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by 충격대예언 2023. 7. 29.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수 자녀와 이상형
2.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
3. 나는 솔로 16기 영수 인스타 본명 직업


4.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5. 나는 솔로 10기 최종커플 현숙 영자 영철 스포 solo 돌싱 최종 선택?
6.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7. 부산 시신 없는 살인사건 범인 꼬꼬무 손예연 손수정 영화 화차 실화 조명 89회 주호민 게스트

 

 

나는 솔로 16기 영수 자녀와 이상형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6번지’에 입성한 ‘돌싱 특집 2탄’ 16기의 정체가 공개됐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수가 아이가 셋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영수는'강철부대'를 방불케 하는 다부진 체격으로 등장했습니다.
제작진은 “훤칠한 분이 오셨네, 연애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라고 의아해 하며 물었고, 영수는 다음과 같이 말하며 머쓱하게 웃었습니다.

그게 어디서 막히냐면요,
아이가 셋인데에서.

이어 다음과 같이 토로했습니다.

아이가 셋이고,
양육은 이혼한 아내가 하고 있다.
2013년 결혼 후 4년 만에
다둥이 아빠가 됐다.
돌싱인 걸 알고도 소개받는다 하면
아이 셋이서 그냥 다 얘기가 끝나더라.
애초에 연애가 안 된다.

그러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차라리 양육하고 있는
여성분이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또 그런 분들은
만날 계기가 안 되더라.

특히 영수는 이상형으로 다음과 같이 고백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배려심 있는 성격과
여성스러운 스타일이다.
청담동 맏며느리 같은
이미지 있지 않나?
뭔가 지적이면서
무게감 있고
여성스러우면서 참한 이미지.

16기의 첫인상 선택은 솔로녀들이 먼저 시작했다. 마음에 드는 솔로남이 지나가면 솔로녀가 그를 뒤따라가는 방식이었다. 여기서 영숙, 순자는 영수를 택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

나는 솔로 16기 촬영지는 안동의 시사단입니다.
푸른 물결 넘실대는 강물을 바라보며 걷는 돌싱 남자, 여자 출연진(출연자)들.
가까운 곳에 유명한 도산서원이 있다고 합니다.

  • 나는 솔로 16기 촬영 장소 주소: 경북 안동시 도산면 의촌리

 

나는 솔로 16기 영수 인스타 본명 직업

  • 영수 인스타: @henney_master
  • 영수 직업: 헬스 트레이너
  • 영수 본명: 정창현
  • 영수 자녀: 3명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옥순 직업 취미 2. 나는 솔로 16기 옥순 차, 포르쉐 박스터 가격과 재산(재력)은? 3.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4. 나는 솔로 10기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최종커플 현숙 영자 영철 스포 solo 돌싱 최종 선택?

 

 

나는 솔로 10기 최종커플 현숙 영자 영철 스포 solo 돌싱 최종 선택?

나는 솔로 10기 최종커플 현숙 영자 영철 스포 solo 돌싱 최종 선택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solo 10기 돌싱특집: 영자 영철의 서로를 향한 직진 2. 나는 솔로 10기 최종커플 현숙 영자 영철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엑스라지

돌싱글즈 4 제롬 배윤정 안무가 전남편 출연진 이혼사유, 자녀 유무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4 제롬 그룹 엑스라지 멤버, 배윤정의 전남편 출연 2. 돌싱글즈 4 제롬 전 부인 댄서 배윤정과 이

choonggyuk.tistory.com

부산 시신 없는 살인사건 범인 꼬꼬무 손예연 손수정 영화 화차 실화 조명 89회 주호민 게스트

 

 

부산 시신 없는 살인사건 범인 꼬꼬무 손예연 손수정 영화 화차 실화 조명 89회 주호민 게스트(그

부산 시신 없는 살인사건 범인 손예연 꼬꼬무 영화 화차 실화 조명 89회 주호민 게스트(그 여자의 살인 시나리오) [글 포스팅 순서] 1. '어느 날 내가 사라졌다: 그 여자의 살인 시나리오' 2. 부산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