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by 충격대예언 2023. 8. 2.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상철, 친형 짝 4호남 시애틀 보잉사
2. 나는 솔로 16기 첫 인상 선택과 16기 상철 직업

3.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스포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4.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5.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결혼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6. 돌싱글즈 4 하림 출연자 결혼 이혼사유 집안 종교 문제 출연진 리키 관심

 

 

나는 솔로 16기 상철, 친형 짝 4호남 시애틀 보잉사

 '나는 솔로' 16기 중 가장 강렬한 첫인상을 마친 상철이 첫인상 투표에서 0표를 받았습니다.

여섯 번째 남자 상철은 처음 입성하자마자 강렬한 사자옷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지난 '돌싱 특집'에서도 상철이 강한 인상을 남겼다 바, 기대가 높아졌습니다.

상철은 "옷이 멋있다"라는 말에 다음과 같이 말하며 순박하게 웃었습니다.

 이거 제가 좋아하는 옷이다.
동물을 좋아해서.
아끼는 옷이다.

이후에도 상철은 판다 옷에 개 옷을 입고 나왔습니다.

상철은 "한국은 9년 만에 왔다"라 했습니다.
14살 중학생 시절 미국으로 형과 유학을 갔다가 환경이 괜찮아 가족이 모두 이주했다고 합니다.
미시간주 남녀 고교 운동 선수로 뽑혔던 상철은 미시간 대학 육상대표팀 당시 장학금까지 받았습니다.
유년시절부터 쭉 미국에서 살아온 상철입니다.

'짝'에 출연했던 '시애틀 4호남'이 친형이라는 상철은 근황을 대신 전했습니다.

 결혼해서
아주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

상철의 형은 '짝'에서 만난 사람은 아니지만 결혼을 했습니다.
영상편지에서 상철의 형은 다음과 같이 말 했습니다.

 나는 10년 전에
'짝'에 나가서 좋은 추억을 만들었는데
신기하게도 너는
'나는 솔로' 나가게 됐다.
인연을 만들어서
제수씨 꼭 집에 데리고 와라.

상철은 전처와 인연의 시작을 전했습니다.

 결혼은 2017년에 했고
3년 뒤 2020년에 이혼했다.
현재 자녀는 없다.
전처는 중국계 말레이시아 화교다.
동남아 여행 중 우연히 만나게 됐다.

 

 

이어 이혼에 대해서 털어놓았습니다.

 "결혼 후 저를 따라 미국으로 넘어왔다. 
힘든 이민 절차까지 견뎌냈는데 코로나19 발생 직전 고향인 중국으로 놀러갔다가 발이 묶여서 저도 중국을 갈 수 없고 올 수도 없지 않냐.
눈덩이처럼 갈등이 커졌다. 감정이 골이 깊어졌다. 
전화상으로 감정이 격화되면서 부부간에 하지 말았어야 할 말도 하게 되고 헤어지게 됐다"

실제로 코로나19 시기에 헤어진 '코로디보스'라는 단어도 생겼습니다.

상철은 이상형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제 스타일도 받아줄 수 있고
크게 고집세지 않은 게 좋다.
예의 바른 스타일이 좋다.

전처도 전업주부였다면서 만약 결혼을 하게 된다면 아내도 미국으로 오기만 하면 된다 밝혔습니다.

상철은 결혼관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교민 사회가 참 묘한게
미국사회의 개방적인 것들을 아는데
한국적으로 가면
이민 온 시절을 반영하니까
묘하게 섞이는 게 있다.

저희 형수님은
집안일을 다 혼자 하신다.

그러니까 제 아내도
그런 걸 좀 할 줄 알아야 한다.

왜냐하면 주방에 남자가 들어가는 게
이상한 것 같다.

부엌은 와이프의 공간이다.

 

 

나는 솔로 16기 첫 인상 선택과 16기 상철 직업

'16기 첫 인상 선택'의 시간, 여자들이 먼저 남자를 골랐습니다. 
영수의 순서에 영숙과 순자가 뒤를 따랐습니다. 
영호는 아무도 선택하지 않은 가운데 현숙이 영식을 선택했습니다. 
현숙은 "깔끔한 정장을 입으셔서 (선택했다)"라며 이유를 밝혔다. 정숙과 영자, 옥순의 선택은 영철이었습니다. 
영철은 "저는 영광이었다"라며 흐뭇해 했습니다.

상철은 "제가 한 번 정복해보고 싶다"라며 '나는 솔로' 16기를 시작하며 포부를 밝혔습니다.

영수 영철과 달리 상철 광수는 누구의 선택도 받지 못했다. 
이에 상철은 다음과 같이 말 했습니다.

신선한 충격이었다.
이런 경험을 해본 적이 없다.
0표 받았을 때 기분이 좀 안좋더라.

'짝'에 출연한 친형인 남자 4호의 직업은 미국 보잉사 직원이라고 했습니다.
그때 당시 미국 보잉사 직원으로 한달 수입이 7천이상 되는 것으로 전해 졌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의 직업은 엔비디아 회사 직원, 동물을 좋아하기에 수의사라는 네티즌의 스포가 있습니다.
16기 상철의 직업이 엔비디아 직원 or 수의사 둘중 어느 것이 맞을지 자기소개를 지켜봐야 겠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스포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수 자녀와 이상형 2.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옥순 직업 취미 2. 나는 솔로 16기 옥순 차, 포르쉐 박스터 가격과 재산(재력)은? 3.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4. 나는 솔로 10기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결혼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4 제롬 그룹 엑스라지 멤버, 배윤정의 전남편 출연 2. 돌싱글즈 4 제롬 전 부인 댄서 배윤정과 이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4 하림 출연자 결혼 이혼사유 집안 종교 문제 출연진 리키 관심
 

돌싱글즈 4 하림 출연자 이혼사유 집안 종교 문제 출연진 리키 관심

돌싱글즈 4 하림 출연자 이혼사유 집안 종교 문제 출연진 리키 관심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 4, 하림 종교 문제 이혼사유 2.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