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영자 최종커플 선택 인스타 현커 최커 스포?

by 충격대예언 2023. 10. 3.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영자 최종커플 선택 인스타 현커 최커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최종커플(최커) 영숙과 상철?
2. 나는 솔로 16기 현실 커플 영자와 상철?
3. 16기 영숙 인스타 저격? 누구?

4.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5.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혼사유 나이 옷 쇼핑몰 산전수전 과거 사연
6.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삼성 전자 이름 틱? 나이 이름

 

 

나는 솔로 16기 최종커플(최커) 영숙과 상철?

예능 PD들도 “21세기 최고의 회차”라고 극찬할 만큼 역대급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나는 솔로’ 16기.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가득한 16기 방송은 매주 화제가 되고 있는데, 16기 출연자들은 방송만으로는 만족할 수가 없었던 듯 사진 공개에 라이브 방송까지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돌싱특집 16기가 오는 4일 최종선택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종선택 전에 최종 커플 & 현실 커플의 셀프 스포 등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16기는 이미 방송만으로 충분히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매 방송에서 출연자가 논란을 불러일으키는 언행을 해 매주 사과문이 나오고 있는데 최종선택을 앞두고 커플의혹 사진과 라이브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혼란을 준 것입니다.

스포 우려가 있기 때문에 보통 ‘나는 솔로’ 출연자들은 해당 기수 방송분이 끝날 때까지는 개인 계정도 비공개로 전환하고 행동도 조심하는 편입니다. 최종커플이 된 출연자가 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거리를 활보하고 다닌다면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방송이 재미도 없고 맥이 빠지기 때문에 제작진도 출연자들에게 주의를 시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솔로’ 16기는 다르다. 최종선택을 앞두고 사진과 라이브 방송까지 진행했습니다. 
지난달 28일에는 16기 영숙과 상철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현실커플 의혹을 일으켰습니다.
영숙과 상철이 어깨 동무를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
특히 영숙과 상철이 얼굴을 맞대고 있고, 자연스럽게 스킨십도 하고 있어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현실커플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또한 16기 상철은 9월 29일 자신의 인스타 SNS계정에  다음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영숙이가 선물로 준 대구 마스코트 '얼라'

사진에는 "얼라"라는 자수가 놓여진 아기 수달 인형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대구 출신인 영숙은 '나는솔로'에서 상철에게 "얼라(어린아이) 같다"는 말을 했던 바가 있습니다.
이에 상철에게 해당 인형을 선물한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방송중인 '나는 솔로'에서 상철과 영숙은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그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종 선택을 앞두고 두 사람이 현실 커플이 될지 초유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투샷에 이어 상철이 영숙에게 받은 선물을 인증하면서 더욱 '현커(현실커플)' 의혹을 더하고 있습니다.

16기 영숙과 상철은 커플의혹에 대해 특별히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현실 커플 영자와 상철?

이뿐 아니라 16기 영자와 상철이 함께 있는 모습도 포착돼 시청자들의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한 온라인 카페에는 '나솔 이번 기수 실물 봤다'는 목격담이 게재됐습니다. 
글쓴이는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영수(이하 가명) 영철 상철 영자가 술 마시고 있다.
영수가 눈에 띄고, 나머지는 TV와 똑같다.

16기 영자가 예쁜지 묻는 말에는 "TV와 똑같다"고, 영수가 잘생겼는지 묻는 말에는 "잘생겼다. 약간 날티 나는데 포스가 있다"고 답변했습니다.

압구정 로데오에 있는 술집 야외 테라스 테이블에 앉아 있었기 때문에 대부분 지나가던 시민들이 그들을 알아봤다고도 설명했습니다.

이어서 인스타그램 등에서는 시청자들이 야외 테라스에 앉아 있는 출연진을 찍은 사진, 이들과 함께 찍은 인증 사진 등이 올라왔습니다. 야외 테라스에서는 상철과 영자가 나란히 앉고, 이들의 건너편에 영철과 영수가 앉아 있었습니다. 
목격 사진들에 따르면 한 차례 자리를 옮긴 것으로 보이는데, 이때도 영자는 상철의 옆에 있었습니다.

특히 또 다른 목격 사진에서는 영철과 영수 없이 상철과 영자만 남아 택시를 기다리는 모습도 포착됐습니다.

해당 사진들을 본 네티즌은 여러 의견으로 엇갈리면서 갑론을박이 만들어졌습니다.

  영자와 상철이 최종 커플이다.

택시 한번 탔다고 커플이라고 할 수는 없다.

한편, 미국에서 시애틀에서 거주 중인 16기 상철은 최근 한국에 들어왔다고 합니다.
약 3주간 한국에 머물렀다가 다시 미국으로 갈 예정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상철의 입국을 기념하기 위해 '나는 솔로' 16기 남성 출연진들이 단체로 모여 우정을 다지기도 했습니다.

영수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변치 않는 우정으로 서로에게 '그런 사람'이 되어주길"이라며 남자 출연자 5명이 뭉친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 자리에는 광수가 개인 일정으로 함께 하지 못했는데, 영수는 사진마다 광수의 인스타그램 계정도 같이 태그하면서 우정을 드러냈습니다.

지금까지 밝혀진 '나는 솔로' 16기 러브라인으로는 상철과 영숙의 관계가 확실한 노선으로 보였으나, 지난 방송에서 상철이 영자와도 데이트를 하게 되면서 삼각관계 구도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영숙과 상철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인증 사진 등으로 두 사람의 현재 커플 가능성도 언급된 바 있습니다. 

 

 

16기 영숙 인스타 저격? 누구?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의미심장한 발언으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16기 영숙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 다음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제발 잠자코 있기를.
이젠 더 이상 쉴드도 안 돼.

인스타에 공개된 사진에는 한 식당에서 자신의 모습을 담고 있는 영숙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방송과 더불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해온 영숙이기에, 이번 저격의 대상에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16기 영숙은 앞서 16기 옥순, 16기 광수와도 온라인 설전을 벌이면서 갈등을 빚은 바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에서 영숙은 상철, 영자와 함께 끝을 쉽게 예측할 수 없는 로맨스를 펼치고 있습니다.

16기 영숙은 최근 방송에서 최종 선택을 앞두고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16기 상철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난 미국에 안 간다.
미국에 갈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냉정하게 말하면서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는 다음과 같은 속내를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제가 상철을 좋아하니까
상철이 한국에서 원하는 여자를 찾는 만큼
잘됐으면 좋겠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상철 영숙 인스타 옹호글 2.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럽스타그램 의혹? 최종커플(최커)?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혼사유 나이 옷 쇼핑몰 산전수전 과거 사연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혼사유 나이 옷 쇼핑몰 산전수전 과거 사연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혼사유 나이 옷 쇼핑몰 산전수전 과거 사연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악플 테러 법적 대응? 2. 나는 솔로 16기 영숙 광수 싸움 발단 & 전개 빌런은 누구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삼성 전자 이름 틱? 나이 이름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삼성 전자 이름 틱? 나이 이름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직업 삼성 전자 이름 틱? 나이 이름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자 최신 근황 공개 및 인스타 사과 2. 16기 영자 아이와 수영장 사진 인스타 공개(직업, 나이,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