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by 충격대예언 2023. 9. 6.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상철 영숙 인스타 옹호글
2.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럽스타그램 의혹? 최종커플(최커)?
3. 나는 솔로 16기 상철 캐릭터 덕후 면모 인스타 공개
4. 나는 솔로 16기 상철 연봉은?


5.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6.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7.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집안 폭로

 

 

나는 솔로 16기 상철 영숙 인스타 옹호글

16기 영숙은 '나는 솔로'에서 광수와 데이트를 중단했고, 주위의 발언을 오해하고 왜곡하면서 옥순과 언쟁을 벌였습니다. 그간 썸을 이어오던 상철과는 '대화 중단'까지 선언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화제성만큼이나 영숙을 향해 악플이 쏟아졌고, 영숙 또한 광수와 옥순에게 사과의 뜻을 전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쌍욕과 아이 공격 글을 멈춰달라"고 호소한 바 있습니다.

그런데 나는 솔로 16기 영숙과 러브라인을 형성한 16기 상철은 자기가 만들었다며 K사의 오리 캐릭터 모형을 만든 사진을 개인 SNS 인스타에 공개했습니다.

이 캐릭터는 영숙의 닮은꼴로 영숙 역시 해당 캐릭터 사진에 방송에서 한 말인 "나 봐요"라는 문구를 덧붙인 게시물을 올린 적 있습니다.

이후 상철은 영숙을 옹호하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적었습니다.
16기 상철은 인스타에 다음과 같이 당부했습니다.

 모든 걸 다 떠나서
같이 촬영한 동료로서 부탁드린다.

지금까지 보인 영숙님의 모습이
그분의 모든 모습이 아니니
좀 너그럽게 방송을 끝까지
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저는 제3자인 옥순님 광수님에 대해선
어떠한 말씀도 드릴 수 없는 입장이지만
저에 한해서만 말씀드리자면
저의 엉뚱한 부분도
그분의 직설적이고 직감적인 성향에 의해
더 두드러질 수 있었고,
그것이 또 방송에 재미를
더한 부분이 크거든요.

또한 16기 상철은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같은 동료로서
12명 모두 귀한 시간 내 촬영에 참여하여
각자의 역할을 하였는데
특정한 한 명이 비판의 중심에 서게 된 것이
너무 안타까워서 이렇게 부탁드립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럽스타그램 의혹? 최종커플(최커)?

돌싱특집에 출연 중인 16기 상철이 영숙에 대한 옹호글을 올린 가운데 혼란스러운 심경을 표했습니다.

상철은 6일 자신의 인스타에 한 만화의 일부 장면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해당 사진을 통해 상철은 영숙 옹호글을 내릴지 올릴지 고민중임을 드러냈습니다.

영숙과 상철은 방송에서 러브라인을 보였고, 이후 럽스타그램 의혹이 일기도 했다.

영숙은 상철의 옹호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내 편 들면 욕 먹는다니까"라는 댓글을 달았습니다.
해당 게시글을 본 네티즌들은 "40대 아저씨가 좋아진건 공유 이후로 처음이네", "빛상철", "여기 태양인가요? 너무 눈부셔요"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상철의 영숙 옹호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입니다.

이런 가운데 상철이 영숙을 옹호한 이유로 두 사람이 현커(현실 커플, 최종 커플)가 되었기 때문 아니냐는 추측도 등장했습니다. 
16기 상철이 "동료로서"라고 강조한 가운데 인스타를 본 네티즌들은 '나는 솔로' 16기 상철과 영숙이 최종 커플(최커)에 등극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였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 글 전문.

안녕하세요. 장난감 사진, 좋아요 하나에도 방송내용에 대해 다양한 유추를 하는 상황이라 조심스럽지만 모든 걸 다 떠나서 같이 촬영한 동료로서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보인 영숙님의 모습이 그분의 모든 모습이 아니니 좀 너그럽게 방송을 끝까지 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는 제3자인 옥순님 광수님에 대해선 어떠한 말씀도 드릴 수 없는 입장이지만 저에 한해서만 말씀드리자면 저의 엉뚱한 부분도 그분의 직설적이고 직감적인 성향에 의해 더 두드러질 수 있었고, 그것이 또 방송에 재미를 더한 부분이 크거든요. 

그런데 같은 동료로서 12명 모두 귀한 시간 내 촬영에 참여하여 각자의 역할을 하였는데 특정한 한 명이 비판의 중심에 서게 된 것이 너무 안타까워서 이렇게 부탁드립니다. 

방송이 아직 많이 남았으니 조금만 너그럽게 열린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 캐릭터 덕후 면모 인스타 공개

'나는 솔로' 16기 상철이 '캐릭터 덕후' 면모를 추가로 인스타에 공개했습니다.
16기 출연자 상철은 5일 멘트 없이 자신의 근황이 담긴 셀카를 공개했습니다.

  • 인스타: @ sapsaree_kang

사진 속 상철은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는가 하면, 슈퍼마리오 게임에 등장하는 귀여운 캐릭터 피규어를 들고 미소짓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상철은 '나는 솔로'에서 동물을 좋아하고 귀여운 캐릭터 인형과 피규어를 모으는 게 취미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실제로도 이와 같은 일상을 보여 시청자들을 유쾌하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상철은 '나는 솔로' 16기에서 영숙과 썸을 보이고 있습니다. 
상철은 첫 인상부터 영숙을 선택해 초지일관으로 영숙이 귀여워 보인다고 밝혔으나, 영숙이 지난 8월 30일 방송에서 상철에게 유교적인 사상이 싫다고 말해 러브라인에 변화가 생기는 게 아닌지 궁금증을 자극했습니다.

16기 상철은 1982년생 미국 거주자로, 직업은 보잉사의 공급망 분석가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 연봉은?

아래의 사진은 채용 정보와 기업 리뷰를 볼 수 있는 한국의 잡플래닛과 유사한 미국 사이트에서 가져온 보잉사의 SCM 직무 월급 정보입니다.

Total pay의 대략적인 범위는 81K달러에서 120K달러까지이며, 평균적으론 98K라고 기술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한국돈으로 환산하면 월급은 약 1,300만원입니다.

즉, 연봉으로 따지면 1억 5천만원입니다.
물론, 이 직무는 사회 초년생에 해당하는  1~2년차라고 합니다.
따라서 상철의 연봉은 이보다 높은 것은 아주 높을 것으로 예상되어 집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명품 가품 착용, 판매 논란 2. 16기 영숙 인스타에 올린 사과의 글(feat. 16기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수 자녀와 이상형 2.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집안 폭로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집안 폭로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의혹 집안 폭로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광수, 옥순과 영자의 2:1데이트 2. 나는 솔로 16기 옥순 주작글 논란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