 김민건 인스타
 

돌싱글즈 3 최종커플 스포 조예영 한정민 김민건 변혜진 김민건 인스타

돌싱글즈 3 최종커플 스포 조예영 한정민 김민건 변혜진 김민건 인스타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 3 조예영 직업 나이 소개뒤 한정민 위기? 2. 돌싱글즈 3 최종커플 스포 유출? 제작진 실

choonggyuk.tistory.com

 

나는 solo 솔로 10기 촬영장소/촬영지
  • 경주신라한옥호텔
  • 주소: 경북 경주시 소티남길 19-2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