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혼사유 나이 옷 쇼핑몰 산전수전 과거 사연

by 충격대예언 2023. 8. 31.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혼사유 나이 옷 쇼핑몰 산전수전 과거 사연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악플 테러 법적 대응?
2. 나는 솔로 16기 영숙 광수 싸움 발단 & 전개 빌런은 누구?
3.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혼사유는?
4.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5.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6.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집안 폭로
7.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8. 돌싱글즈4 지수 직업 나이 인스타 변호사 스포 이혼사유 출연자 지미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악플 테러 법적 대응?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악플 테러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영숙은 8월 31일 다음과 같이 말하며 자신에게 온 여러 악플 메시지(DM)를 공개했습니다.

본의 아니게 내일 서울 가는 이유.
여기에 올라온 것들만
아니란 거 잘 아실 거예요.
작가님의 허락하에 진행합니다.

이어서 16기 영숙은 다음과 같이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지워도 소용없어요.
아시잖아요.
이미 너무 왔습니다..
그 외에 모든 댓글...
아니 악플들 모두 책임을 묻겠습니다.

감히...
내 새끼를 어디 함부로
그 입에 올립니까?

모든 곳에 악플들과 얼굴 밑에 쌍욕, 
성적인 욕설 등등 차곡차곡 모아왔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을 향한 악플 메시지 등을 함께 캡처해 올렸습니다.

보이는 모든 쌍욕과 비하 악플 등
어떤 곳이든
링크 보내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욕하실 땐 쌍욕 넣어서 세게,
아주 세게 해주시길 부탁드려요.

이어서 다음과 같이 호소했습니다.

저 연예인 아니에요.
일반인입니다.

그러나 현재 영숙의 채널에는 해당 게시물과 악플 캡처본이 내려간 상태입니다. 
이어 그는 자신의 셀카와 함께 "셜(서울)가는 중"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영숙이 공개한 악플들로는 다음과 같은 것이 있었습니다.

"진짜 이혼한 이유를 알겠다. 파란만장한 삶은 본인이 자초한 듯. 앞으로 결혼 꿈도 생각하지 말고 사세요"
"병원 가세요 제발"
"아이고 미친X아 대구사람으로 X팔린다"
"넌 평생 욕먹고 살겠다"


이 가운덴 일부 네티즌들이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아기 미래가 벌써 다 보인다"
"애가 너무 걱정된다 진짜"

 

 

나는 솔로 16기 영숙 광수 싸움 발단 & 전개 빌런은 누구?

8월 30일에 방송된 '나는 솔로'에서는 16기 영숙이 광수와 랜덤데이트를 하던 중 16기 광수가 여러번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영숙 씨처럼 제가 파란만장한 삶은 아니었지만~

이에 영숙이 '파란만장한 삶'이란 표현을 그만해 달라고 했습니다.
식당에 도착한 뒤에도 광수는 분위기를 감지하지 못하고 "자기소개 강렬하게 들었다"고 또 언급했습니다. 
광수가 영숙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대화하다가 두 번 더 '파란만장한 삶'이란 표현을 쓰자 영숙은 화내며 눈물 흘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내가 광수님한테
계속 그렇게 찌르듯이 받을 이유 없다.
남의 상처 그렇게 쉽게 꺼내면서
산전수전 다 겪었다
그렇게 얘기하는 거 아니다.
적어도 다른 사람들한테는 그러지 마라.

영숙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광수가 여러 질문을 던졌지만 다시 영숙의 트라우마를 건들이게 됐고, 결국 영숙은 "당장 숙소로 가고 싶다"며 결국 자리를박차고 일어나 일어나 혼자 택시를 타고 숙소에 돌아오며 '나는 솔로' 최초로 데이트 도중 홀로 복귀하는 초유의 사태를 보였습니다.

 

 

이후 영숙은 숙소로 떠나는 택시 안에서 홀로 오열했습니다. 
영숙은 숙소 안에서 울고 있다가 데이트를 마치고 온 옥순과 마주쳤고, 이유를 말해주지 않았습니다. 
이어 정숙이 들어오자 광수와 있었던 일화를 토로했습니다. 
그러자 정숙은 여자 출연자들에게 "영숙님 혼자서 택시 타고 돌아왔대"라고 분위기를 설명했습니다.

정확한 상황을 몰랐던 순자는 영숙에게 혼자 택시를 타고 온 이유를 물으며 걱정했습니다. 
이에 영숙은 누가 이야기를 퍼뜨렸냐고 추궁하다가 "옥순님이지?"라고 확신했습니다.
순자는 얼떨결에 "맞는 것 같아"라고 했다가 상황이 악화됐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정숙은 영숙에게 이실직고하며 사과했습니다.

