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7기 직업 예고 인스타 옥순 영숙 나이 촬영지 스포? 남자 여자 출연자

by 충격대예언 2023. 10. 10.

나는 솔로 17기 직업 예고 인스타 옥순 영숙 나이 촬영지 스포 남자 여자 출연자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여자 남자 출연진 얼굴 공개
2. 나는 솔로 17기 여자 남자 직업 나이 스포?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나이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나는 솔로 16기 정숙 직업 나이 인스타 이혼사유 직업 블라인드 폭로? 가스공사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7기 여자 남자 출연진 얼굴 공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나는 솔로 16기가 끝나고, 드디어 나는 솔로 17기가 촬영 장소(촬영지)로 거창에서의 ‘거창한 시작’을 예고했습니다.

미리내숲, 감악산, 고분 등 자연 풍광이 멋지기로 유명한 곳이라 이곳에서 지내면 저절로 힐링과 사랑이 맺어질 것 같습니다.

제작진이 공개한 이번 예고편에서 17기 솔로남녀는 경남 거창의 고즈넉한 풍경을 배경으로 하나둘씩 입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우선 진지한 표정의 솔로남이 나타나자, MC 송해나는 푹 빠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멋있어요!
머리를 한쪽으로 착~

나는 솔로 17기 옥순으로 추정되는 분인 것 같습니다.
분위기가 왠지 옥순으로 느껴지네요.

뒤이어 ‘여신 미모’의 솔로녀를 확인한 데프콘은 ‘찐 감탄’했습니다.

 와!
너무 예쁘시다!

또한 ‘솔로나라 17번지’를 환하게 비추는 역대급 비주얼의 솔로남이 등장하자, 3MC는 동시에 “와!”라고 탄성을 내지른 뒤,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너무 잘 생기셨는데?

여기에 ‘우아한 미소’를 장착한 단아한 솔로녀까지 입성하자, 3MC는 또 한 번 “우와~”라고 ‘폭풍 리액션’을 가동했습니다. 급기야 데프콘은 “와, 미쳤다!”라며 입을 쩍 벌렸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여자 남자 직업 나이 스포?

역대급 도파민을 폭발시킨 ‘돌싱 특집’ 16기의 뒤를 이어 ‘솔로나라 17번지’를 뜨겁게 달굴 ‘미(美)친’ 스펙과 비주얼의 17기 솔로남녀들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립니다.

17기 솔로남들이 반전 스펙과 매력을 대방출한다고 합니다.

이분은 17기 영숙인가? 현숙인가?

이날 17기 솔로남들은 시선을 강탈하는 빛나는 비주얼에 숨겨진 대반전 매력까지 탈탈 꺼내, 데프콘-이이경-송해나 3MC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중, 한 솔로남의 등장에 데프콘은 "OO 아니야?"라고 그의 직업을 예상하는데, 실제로 이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아버지가 OO였다"고 밝혔습니다.
무심코 던진 말이 작두를 탄 듯 맞아떨어지자, 송해나는 "진짜 짱이다!"라고 데프콘의 예언 적중에 경탄을 표했습니다.
이이경 역시 "진짜 깜짝 놀랐다"며 닭살 돋은 팔을 쓸어내렸습니다.


잠시 후 등장한 또 다른 솔로남은 차분한 첫인상과 달리 예상치 못한 이력을 공개했습니다.
이에 송해나는 "어머!"라며, 2연타 '입틀막'한 뒤 "외모를 보고 판단하면 안 되네"라며 찐 감탄했습니다.
나아가 이 솔로남은 '상상초월' 직업까지 털어놔, 3MC의 집단 '동공대확장'을 유발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아이돌급' 비주얼의 솔로남도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했습니다.
이 솔로남의 클래스가 다른 꽃미모에 이이경은 모델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모델 아냐?
키랑 외모가 심상치 않다!

이에 데프콘은 "아이돌이나 배우상"이라고 분석했습니다.

 

 

이 솔로남과 마주한 다른 솔로남들 역시, "연예인 같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급기야, 이 솔로남은 연예인 뺨치는 외모보다 더 놀라운 커리어를 언급해 3MC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특이한 직군에 있다.
남들보다 고소득이다!

"반전의 반전이다"라는 감탄을 터뜨리게 만든, '솔로나라 17번지' 솔로남들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립니다.

나는 솔로 17기 예고편에 출연진들의 얼굴이 나왔는데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17기 순자, 영자, 옥순, 영숙, 정숙, 현숙, 광수, 상철, 영수, 영호, 영식, 영철에 대해서 정리해서 스포해 보겠습니다.
현재 17기 직업 스포라고 떠돌아다니는 사진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만약 아래의 스포가 맞는다면 이번 기수는 남자 출연자와 여자 출연진의 나이가 많이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1. 나는 솔로 17기 남자 출연자: 나이, 직업
1) 1979년생, 대학교수(서울 소재 S대 공과대학)
2) 1981년생, 직장인(S모 그룹 계열사 마케팅팀 차장)
3) 1982년생, 공인회계사(4대 포린 중 한곳 재직)
4) 1987년생, 직장인( 수자원공사 혹은 도로공사 추정)
5) 1988년생, 직장인(N모 게임사 인사팀 대리)

2. 나는 솔로 17기 여자 출연자: 나이, 직업
1) 1993년생, 직장인(커피 프랜차이즈 회사 마케팅팀 대리)
2) 1994년생, 자영업(전직 걸그룹, 현직 쇼핑몰 대표)
3) 1995년생, 공무원(인천 지방직 9급)
4) 1995년생, 영양사(현대 ㄱㄹ ㅍ ㄷ 혹은 삼성 ㅇ ㅅ ㅌ ㄹ 추정)
5) 1996년생, 직장인(L모 그룹 계열사 영업관리팀 사원)
6) 1997년생, 수영강사(전직 수영선수, 현직 수영강사)

일단 나는 솔로 17기 직업과 나이가 위의 내용처럼 스포가 되어있습니다.
출처가 없으니 신빙성은 많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재미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옥순 직업 취미 2. 나는 솔로 16기 옥순 차, 포르쉐 박스터 가격과 재산(재력)은? 3.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4. 나는 솔로 10기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인스타 명품 짝퉁 판매 논란 옥순 상철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명품 가품 착용, 판매 논란 2. 16기 영숙 인스타에 올린 사과의 글(feat. 16기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정숙 인스타 이혼사유 직업 블라인드 폭로? 가스공사
 

나는 솔로 16기 정숙 인스타 이혼사유 직업 블라인드 폭로? 가스공사

나는 솔로 16기 정숙 인스타 이혼사유 직업 블라인드 폭로? 가스공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정숙과 영철의 달콤한 데이트 2. 나는 솔로 16기 정숙 인스타 3. 나는 솔로 16기 정숙 프로필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수 자녀와 이상형 2.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