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by 충격대예언 2023. 9. 13.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집안 서양화가 교수 영숙 언팔?주작 자작?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옥순, 16기 광수 감싸는 인스타 댓글
2. 16기 옥순과 16기 영숙의 인스타 장외갈등
3. 나는 솔로 돌싱특집 114회 예고

4.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집안 폭로
5.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6.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7.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직업 인스타 상철 저격?예고 광수 싸움 논란?

 

 

나는 솔로 16기 옥순, 16기 광수 감싸는 인스타 댓글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옥순이 16기 광수를 감싸며 생머리를 싹둑 자른 모습을 인스타에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옥순은 최근 자신의 개인 SNS 인스타에 바뀐 헤어스타일의 사진을 게재하며  자신을 응원하는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사진출처: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저를 지지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저보다 더 행복하시기를 응원한다.
저에게 오는 행복을
나누어 행복하고 싶다.

공개된 영상엔 단발 스타일로 바꾼 옥순이 눈웃음을 짓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긴 생머리를 싹둑 자른 이유가 궁금해졌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다음과 같은 응원과 격려 댓글들을 남겼습니다.

① "너무 억울하실 거 같다. 어렵게 결정해서 나가셨을 텐데..."
② "옥순님 억울하실 상황인데도 타인을 절대 깎아내리지 않으신다. 진짜 단단하고 올곧은 성격 너무 멋지다"
③ "광수님 댓글에 좋아요 눌러주시는 거 인상적이고 좋아 보인다"
④ "영숙님 위로해 주러 방에 찾아갔을 때 말투 너무 상냥해서 이런 친구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상철님이랑 있을 때 두 분 다 순하셔서 힐링되는 기분도 들었다"
⑤ "와...탈 인간급 미모다. 그냥 기분이 좋아진다"

또 한 누리꾼은 다음과 같은 댓글을 남겼습니다.

 (옥순이) 광수 님 댓글에
'좋아요' 눌러주는 거
인상적이고 좋아보인다.
저는 다 알고 있다.
옥순 님과 인연은 안 됐지만
좋은 인연 만나시기 바란다.

이에 16기 옥순은 광수를 감싸는 듯한 대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광수는) 좋은 분이시다.
광수 님 보고 계시냐.


16기 옥순은 16기 영숙의 '경각심 유발'로 인해 처음부터 호감을 가졌던 광수와 멀어졌습니다.

 

 

16기 옥순과 16기 영숙의 인스타 장외갈등

16기 옥순은 같은 기수 출연자 영숙 SNS 인스타 등에서 자주 언급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촬영 당시 영숙의 뇌피셜로 눈덩이 같은 오해가 쌓였고 그 피해는 옥순이 고스란히 안게 되는 모습이 본방송에서 공개됐습니다. 두 사람 갈등은 장외전으로도 이어졌습니다. 
SNS상에서 영숙과 옥순은 설전을 이어가며 좋지 않은 감정을 드러냈다습니다.

16기 영숙은 한 네티즌이 “옥순 님에게는 개인적으로 연락하셔서 진심으로 사과하셨으면 좋겠다”는 인스타 댓글을 달자 “옥순님께서 인스타그램도 카카오톡도 모두 저를 차단했다”며 "전할 방법이 없어 전화했는데, 전화는 안 받았고, 문자를 남겨놓았다. 목소리로 전하고 싶은데, 제 뜻대로 잘 되진 않는다. 기다려 보겠다“고 전했습니다.

사진출처: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이어 또다른 네티즌이 “옥순님이 차단 안 했다고 하는데 왜 차단했다고 말하셨냐. 차단했다는 것도 거짓이냐”고 묻자, 영숙은 “(옥순이) 저를 차단한 건 단체 채팅방 사람 전체가 다 아는 사실”이라며 “팔로우 산 것, 차단한 것, 저 왕따시키려던 내용 모두 공개하기 전에 그만하시라 전해달라”고 전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16기 옥순은 최근 한 네티즌과의 DM(다이렉트 메시지)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제가 차단한 게 맞는다.

팔로우를 (돈 주고) 샀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저분이 집요하게
제 팔로워 숫자가 올라가는 걸
단체 채팅방에 자꾸 물어보더라.
처음에는 왜 저러나 싶었는데
숫자까지 기억하고
여러 번 물으시길래
질투인가 싶었다.

