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돌싱글즈4 지수 직업 나이 인스타 변호사 스포 이혼사유 출연자 지미

by 충격대예언 2023. 8. 6.

돌싱글즈4 지수 직업 나이 인스타 변호사 스포 이혼사유 출연자 지미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4 지수 이혼사유
2. 돌싱글즈 4 출연자 지수 직업 & 나이 & 자녀

3. 돌싱글즈 4 출연자 직업 희진 나이 인스타 이혼사유 리키 첫 선택
4. 돌싱글즈 4 하림 출연자 이혼사유 집안 종교 문제 출연진 리키 관심
5.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6.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돌싱글즈4 지수 이혼사유

'돌싱글즈4' 지수가 남편이 자신도 아는 여성과 외도해 이혼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지수는 이혼사유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결혼 생활은
2년, 2년 반 정도 했다.
어쨌든 성격 차이라는
이름으로 이혼했다.

지수는 또 다음과 같이 털어놨습니다.

 내가 일이 너무 바빴다.
그런데 남편이
여행을 가고 싶다고 해서
재미있게 놀다오라고
남편 혼자 여행을 두 번 보냈다.
두 번째 여행에서
남편이 돌아왔을 때,
분명 같은 사람이 집 문을 열고 들어왔는데
다른 사람이
들어온 느낌이
온몸으로 느껴졌다.

이어서 다음과 같은 생각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런 느낌을
태어나서 처음 느껴봤고,
이상한 기분이었다.
(전남편이) 뭔가 평소와
너무 다른 행동을 했다.
되게 답답하고 미치겠더라.

어느날 퇴근했는데
트레이에 결혼반지가 없길래
물어봤더니 되게 당황하면서
'차에다 놓고 내렸다'고 하더라.
그때부터
뭔가 '내가 이상한 건가?
뭔가 일어나고 있는 건가?

그런 것을 겪다가 어느날 남편이 '헤어지면 좋겠다'고 한 번에, 갑자기 말했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지수는 다음과 같은 남편의 충격적인 이야기를 털어놨습니다.

전남편이 그날 갑자기
저한테 '우린 헤어지는 게 맞는 것 같다'면서
'너를 사랑한 적이 없던 것 같다'는
말을 했다.

 

 

이어 "내 첫 번째 반응이 '다른 여자가 있냐'고 물어보는 거였다. 그런데 남편이 불같이 화를 내더라. 이 사람이 분노 조절 문제가 있었다는 건 연애 때부터 알고 있었다. 그날 그렇게 화를 냈던 게 아직도 기억이 난다"고 말했습니다.

지수는 이혼하는 과정에서 발견하게 된 내용들을 털어놨습니다.

이혼하는 과정에서
(전남편) 카드 내역을 보게 됐다.
비행기 티켓을 끊으면
이름도 내역에 뜬다.
그런데 마음 속으로 불안했던
어떤 이름이 왕복 티켓에 쓰여있었다.

남편의 내연녀가 지인이었던 것이었습니다.

그는 "나는 (일이 너무 많아서) 너무 힘들었다. 잠도 몇 달 동안 못 자고 힘들었는데, 절대 혼자 먹었을 것 같지 않은 액수의 레스토랑에 갔다거나 호텔도 있었다. 이혼 과정은 빠르고 깔끔했다. 남편한테 아무 말 안하고 '그래, 헤어지자'고 하고 헤어졌다고 합니다. 최종 판결문이 나왔을 때 그 사람을 아예 차단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소라가 "전남편과 내연녀가 아직 만나냐"고 묻자 지수는 다음과 같이 답했습니다.

모르겠다. 
내가 그 여자분도 차단하고 
전남편도 그렇고, 
관련된 사람들을 다 차단했다.
왜냐면 그 여자도 아는 사람이었다.
내가 이번에 이혼을 겪으면서
내 느낌이 엄청나다고 느꼈다.

 

 

돌싱글즈 4 출연자 지수 직업 & 나이 & 자녀

돌싱글즈 4에 여자 출연진 지수는 외동딸로 중학생 때 이민을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웨슬리 졸업 사립고등학교를 나와 보스톤에 있는 힐러리가 나온 로스쿨을 나왔다고 합니다. 지금은 미국 변호사라고 합니다. 또한 지수 전남편은 정신과의사 였다는 말도 있습니다.

돌싱글즈4에 출연자 지수는 예쁜 미모에 직업 또한 변호사라니 장난이 아닌 스펙입니다.
아직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수는 첫인상 선택이 지미였습니다.
지수를 좋아하는 분은 지미, 듀이 두명입니다.

특히 지미는 전남편이랑 비슷해서 끌린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돌싱글즈4 지수는 결혼한지 얼마 안되어 이혼했기에 아마 자녀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돌싱글즈 4 출연자 직업 희진 나이 인스타 이혼사유 리키 첫 선택
 

돌싱글즈 4 출연자 직업 희진 나이 인스타 이혼사유 리키 첫 선택

돌싱글즈 4 출연자 직업 희진 나이 인스타 이혼사유 리키 첫 선택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4 희진 이혼사유 2. 돌싱글즈 4 출연자 희진 나이 직업은? 3. 돌싱글즈 4 희진 나이 & 직업 & 인스타는?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4 하림 출연자 이혼사유 집안 종교 문제 출연진 리키 관심
 

돌싱글즈 4 하림 출연자 이혼사유 집안 종교 문제 출연진 리키 관심

돌싱글즈 4 하림 출연자 이혼사유 집안 종교 문제 출연진 리키 관심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 4, 하림 종교 문제 이혼사유 2.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4 제롬 그룹 엑스라지 멤버, 배윤정의 전남편 출연 2. 돌싱글즈 4 제롬 전 부인 댄서 배윤정과 이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상철, 친형 짝 4호남 시애틀 보잉사 2. 나는 솔로 16기 첫 인상 선택과 16기 상철 직업 3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