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직업 인스타 상철 저격?예고 광수 싸움 논란?

by 충격대예언 2023. 9. 10.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직업 인스타 상철 저격?예고 광수 싸움 논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철 건강상태 안구돌출증 질환 공개
2. 나는 솔로 16기 영철, 영수 '밉상' 셀프디스 동참
3. 16기 영철, 16기 상철 저격(?)글 인스타 개시
4. 나는 솔로 16기 114회 예고, 영철과 광수 싸움??
5. 나는 솔로 16기 영철 직업 인스타 나이 자녀

6.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7.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8.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차 자동차 집안 폭로
9.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10.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철 건강상태 안구돌출증 질환 공개

'나는 솔로' 16기 영철이 자신의 질환을 개인SNS 인스타에 허심탄회하게 밝혔습니다.
16기 출연자 영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글을 남겼습니다.

 갑상선항진증으로 인한
그래이브스병(안구돌출증) 맞습니다.
서울삼성병원 수술 대기 중.

16기 영철은 자신의 큰 눈을 보고 외모에 대해 얘기하는 네티즌들에게 실제로 자신이 겪고 있는 질환을 털어놓은 것입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갑상선에서 호르몬이 과다하게 분비돼 갑상선 중독증을 일으키는 상태입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주요 원인은 그레이브스씨 병입니다.
뇌하수체 선종이 있는 경우에도 종양에서 갑상선 자극 호르몬이 과다분비돼 생길 수 있습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증상은 식욕이 왕성함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체중이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더위를 참지 못하고 맥박이 빨라지며 두근거림, 손 떨림이 나타나거나 대변 횟수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피로감, 불안감, 초조함이 나타날 수 있고, 가슴이 아프다고 느끼거나 숨이 차다고 느낄 수 있으며 근력 약화로 근육 마비가 올 수도 있습니다.

또 눈이 튀어나오거나 안구 건조증 및 각막염, 복시(사물이 겹쳐 보임) 등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하는데, 이를 '그레이브스 안병증'이라고 합니다.

이 증상은 갑상선 호르몬의 생산을 억제하는 약물 치료나 절제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그레이브스 안병증은 증상이 경미한 경우 특별한 치료는 필요하지 않지만, 대증요법이나 면역 억제요법, 수술 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철, 영수 '밉상' 셀프디스 동참

16기 영철은 7일 자신의 인스타 스토리에 나는 솔로 16기 영수가 올린 게시물을 리그램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나는 솔로'에서 영철이 영수와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영수는 영철에 다음과 같이 남겼습니다.

조급한 비스티보이즈.
내가 더 밉상이니까
내가 하정우 할게 영철아.

이에 영철은 이를 리그램하며 셀프 디스에 동참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16기 영철, 16기 상철 저격(?)글 인스타 개시

또한 16기 영철은 16기 상철을 저격(?)하는 인스타 글을 올렸습니다.

나는 솔로 촬영할 때 돌싱남들에게 커피 마시고 싶다고 커피 있는 분 물어보았을 때 상철님은 커피를 가지고 계시면서도 모른채 하셨습니다. 그의 전매 특허인 표정의 아무 변화도 없이...ㅋ

그런데 상철이 호감을 가지시는 16기 영숙을 위해서 두바이 커피를 가지고 왔다고 일부러 커피 찾을 때 모르쇠 했다고 영숙님을 위해서 타주겠다고 말하면서 맛있는 커피를 영숙에게 전달했습니다.

아마 나솔 그 회차 방송을 보고 16기 영철이 인스타에 올린것 같습니다.

이형... 진짜 서운할뻔했다!!...

대박 대반전입니다.
인스타에 올라온 16기 상철 표정을 다시 보아도 아주 빵 터집니다.

 

 

나는 솔로 16기 114회 예고, 영철과 광수 싸움??

지난9월  6일 방송된 '나는 솔로'에서 영숙, 영자, 영철, 순자, 영수 등 대부분의 출연자들이 서로의 말을 잘못 전달해 러브라인이 와전됐고, 특히 16기 영철은 영수, 영자 등과 더불어 옥순 광수의 러브라인(사랑구도)에 혼란을 가져다줬습니다.
그는 옥순으로부터 "어젯밤 인터뷰까지 '나는 선택이 있으면 광수님'" "나는 영수 아니야"라는 말을 직접 듣고도, 광수에 "옥순님과 영수가 어느 정도 뭔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영식은 자신이 옥순에게 들었던 광수에 대한 호감을 떠올리며 "제가 들은 바로는 아닌 것 같은데"라고 제동을 걸었으나, 영철은 "옥순님의 포지션이 영수 쪽으로 기울어진 것 아닌가"라고 말을 보탰습니다.

이후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광수가 옥순으로부터 진실을 전해듣고 옥순, 영철과 삼자대면하며 마찰을 빚는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더했습니다.
광수는 영철에 "영철님이 그런 말을 내게 했으면 책임을 져야 하는데"라고 했고, 영철은 "말 잘해야 해 지금"이라고 응수했습니다. 그러자 광수는 "테이프 깔까?"라고 일촉즉발 반응의 모습이 더욱 긴장감을 고조시켰습니다. 

이에 영철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에는 다음과 같은 시청자들의 원성이 이어졌습니다.

"남자가 비겁하게 광수님 오해하게 했으면 사과하면 되지 뭘 또 구질구질하게 안 했다 하시나" 
"남자 영숙"
 "광수님 왜 하대하시죠?" 등
나는 솔로 16기 영철 직업 인스타 나이 자녀

16기 영철은 40세 환경부 산하기관 내 공기업 재직 중이라는 반전 직업을 공개한 뒤, 태국에서 한식 레스토랑을 운영했던 독특한 이력도 알렸습니다.


이어 "태국인 여자친구와 사귀어봐서, 장거리는 문제가 안 된다"고 한 뒤, "만약 아이가 교제를 반대한다면 만날 수 없다"고 확고한 연애관을 드러냈습니다. 아이(자녀)는 2명입니다.

  • 인스타: @6.24sm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상철 영숙 인스타 옹호글 2.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럽스타그램 의혹? 최종커플(최커)?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명품 가품 착용, 판매 논란 2. 16기 영숙 인스타에 올린 사과의 글(feat. 16기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차 자동차 집안 폭로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집안 폭로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의혹 집안 폭로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광수, 옥순과 영자의 2:1데이트 2. 나는 솔로 16기 옥순 주작글 논란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순자 논란 폭로 2. "16기 순자, 아이 아낀다, 게임은 얼마 없는 취미 중 하나" 반박 댓글도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수 자녀와 이상형 2.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