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by 충격대예언 2023. 8. 23.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순자 논란 폭로
2. "16기 순자, 아이 아낀다, 게임은 얼마 없는 취미 중 하나" 반박 댓글도
3. 16기 순자 인스타에 반박글
4. 나는 솔로 16기 순자 직업, 나이, 이혼사유

5.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집안 폭로
6.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스타 돌싱특집 탈북? 상철 첫 데이트
7.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8.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순자 논란 폭로

'나는 솔로SOLO' 출연자 논란이 또 터졌습니다.
최근 온라인 블라인드 커뮤니티에는 '돌싱 특집 2탄' 에 출연 중인 나는 솔로 16기 순자의 전 남편 측 가족, 지인의 결혼생활에 대해 폭로글이 다수 게재됐습니다.

전남편의 여동생인 A씨는 16기 순자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폭로해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순자는)저희 새언니였다.
결혼생활 내내 육아와 집안일은 뒷전이었고 허구헌날 애한테 휴대폰 하나 쥐어주고 본인도 역시 핸드폰 삼매경에 빠져 살았다.

대한민국에 있는 카드 회사란 카드 회사에서 신용카드를 만들어서 카드론은 말할 것도 없고 현금 서비스까지 받아쓰고 빚이 일억이 넘었다. 빚을 알게되어 어디에 쓴 건지 물었지만 정확한 대답은 없었다.
(순자의) 카드 사용내역을 조회해보니 술집 술집 술집(이었다).

빚 못 갚아준다고 했더니 빚 갚아줄 남자 찾아서 떠난 여자가 나는솔로에 나와서 피해자인 척 하는 게 맞냐.


또한 A씨는 다음과 같이 경고했습니다.

결혼식은 안했지만 아이 낳고 함께 살면 그게 부부 아니냐.

 저희 오빠와 저는 건너건너 주변 지인들이 '(순자) 아니야? 방송에 나온 거 같아'라며 연락을 받았고, 이후 방송을 보고 그 여자인 것을 알았다.

방송에서 또 다시 피해자인 척 저희 오빠와 저희 가족을 모욕할 경우 이혼 과정에서 있었던 모든 일을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 촬영이 모두 끝나서 본인이 했던 말을 거두어 들일 수 없다면 지금이라도 편집 요청하라.


순자와 그의 전남편과 지인으로 추측되는 B씨의 댓글도 있었습니다.

B씨는 다음과 같이 주장했습니다.

 전남편이 생활비를 안 준 게 아니라 순자 기준에 못 미친 거다.
그래서 (순자가) 주변에다가 (전남편이) 돈을 안 준다고 말하고 다녔다.
둘이 마찰 있었던 건 맞다.
그러니까 이혼했다.
그리고 전 남편이랑 장인 간에 마찰이 많았고, 장인 때문에 전남편이 고생을 많이 했다.


이어서 다음과 같이 주장했습니다.

순자가 해맑다고? 순자 감정 기복 때문에 떠날 사람들은 이미 다 떠났다.
순자 빚은 다 갚고 방송 나오는 건가? 한 번 재판받은 적도 있다. 
근데 채무 문제였는지 폭행 문제였는지 순자가 걸린 게 많아서 어떤 걸로 재판받은 건지는 자세히 모른다.

B씨는 추가로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순자랑 전남편 둘 다 게임'덕후'인데 순자는 중독 수준이다.
이건 순자 아는 사람들에게 물어봐라.
100이면 100 다 맞다고 할 거다.
그래서 이 문제로 많이 싸웠다.
게임을 하다가 남자 문제 생긴 적도 있다.

 

 

"16기 순자, 아이 아낀다, 게임은 얼마 없는 취미 중 하나" 반박 댓글도

전남편 가족이라는 A씨가 순자의 빚 문제에 대해 폭로하고, B씨가 순자의 감정 기복, 게임 중독에 대해 폭로한 가운데 순자의 편에 선 댓글도 있었습니다.

순자의 지인으로 추측되는 C씨는 다음과 같이 주장했습니다.

순자가 바람피운 걸로 몰아가는 사람이 있는데 상식적으로 먼저 외도하고 3개월 만에 헤어진 사람이 방송에 나오겠나. 그리고 보통 바람피운 사람이 아기를 키우려고 하지는 않는다.
아기 생각해서 남편 바람피운 것 잡고도 참고 살려고 했다.

