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돌싱글즈 4 출연자 직업 희진 나이 인스타 이혼사유 리키 첫 선택

by 충격대예언 2023. 8. 3.

돌싱글즈 4 출연자 직업 희진 나이 인스타 이혼사유 리키 첫 선택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4 희진 이혼사유
2. 돌싱글즈 4 출연자 희진 나이 직업은?
3. 돌싱글즈 4 희진 나이 & 직업 & 인스타는?

4. 돌싱글즈 4 하림 출연자 이혼사유 집안 종교 문제 출연진 리키 관심
5.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6.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미국 한인사회 내에도 고부갈등은 있었습니다. 

MBN '돌싱글즈4'에서는 돌싱 출연자들이 각자의 이혼사유를 밝혔습니다.

이혼 1년차 돌싱글즈4 희진은 다음과 같이 이야기했습니다.

연애 때부터
사실 고부갈등이 조금 있었다.

당시 전남편은 갈등을 중재하며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기에 '내가 시부모님을 모시고 살 게 아니고 남편을 바라보고 사는 거니까 믿고 결혼해도 되겠다'는 생각으로 결혼을 했지만, 결혼 후 고부갈등은 점점 심해졌다고 합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듣던 이지혜는 "미국도 고부갈등이 있냐?"라며 놀란 기색을 보였고, 이혜영은 "(미국 내) 한국 사회니까 그럴 수 있겠지"라고 대답했습니다.

희진은 이어서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전남편이
본인 엄마한테 살갑게 연락하는
스타일이 아니었다.
(내가) 딸은 아니었지만
딸처럼 해야겠다는 마음에
연락도 자주 드리고,
가끔 뵙고
밥도 같이 먹으려 하면서
노력했었다.

하지만 전 시엄마는 항상 뭔가 만족스럽지 않아 했다고 합니다.
돌싱글즈 4 출연진 희진은 다음과 같이 회상했습니다.

(시엄마가) 항상 저한테
불만을 얘기하셨고
어느 순간부터
저도 마음을 닫게 되더라.
뭘 해도 좋은 얘기를 못 들으니까.
저도 어느 순간부터는
연락도 조금 남편을 통해
하게 되고 그랬었다.

어머니와 아내 희진 사이 갈등 중재를 위해 노력하던 전남편도 나중에는 '맞춰서 살아주면 안 되냐. 우리 엄마 이런 사람인데 며느리면 맞춰라'라는 식으로 얘기 했다고 합니다.
이에 돌싱글즈4 출연자 희진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충격이었다!
'내가 이 사람하고
평생 살아야 하는데
저렇게 대응하면 못 살겠다.
서로를 위해서
각자 가는 길을 가자'고
합의 이혼을 했다.

이를 듣던 은지원은 "오히려 미국이 (고부갈등이) 더 셀 거 같다"라며 "가족들 의지가 더 심해서. 타지니까. 한국보다 고부갈등이 더 셀 거 같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유세윤 또한 "남편이 중간 역할을 못 하면 아내도 힘들고 어머니도 힘들다"라며 공감했습니다. 

 

 

돌싱글즈 4 희진 나이 & 직업 & 인스타는?

돌싱글즈4 여자 출연자 희진은 아버지의 권유로 이번 시즌4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 미국으로 이민간 희진은 아직 직업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직업과 인스타가 공개되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나이는 동싱글즈 갤러리에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생이 희진의 졸업사진을 올리며 나이가 밝혀져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동창생이 올린 글에 따르면, 중학교 때 한번 같은 반이었는데 친하지 않아서 어떤 친구인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을 찾길 응원한다는 메세지를 남겼습니다.

동창생 정보에 따르면 86년생으로 37살이라고 합니다.
어려보여서 20대 후반이나 30대 초반으로 보였는데 많이 동안인것 같습니다.

희진의 첫 선택은 리키 였습니다.
희진과 리키 너무 잘 어울립니다.

 

 

돌싱글즈4 직업 & 학력은?

'돌싱글즈4' 제작진은 미국 돌싱남녀 출연진 직업과 학력(학교)를 미리 엿볼 수 있는 2차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해당 티저에서는 4기 돌싱들의 주거지인 미국의 화려한 배경이 펼쳐지는 동시에 "미국 생활 23년 차" "NYU(뉴욕대)라는 학교에 다녔다"는 남성 출연진들의 소개에 이어 정장 차림의 멋진 뒷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또한 "미국에서 제일 큰 은행에 다니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페이스북" "틱톡에서 일하고 있다"는 돌싱남녀들의 고스펙 직업 소개가 공개돼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엄청난 능력자 출연진들이 나오는데, 이분들의 새로운 사랑은 어떻게 될지 많이 궁금해집니다.
본방 사수해야겠네요!

돌싱글즈 4 하림 출연자 이혼사유 집안 종교 문제 출연진 리키 관심
 

돌싱글즈 4 하림 출연자 이혼사유 집안 종교 문제 출연진 리키 관심

돌싱글즈 4 하림 출연자 이혼사유 집안 종교 문제 출연진 리키 관심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 4, 하림 종교 문제 이혼사유 2.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4 제롬 그룹 엑스라지 멤버, 배윤정의 전남편 출연 2. 돌싱글즈 4 제롬 전 부인 댄서 배윤정과 이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옥순 직업 취미 2. 나는 솔로 16기 옥순 차, 포르쉐 박스터 가격과 재산(재력)은? 3.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4. 나는 솔로 10기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