16기 옥순은 자신이 영숙을 왕따시키려고 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왕따시키려는 말은
무슨 말인지 전혀 모르겠다.
제가 방송에서 보인 것과 같이
영식님 생일파티 같이 가려고
신발장에서까지 영숙님 챙겼는데
돌아온다는 소리는
저를 의심한 게 서운해서였다.

이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와 같은 상황으로 영숙님께서 전에 단톡방에 나가게 된 계기가 있었는데 제가 따로 개인톡으로 여러 번 (인생 정말 힘들 때) 영숙님 가족분도 도와주기 힘든 거 꼭 언니(옥순)가 도와주겠다고까지 말해서 영숙님도 가족도 이런 말 안 해주는데 고마움을 표시했었다. 그 후로는 답장을 거절하더라. 그래서 저도 할만큼 했다 생각들어 차단했다”고 전했다.

“왕따 얘기는 무슨 뇌피셜인지 모르겠다. 저도 카톡 내용들 다 있다. (영숙이) 공개해도 저도 공개할 것”이라며
“왜 차단 얘기에 저런 다른 상황까지 얘기하는지 전혀 이해가 안 된다. 며칠 전 사과 문자도, 오후 2시에 온 메시지는 사실 싸우자고 연락 온 줄 알았다”

16기 옥순은 나이는 30대 중반 여성으로 직업은 서양화가로 활동 중입니다.
'나는 솔로' 촬영 당시 그는 청순한 미모와 함께 고액의 스포츠카 차를 타고 나타나 등장 때부터 크게 이목을 끌었습니다.
옥순은 이혼 이력이 있지만 아이는 없습니다.

한편 114회 '나는 솔로'에서는 대혼돈에 빠진 출연자들의 러브 라인이 그려집니다.
광수, 옥순 등 출연자들을 둘러싼 오해와 진실은 이번 에피소드에서도 계속 이어졌습니다.

 

 

나는 솔로 돌싱특집 114회 예고

'나는 SOLO' 16기 돌싱특집 114회 에서는 가짜뉴스로 인해 오해가 커진 16기 광수, 옥순, 영철이 삼자 회동을 통해 로맨스 진실찾기에 나서는 모습이 펼쳐집니다.

그동안 타인들이 만든 뇌피셜, 가짜뉴스의 늪에서 허우적거리던 광수는 이날 옥순, 영철을 불러내  영철을 추궁하는 듯한 발언을 했습니다.

화를 내고 싶은 건 아니다.
다만 영철님이
내게 그런 말은 했으
면 책임을 져야 하는데..

이에 16기 영철은 광수의 말을 맞받아치면서 경고했습니다.

내가 무슨 말을 했는데?
어떤 책임을 져야 하는 건데?
 (광수님) 말 잘해야 돼.

영철의 반응에 어이없어 하는 광수는 갑자기 극대노하면서 다음과 같이 맞섰습니다.

테이프 깔까?
그런 말을 했는지, 아닌지?
어떤 근거를 가지고
그런 말을 해서
이 사단을 만드는 거냐?

하지만 영철 역시 물러설 태도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난 상관없어,
그럼 (테이프 까서) 봐요.

두 솔로남의 팽팽한 싸움에 옥순은 넋이 빠진 표정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어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를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결국 이이경은 "이건 감정 싸움이야"라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고, 데프콘도 "아, 제발, 그만!"이라고 외쳐, 양측이 오해를 풀길 간절하게 기도했습니다다. 과연 광수, 옥순, 영철이 오해의 실타래를 풀 수 있을지, 이들의 삼자대면 현장과 '로맨스 진실찾기' 결과에 초미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집안 폭로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 집안 폭로

나는 솔로 16기 옥순 성형 인스타 서양 화가 교수 턱 양악 주작의혹 집안 폭로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광수, 옥순과 영자의 2:1데이트 2. 나는 솔로 16기 옥순 주작글 논란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명품 가품 착용, 판매 논란 2. 16기 영숙 인스타에 올린 사과의 글(feat. 16기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연봉 영숙 옹호 최종커플 현실(현커 최커)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상철 영숙 인스타 옹호글 2.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럽스타그램 의혹? 최종커플(최커)?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직업 인스타 상철 저격?예고 광수 싸움 논란?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직업 인스타 상철 저격?예고 광수 싸움 논란?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직업 인스타 상철 저격?예고 광수 싸움 논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철 건강상태 안구돌출증 질환 공개 2. 나는 솔로 16기 영철, 영수 '밉상' 셀프디스 동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