또 다른 지인이라는 D씨는 순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업하는 친구라 아침 일찍 나가거나 주말에도 종종 나가는 자기 일에 자부심 가지고 바쁘게 사는 친구다.
아기는 일 때문에 부모님이 같이 키워주고 있지만 바쁜 와중에도 자기 애 엄청 아끼고 챙기는 그런 애다.

집순이라 게임은 얼마 없는 취미 중 하나고 집 와서 시간 남으면 잠깐 하는 느낌이다.
실제로 착하고 자기 일 열심히 하는 친구다. 방송만 보고 색안경 안 끼면 좋겠다.

 

 

16기 순자 인스타에 반박글

'나는 솔로' 16기 순자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폭로 글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개 짖는 소리에 누가 반응을 하나 했는데 한없이 소중한 아기를 건드리니 반응을 해줘야겠네요.
우선 저 시누 없었고요.
주량도 3잔이라 술도 안 마시고요 (저는 밥 카페 이코스로 놀고요.) 카드론 일절 없습니다.

이런 개소리로 아동학대니 애가 불쌍하다니 애가 걱정된다는 개소리 집어치워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악플다는 너네 앞날이나 걱정하세요. 
저 워킹맘인데 어린이집보내는게 마음아파서 집에 선생님 오셔서 케어해주시고 있습니다. 
제애기는 제가 제일 아끼고 사랑하고 걱정하고 있다는 말이에요.

추가로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저딴 소리 믿고 악플 다시는 분들 루머 잘 믿는 거 보니 사기 잘 당하실 것 같은데 너희 미래나 걱정하시길 바란다. 선이 있다. 그 선을 넘어버리면 저도 개로 변신할지 모른다. 저도 앞뒤 없는 사람이다.

그리고 돌도 안 된 애가 휴대전화를 어떻게 쥐고 어떻게 보냐.
저 그런 식으로 안 키워서 모르겠다.
저희 아기 휴대전화나 TV 안 보여준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선이 있다. 적당히 해라.

 

 

나는 솔로 16기 순자 직업, 나이, 이혼사유

한편 지난 방송에서 '나는 솔로'에서 순자는 나이는 94년생 29세, 사는 곳은 울산, 직업은 인테리어 회사를 운영 중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사전 인터뷰에서 순자는자녀인 12개월 된 딸을  27살에 출산하고 28살에 사실혼 관계로 결혼생활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저희 부모님은 아이만 낳고
결혼은 하지 말라고 했는데
아이에겐 아빠가 필요하니까
결혼을 했었고,
지금은 이혼한 지 3개월 정도 됐다.

특히 순자는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는 다음과 같이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전남편에게 생활비를 안 받았다.
그래서 아빠 카드를 쓰고 그랬다.
남자가 자꾸 돈이 없다고 하니까
아빠 카드를 빼서 쓴 거다.
저는 아빠 도움이 당연했다.
그게 도움이라고 생각하기보다는
내 삶의 일부라고
당연하게 여겼다.
바보같이 살았다.

또한  행복을 찾고 보란 듯이 잘살기 위해 출연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습니다.

어쨌든 제가 피해자인 입장인데 
내가 피해자라고
 슬퍼하고만 있을 수 없었다. 
나도 빨리 행복해져야지. 
그래서 여기에 나와야겠다고 생각했다.
 보란 듯이 잘 살 거라고
 나의 존엄을 챙기겠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집안 폭로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집안 폭로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의혹 집안 폭로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광수, 옥순과 영자의 2:1데이트 2. 나는 솔로 16기 옥순 주작글 논란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스타 돌싱특집 탈북? 상철 첫 데이트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스타 돌싱특집 탈북? 상철 첫 데이트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스타 돌싱특집 탈북? 상철과 첫 데이트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나이 사는곳 자기 소개 2. 나는 솔로 16기 첫 데이트 영숙 ♥ 상철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상철, 친형 짝 4호남 시애틀 보잉사 2. 나는 솔로 16기 첫 인상 선택과 16기 상철 직업 3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수 자녀와 이상형 2.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