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싸움 폭로 논란 쇼핑몰 옥순 상철 광수?

by 충격대예언 2023. 8. 30.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싸움 폭로 논란 쇼핑몰 옥순 상철 광수?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숙과 광수 싸움? 로맨스 파국
2.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싸움 논란에서 배우는 교훈?
3.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악플
4. 나는 솔로 16기 출연진 불화설? 출연자끼리 싸움 논란?
5. 16기 영숙 쇼핑몰


6.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7.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집안 폭로
8.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스타 돌싱특집 탈북? 상철 첫 데이트
9.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10.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나는 솔로 16기 영숙과 광수 싸움? 로맨스 파국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에서 역대급 ‘로맨스 파국’이 예고됐습니다. 
16기 여자 영숙과 남자 광수가 만났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미리 울타리를 치는 스타일인 옥순과 약간 튀는 편집까지 합쳐지니 그야말로 파국 조짐입니다.
막장적 대사까지 나왔습니다.

다 쑤시고, 이 사람 저사람 알아볼 수는 있으나,
지금 물 흐리는 행위를 하는 건가?

23일  '나는 SOLO' 16기 돌싱특집 방송에서는 랜덤 데이트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16기 광수와 랜덤 데이트 파트너가 된 16기 영숙은 게임에서 1위를 하며 슈퍼데이트권을 갖게 됐습니다.
이에 광수는 영숙에게 슈퍼데이트를 하자고 제안했고, 광수가 서로 마음이 통했다고 확신하는 광수에게 다음과 같이 조언했습니다.

옥순님도 광수님을 선택하기로 했냐?
조금 경각심을 가지고
옥순님을 더 알아보는 게 좋지 않나?

이에 팔랑귀 광수는 마음이 혼란스러워졌습니다.
경각심이라는 단어를 검색 엔진에 찾아 ‘정신을 차리고 주의 깊게 살피어 경계하는 마음’임을 확인한 후 바로, 옥순에게 대화를 요청하며 다음과 같이 물었습니다.

영숙님이 저보고
경각심을 가지라고 하던데
혹시 마음의 변화가 생기셨냐?

마음의 변화를 묻는 말에 옥순은 "지금은 없다"라고 답했고, 광수는 '지금은'이라는 말에 확신이 흔들리며 광수는 “그러면 앞으로는 모른다?”라고 되물었습니다. 이에 옥순은 “응”이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실망한 광수는 왜 경각심이라는 말이 나왔는지를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곧바로 영자를 찾아갔고, 영자는 옥순이 자신에게 광수의 말을 옮겼던 것을 언급했습니다. 
광수는 다음과 같이 말하며 옥순을 불신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건 내가 중요시하는
예의는 아닌 것 같다.
(옥순이) 처신이나 행동을
잘해야 하는데
물을 흐리는 행위를 하고 있는 건가?

급기야 영숙은 “아이고, 이 사람아! 옥순이 마음이 딴 데로 가 있는데”라고 덧붙여, 광수을 멘붕에 빠트렸습니다.

 

 

영숙이 광수에게 옥순을 경각심을 가지고 보라는 말은 큰 파장이 되어 돌아다녔습니다. 
옥순은 자신을 만난 남자들이 자기를 선택할 것이라는 걸 미리 말해버려, 특히 바라보는 남자가 겹치는 영자가 힘들어했습니다. 영숙의 경각심이라는 단어가 옥순과 광수의 믿음을 흔들리게 하며, 영자까지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결국 영숙-광수 관계는 문제가 발생했다.
 이날 영숙은 함께 데이트하기로 한 광수와 횟집을 찾았습니다. 
이때 또 다른 커플인 상철과 정숙이 먼저 도착해 포장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때 상철은 영숙을 힐끗 쳐다보면서도 두 사람의 데이트를 방해하지 않기 위해 아는 척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내 광수, 영숙의 자리에서는 큰 소리가 나기 시작했고, 영숙은 갑자기 눈물을 터뜨렸습니다.
영숙은 “지금 당장 숙소로 가고 싶다. 같이 있기 싫다”고 랜덤 데이트 중단을 선언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광수는 “같이 안 갈 테니까 잠깐 얘기 좀”이라며 영숙을 붙잡았으나 영숙은 택시를 타고 떠나버렸습니다.

예고편을 보면, 두 사람은 길거리에서도 실랑이를 했습니다. 
영숙은 가방을 잡는 광수에게 “가방 놔요”라며 혼자 택시를 타고 떠났습니다. 
이후 숙소에서 영숙은 옥순과 언성을 높이는 듯한 모습까지 예고돼 방송에 궁금증을 더했다.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싸움 논란에서 배우는 교훈?

