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옥순 광수 유튜브 라방/라이브 방송 회사 피소 논란의 현커는?

by 충격대예언 2023. 10. 4.

나는 솔로 16기 옥순 광수 유튜브 라방/라이브 방송 회사 피소 논란의 현커는?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화제와 논란
2. 나는 솔로 16기 옥순 광수 유튜브 라이브 방송(라방)
3. 나는 솔로 16기 옥순 집안 재력

4.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5.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직업 영철과 싸움 논란 회사 본명 학력
6.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영자 최종커플 선택 인스타 현커 최커 스포?

 

 

나는 솔로 16기 화제와 논란

“산전수전 공중전”, “경각심이 필요해”, “테이프 깔까?”

수많은 명대사와 ‘밈(meme·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만들며 화제를 모은 ENA·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돌싱특집 2탄(16기)이 최종 커플 선택만을 앞뒀습니다.

돌싱들로 이뤄진 이번 기수는 ‘파국의 16기’로 불리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어딜가도 “‘나솔’(나는 솔로) 봤어?”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출연진은 ‘빌런 파티’라고 불릴 정도로 ‘가짜뉴스’, ‘뇌피셜’이 난무하고 출연자 간 뒷담화, 이간질부터 말다툼까지. 연애 예능의 판타지가 아닌 ‘날 것’만 남겼다. 일각에서는 “홍상수 영화 뺨친다”, “인간 다큐멘터리다”, “거울치료 받는다”등의 반응도 나오고 있습니다.

관심을 증명하듯 최종 선택만을 앞두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16기 돌싱특집 출연진들의 목격담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영자와 상철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올라오는가 하면 최근에는 영숙과 상철, 옥순과 광수가 꼭 붙어서 ‘현실 커플’ 같은 포즈로 찍은 사진과 라이브 방송으로 스포일러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높은 관심만큼 출연진들을 둘러싼 잡음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16기 광수는 스타트업 기업, 회사 동업자 A씨에게 피소됐다는 사실이 언론 보도로 알려졌습니다.
이 외에도 방송 후 각종 비난과 악성 댓글에 영숙, 영자, 영수, 영철 등이 줄줄이 장문의 사과문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 광수 유튜브 라이브 방송

9월 29일에는 옥순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할 때 16기 광수가 함께 등장하면서 현실 커플 의혹이 또 불거졌습니다.
16기 옥순과 광수는 옥순의 집 로비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옥순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광수가 오늘 연남동에 오셨는데 
제 집 근처라 이렇게 집에 오셨다.

16기 광수는 달라진 외모에 대해 밝혔습니다.

제가 머리 기른 건
라이브 방송에서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오늘 옥순님 라방 한다고 해서
여기서 보여드린다.

특히 ‘광수가 옥순님 부모님 뵈러 간 거냐’는 질문이 나오자 광수는 “그렇다면 이런 복장으로 안 왔을 거다”고 말했고, 옥순은 “저희 부모님도 광수님 되게 좋아하신다”며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결국 옥순이 커플 의혹을 해명했습니다. 
지난달 9월 30일 “옥순님 광수님이랑 사귀시는 건가요”라는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광수님과 좋은 사이입니다.
마지막 방송까지 재밌게 봐주세요.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모호한 답변이지만 ‘좋은 사이’라는 표현에 누리꾼들은 커플 탄생에 대한 기대감이 쏟아졌습니다. 

하지만 옥순은 광수와의 관계를 반대하는 댓글에는 다음과 같이 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앞으로 현명하게 지혜롭게 남자 신중하게 만나겠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가을이 성큼다가온 한가위가 왔습니다. 
하늘은 눈부시게 빛나고 2023년 한가위 가족과 함께 웃음꽃 피우시고 아름다운 가을날이 되길 기원합니다"

 
“진짜 광수와 사귀는 거냐”는 계속된 질문에 결국 16기 옥순은 다음과 같이 잘라 말했습니다.

 광수님이 근처셔서
잠깐 오랜만애 얼굴 뵙고 가셨던 거입니다.
광수님 좋은 분이셔서 응원합니다.
남은 연휴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팬들의 거듭된 질문에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 집안 재력

나는 솔로' 출연자인 16기 옥순의 엄청난 집안 재력이 화제입니다.

최근 옥순은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다음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피부 관리받고 주말 호캉스. 살이 많이 빠지니깐 없던 주름이 많이 생겨서 속상하더라고요.
8kg 증량하고 피부도 가꾸고 이젠 관리 열심히 하겠습니다. 한주 고생하셨어요.
행복한 저녁시간 편안 쉼 하시고, 좋은 꿈 꾸세요"

이날 16기 옥순은 대리석으로 인테리어된 한 호텔의 내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옥순은 스위트룸에서 호캉스를 보내는 일상을 공유하며 남다른 재력을 과시했습니다. 

이후 옥순은  추석 인사를 건네며 추석상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생 이 은혜 잊지 않고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옥순은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을 고급 식기에 담아 플레이팅 했습니다.
마치 드라마의 한 장면 같은 옥순의 정갈한 추석상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앞서 옥순은 색깔 별로 소유한 슈퍼카를 공개, 광수와 진행했던 심야 라이브 방송 중 호텔 같은 긴 대리석 계단이 카메라에 잡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러한 옥순의 럭셔리 일상은 네티즌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옥순, 16기 광수 감싸는 인스타 댓글 2. 16기 옥순과 16기 영숙의 인스타 장외갈등 3. 나는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직업 영철과 싸움 논란 회사 본명 학력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직업 영철과 싸움 논란 회사 본명 학력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직업 영철과 싸움 논란 회사 본명 학력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광수의 분노, 영철과 감정싸움 2. 16기 광수가 깨달은 뇌피셜 & 가짜뉴스, 16기 영철의 광수에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영자 최종커플 선택 인스타 현커 최커 스포?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영자 최종커플 선택 인스타 현커 최커 스포?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영자 최종커플 선택 인스타 현커 최커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최종커플(최커) 영숙과 상철? 2. 나는 솔로 16기 현실 커플 영자와 상철? 3. 16기 영숙 인스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