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돌싱글즈 4 하림 출연자 이혼사유 집안 종교 문제 출연진 리키 관심

by 충격대예언 2023. 7. 31.

돌싱글즈 4 하림 출연자 이혼사유 집안 종교 문제 출연진 리키 관심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 4, 하림 종교 문제 이혼사유
2.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3. 돌싱글즈 3 최종커플 스포 조예영 한정민 김민건 변혜진 김민건 출연자 직업 인스타
4.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5.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돌싱글즈 4, 하림 종교 문제 이혼사유

돌싱글즈4' 하림이 종교 문제로 전남편과 이혼한 사연을 전했습니다. 

30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4'에서는 '미국 돌싱남녀 10인' 듀이·리키·베니타·소라·제롬·지미·지수·톰·하림·희진이 첫째 날 밤을 맞아 '이혼 사유'를 낱낱이 밝혔습니다. 

이날 미국 돌싱남녀 10인의 이혼 사유가 공개된 가운데, 하림은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내 전남편은 어떤 종교를 믿었다.
나는 그 종교에 대해서
잘 모르고 결혼했다.
전남편은 그 종교를 나왔지만,
그 가족이 다 그 종교다.
결혼을 하고 나니까
내 인생이 그 종교 안에서
완전히 제한되더라.
나는 되게 자유로운 사람인데
낯선 이들이 내 인생을 컨트롤해 버리니까
굉장히 큰 압박감을 느꼈다.

하림은 "종교에 대해 전혀 몰랐냐"라는 톰의 질문에 "이름만 슬쩍 들었는데, 나는 워낙 오픈마인드니까 '그런 게 있을 수 있구나' 이렇게 생각만 하고 넘어갔다. 깊게는 몰랐다"고 했습니다.

이어서 하림은 다음과 같이 토로했습니다.

"제가 그 종교를 안 믿으니까 시댁이 바랐던 아들의 인생이 어긋나서 저를 많이 탓했다. 
시부모님이 연세도 많으셔서 옛날 한국방식으로 생각했다. 
이 종교의 규칙뿐만 아니라 옛날 한국 문화가 같이 섞이니까 여자 입장에서 되게 불공평해지더라.
단순히 며느리니까, 동생의 아내니까 하라는 대로 하라고 했다.

종교에 대한 트라우마와 여성에 대한 어긋난 시선, 제가 뚫을 수 없는 벽을 가진 사람들과 사는 게 제가 이 결혼을 지속하면 저는 저 자신을 잃을 것 같았다.

 

 

하림은 전남편과의 이혼을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그냥 살기 위해서 했다.
진짜 힘들었다.

남편을 나쁜 사람이라고 생각 안 하는데,
그런 이유로 (싸울) 바탕이 만들어지니까
싸울 수밖에 없는 환경이 나왔다.
전남편과 계속 그런 바탕으로 싸우게 되고,
나중에는 이혼을 택하게 됐다.

돌싱 남녀가 요리를 하며 서로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림은 한국말이 서툴다는 리키에게 "저도 잘 못한다. 우리 한국말로 대화하면 안 될 거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리키는 "나보다 훨씬 잘하는 거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하림은 "대화하다 보면 아닐 거 같다"라고 반응했습니다.

이를 보던 유세윤과 오스틴강은 "나보다 잘한다. 괜히 못하는 척하는 거 아니냐"라고 웃었습니다.

또 하림은 리키와 베니타가 요리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주변을 맴도는 모습이었습니다. 
리키가 양파가 잘 안 썰린다고 하자 리키와 베니타 사이에 하림이 끼어 들어가 이목을 끌었습니다.

또 화기애애하게 과감한 제스처를 하는 하림을 보고 오스틴강은 "플러팅한다"고 반응해 출연진들이 폭소했습니다.

다음주에 남성, 여성 출연자들의 직업이 공개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4 제롬 그룹 엑스라지 멤버, 배윤정의 전남편 출연 2. 돌싱글즈 4 제롬 전 부인 댄서 배윤정과 이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3 최종커플 스포 조예영 한정민 김민건 변혜진 김민건 출연자 직업 인스타

 

 

돌싱글즈 3 최종커플 스포 조예영 한정민 김민건 변혜진 김민건 인스타

돌싱글즈 3 최종커플 스포 조예영 한정민 김민건 변혜진 김민건 인스타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 3 조예영 직업 나이 소개뒤 한정민 위기? 2. 돌싱글즈 3 최종커플 스포 유출? 제작진 실수 vs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수 자녀와 이상형 2.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옥순 직업 취미 2. 나는 솔로 16기 옥순 차, 포르쉐 박스터 가격과 재산(재력)은? 3.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4. 나는 솔로 10기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