반면 오해를 받게 된 옥순은 웃으며 영숙에게 "나한테도 미안하다고 해야지"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영숙은 "내가 그냥 지레짐작한 건 아니었다. 이름을 들어서 그랬는데 죄송하다"고 하다가 대화를 중단하고 떠났습니다.

상철은 상황을 중재하기 위해 영숙을 따라갔습니다. 
상철은 광수가 악의를 갖고 한 말이 아니고, 나이가 더 많은 옥순에게 사과하는 게 좋지 않냐고 권유했습니다. 
이에 영숙은 분노하며 "여긴 미국 아니고 한국이다. 그만하라"며 "우리 가치관이 안 맞는 것 같다. 상철님의 그 한마디로 완벽하게 정리가 됐다"고 못 박았습니다.

방송 말미에는 오해로 인해 관계가 어긋난 출연자들이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정숙은 "지금 일어나는 이 모든 일은 말이 와전돼 그런 것"이라며 "그냥 본인은 본인에게 들어라. 그게 정확하다"고 조언했습니다. 또 러브라인까지 예상하지 못한 곳으로 흘러가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역대급 파국으로 마무리된 '나는 솔로' 방송 직후 일부 시청자들은 순자의 SNS를 찾아가 비난을 퍼부었습니다. 
16기 순자가 정확한 사실관계를 알지도 못하면서 영숙에게 말을 옮겨 이 사태가 일어났다는 것입니다.

네티즌들은 순자에게 다음과 같이 질책했습니다.

"왜 본인이 실수한 거 말하지 않은 거냐. (싸우는 소리를) 듣고만 있고"
"말 실수를 했으면 정정을 해야 하는 것 아니냐"
"내빼고 있는 모습 보기 불편했다"
"왜 사과도 안 하고 도망 가냐"

반면 일각에서는 다음과 같이 16기 순자의 놀란 마음에 공감하기도 했습니다.

"순자도 영숙의 급발진에 당황했겠다"
"의도한 게 전혀 아닌데 (순자가) 너무 놀라서 당황한 게 눈에 보이더라"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혼사유는?

해당 방송에서 영숙은 집안 반대에도 혼전임신으로 결혼했으나 순탄치 않은 결혼 생활로 2년 만에 이혼했다 밝혔습니다. 본인이 이혼 후 겪은 힘든 생활 때문인지 그녀는 다른 출연진이 '산전수전', '파란만장'이라는 표현을 사용하자 불편한 기색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방송의 인기로 그녀의 인스타그램 및 운영하는 쇼핑몰 또한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16기 영숙은 무용강사 이외에도 옷을 파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접 모델을 하셔서 제품을 홍보하시고 계시네요.
처음 자기 소개시에 무용강사라는 직업만 말씀하시고 따로 옷 쇼핑몰에 대해서는 언급을 하지 않으셨습니다.
아마 홍보를 위해서 나왔다라는 말을 차단하기 위해서 그러신것 같습니다.

1대 1 오더 방식이라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불가 공지가 먼저 나옵니다.
쇼핑몰 홍보 사진을 보니 키 164cm에 허리가 25인치로 보입니다.
무용을 하셔서 그러신지 피팅 모델을 하셔도 멋지시네요.

무용 강사도하고 쇼핑몰도 운영하시고 부지런히 사시네요.
16기 영숙님 마지막까지 화이팅 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순자 논란 폭로 2. "16기 순자, 아이 아낀다, 게임은 얼마 없는 취미 중 하나" 반박 댓글도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집안 폭로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집안 폭로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의혹 집안 폭로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광수, 옥순과 영자의 2:1데이트 2. 나는 솔로 16기 옥순 주작글 논란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상철, 친형 짝 4호남 시애틀 보잉사 2. 나는 솔로 16기 첫 인상 선택과 16기 상철 직업 3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4 지수 직업 나이 인스타 변호사 스포 이혼사유 출연자 지미
 

돌싱글즈4 지수 직업 나이 인스타 변호사 스포 이혼사유 출연자 지미

돌싱글즈4 지수 직업 나이 인스타 변호사 스포 이혼사유 출연자 지미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4 지수 이혼사유 2. 돌싱글즈 4 출연자 지수 직업 & 나이 & 자녀 3. 돌싱글즈 4 출연자 직업 희진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