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by 충격대예언 2023. 7. 27.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옥순 직업 취미
2. 나는 솔로 16기 옥순 차, 포르쉐 박스터 가격과 재산(재력)은?

3.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4. 나는 솔로 10기 최종커플 현숙 영자 영철 스포 solo 돌싱 최종 선택?
5. 나는 솔로 10기 직업 옥순 인스타 현숙 정숙 영숙 영자 순자 나이 돌싱특집 SOLO 재방송
6.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영식 영철 광수 영수 영호 상철 남자 직업
7.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나는 솔로 16기 옥순 직업 취미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가 청양고추맛 매콤 로맨스의 시작을 선포했습니다.

7월 26일 방송된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16기 돌아온 돌싱특집이 펼쳐졌습니다.
 '나는 SOLO'에서는 비주얼도 사연도 '역대급'인 16기 솔로남녀가 '솔로나라 16번지'에 입성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그중에서도 나는 솔로 solo 16기 옥순이 첫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옥순은 인형 같은 외모로 나타나 ‘솔로나라 16번지’를 초토화했습니다. 
옥순은 오픈카(슈퍼카)를 타고 등장해 차량부터 시선압도 했습니다. 

송해나는 다음과 같이 반응했습니다. 

리치 언니다.
너무 예쁘시다. 

옥순이 탄 차(자동차)는 포르쉐 박스터로 약 1억원입니다.
옥순은 이름답게 가냘프고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옥순의 직업은 서양화가. 
그는 평소 일상으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림도 그리고
강아지랑 산책하고
드라이브를 좋아한다.
날씨 좋으면 드라이브하고.
요리, 베이킹, 꽃꽂이,
강아지 옷 만들기를 한다.

이어 옥순은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주위에서 다들 영화같이 결혼했다고 한다.
3번째 본 날 결혼했다.
밤새 결혼하자고 청혼을 했다.
얼굴도 안 봤는데 무슨 결혼이냐?고 그랬다.

만났는데 저를 휘어잡으려고 
대관을 해서 이벤트를 하고,
안에서도 밀어붙였다.
만나서 결혼까지 2달 걸렸다.

또 옥순은 이상형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이야기 했습니다.

 예쁘다고 해주면 별로인 사람도
다시 한 번 쳐다보게 된다.
부모님도 안다.
너 예쁘다 하면 다 좋아한다고.
제가 솔직해서
모든 사람은 솔직하고
진실이라고 생각한다.

서양화가인 옥순은 전 남편과 집안이 밀어붙여 세 번째 본 날 결혼에 골인했다는 영화 같은 결혼과 이혼 스토리를 공개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 차, 포르쉐 박스터 가격과 재산(재력)은?

이번에 옥순이 타고 온 포르쉐 박스터의 가격은 약 1억부터 시작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 그리고 버전에 따라서 1억 이상이라 유지비도 장난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옥순의 가방 에르메스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옥순은 예쁜 외모와 함께 침착한 말투가 특징이라 많은 남성분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평소에 취미는 꽃꽂이, 강아지 옷 만들기, 강아지 산책시키기, 그림 그리기 등을 하신다고 합니다.
이런 것들로 봐서 옥순의 집안 재산(재력)이 장난이 아닌 것 으로 추측이 됩니다.

16기 옥순의 인스타는 추후 공개되면 새롭게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5기 옥순 직업 2. 나는 솔로 15기 첫인상 옥순 굴욕? & 옥순 인스타 3. 나는 솔로 15기 촬영지 촬영장소 4.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최종커플 현숙 영자 영철 스포 solo 돌싱 최종 선택?
 

나는 솔로 10기 최종커플 현숙 영자 영철 스포 solo 돌싱 최종 선택?

나는 솔로 10기 최종커플 현숙 영자 영철 스포 solo 돌싱 최종 선택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solo 10기 돌싱특집: 영자 영철의 서로를 향한 직진 2. 나는 솔로 10기 최종커플 현숙 영자 영철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직업 옥순 인스타 현숙 정숙 영숙 영자 순자 나이 돌싱특집 SOLO 재방송
 

나는 솔로 10기 직업 옥순 인스타 현숙 정숙 영숙 영자 순자 나이 돌싱특집 SOLO 재방송

나는 솔로 10기 직업 옥순 인스타 현숙 정숙 영숙 영자 순자 나이 돌싱특집 SOLO 재방송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solo 10기 출연자 2. 나는 솔로 10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3. 나는 솔로 10기 영

choonggyuk.tistory.com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영식 영철 광수 영수 영호 상철 남자 직업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영식 영철 광수 영수 영호 상철 남자 직업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영식 영철 광수 영수 영호 상철 남자 직업 출연자 [글 포스팅 순서] 1. 첫인상 선택 후 속마음 2. 돌싱특집 10기 출연자 여자 첫인상 선택 3. 솔로나라 10번지, 돌싱들의 화끈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4 제롬 그룹 엑스라지 멤버, 배윤정의 전남편 출연 2. 돌싱글즈 4 제롬 전 부인 댄서 배윤정과 이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