제가 보는 이번 회차의 교훈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남자, 다른 여자의 의중을 다른 사람에게 절대 말하고 다니지 말 것.
그러니까 영숙이 광수가 믿고 있던 옥순을 광수에게 경각심을 가지고 바라보라고 말하는것은 정도른 넘어 지나치게 보입니다. 영숙은 광수에게 뭔가 대단한 것(정보)를 준 것처럼 말했는데, 절대 그런 효과가 나지 않았습니다.

남자가 1대 1 데이트를 하면서 한 여자에게 이변이 없다면 최종 선택할 것 같다고 해놓고, 또 다른 여성에게도 비슷한 얘기를 할 수 있습니다. 실제 ‘나는 솔로’에는 그런 말을 한 출연자들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한 남자와 한 여자간의 얘기만을 제 3자, 또는 당사자가 타인에게 전달한다면 매우 위험하다는 얘기입니다. 
이번 처럼 멋있는 이성을 만나러 왔다가 언성을 높여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지도 모릅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악플

8월 24일 나는 솔로 16기 영숙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한 누리꾼은 다음과 같은 댓글을 남겼습니다.

"관상부터가 맘에 안 들고 고집 개 쎄 보이고 성깔 장난 아니게 보임"
"최악"
"본인도 본인이 성깔 있는 거 알고 남자 만날 때 성격 있는지 없는지 테스트하는 말투 느끼셨나요? 와 진짜 열받던데"

또 다른 누리꾼은 다짜고짜 다음과 같은 내용이 담긴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죽어

이에 영숙은 다음과 같이 응수했습니다.

아니 여기 제 인스타에서 왜 이러시나요?  
제 성격이 쎄든 말든 왜 그러나요?
방송이 불편하시면
편집이 그래 된 걸 우야라꼬(어떻게 하라고)
자꾸 여기 제 소중한 공간에 똥을 싸나요?

그러자 이 누리꾼은 다음과 같이 받아쳤습니다.

 제가 마음에 안 든다는데 악플이라뇨.

16기 영숙은 해당 내용을 캡처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박제한 뒤 다음과 같이 일침을 가했습니다.

니 자꾸 내 공간에 똥 쌀 거예요?

 

 

나는 솔로 16기 출연진 불화설? 출연자끼리 싸움 논란?

'나는 솔로' 16기에서 파국이 예고된 가운데, 일각에서는 여성 출연진들의 불화설이 제기됐습니다. 
그 배경에는16기 영숙의 인스타그램 저격글과 옥순으로 추정되는 이의 과거 댓글 등이 작용했습니다.  

28일 영숙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누군가를 겨냥한 듯한 다음과 같은 경고의 글을 남겨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네가 아니길 바랬다 사실은. 걸리지 마라 나한테. 절대 꼭꼭 숨어라"
"넌 눈에 담지 못했겠지만 적어도 이 풍경을 함께 봤던 사람으로서 끝까지 아니라 하고 죽어도 걸리지 마라"

최근 공개된 '나는 솔로' 예고편에서는 영숙과 옥순의 갈등이 그려지면서 두 사람 사이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도 나옵니다. 영숙은 광수, 상철과도 갈등을 보였습니다.
옥순은 영자와 좋아하는 남성이 겹치며 라이벌 구도를 이어간 바 있습니다.

16기 영숙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이며, 직업은 무용 강사입니다.
인스타는 @rina_rina_baek입니다.

16기 옥순은 1988년 생으로 올해 34세며, 화가로 활동 중입니다. 
옥순 인스타는 @elizabeth0912i입니다.

 

 

16기 영숙 쇼핑몰

16기 영숙은 무용강사 이외에도 옷을 파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접 모델을 하셔서 제품을 홍보하시고 계시네요.


1대 1 오더 방식이라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불가 공지가 먼저 나옵니다.
쇼핑몰 홍보 사진을 보니 키 164cm에 허리가 25인치로 보입니다.

강사도하고 쇼핑몰도 운영하시고 부지런히 사시네요.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순자 논란 폭로 2. "16기 순자, 아이 아낀다, 게임은 얼마 없는 취미 중 하나" 반박 댓글도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집안 폭로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집안 폭로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의혹 집안 폭로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광수, 옥순과 영자의 2:1데이트 2. 나는 솔로 16기 옥순 주작글 논란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스타 돌싱특집 탈북? 상철 첫 데이트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스타 돌싱특집 탈북? 상철 첫 데이트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스타 돌싱특집 탈북? 상철과 첫 데이트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나이 사는곳 자기 소개 2. 나는 솔로 16기 첫 데이트 영숙 ♥ 상철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수 자녀와 이상형 2.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직업 돌싱특집 인스타 논란 이혼사유 시애틀 짝 보잉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상철, 친형 짝 4호남 시애틀 보잉사 2. 나는 솔로 16기 첫 인상 선택과 16기 상철 직업 3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