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by 충격대예언 2023. 10. 12.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인스타 고려대 교수 촬영지 거창 영수 선택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2.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영숙의 선택은?

3.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스타 싸움 폭로 논란 쇼핑몰 옥순 상철 광수?
4.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5.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6.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나는 솔로 17기 솔로남녀들이 촬영지 경남 거창의 고즈넉한 풍경을 배경으로 하나둘씩 입성한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번 17기는 경남 거창에 마련된 '솔로나라'에서 '거창한' 로맨스의 서막을 열었습니다.
17기 솔로남녀들이 첫 만남을 갖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나는 SOLO <나는 솔로>에서는 베일에 쌓인 '솔로나라 17번지' 남자 여자 출연자 17기가 등장했습니다.

17기 영숙은 여자 출연자(출연진) 중 첫 번째로 등장했습니다.

 멀리서 지켜보던 영철은 “실루엣이 아름다우신데”라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송해나는 “미스코리아나 스튜어디스 느낌”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이경도 “기상캐스터 느낌”이라며 단아한 영숙의 미모에 감탄했습니다.

제작진과의 사전인터뷰에서 “연애 잘하셨나?”라고 묻자, 영숙은 다음과 같이 답했습니다.

연애를 하긴 했는데
아무래도 학생이었다 보니까
결혼 생각하는 게 쉽지 않더라.

데프콘은 17기 영숙의 직업을 듣고 환호했습니다.
17기 영숙이 직업을 밝히자 데프콘이 "완전 내스타일이다"라고 환호하며 시선을 모았습니다.

 대학에서
연구 교수로 일하고 있습니다.

사전 인터뷰 당시 17기 영숙은  다음과 같이 자신의 직업을 소개했습니다.

전임교수는 아니고,
연구를 주로 하는 계약직 교수다.
연구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다.

영숙은 주 연구 분야는 암 치료 쪽이라고 밝히며 고려대학교 이공계열 박사 졸업 후, 같은 대학에서 박사연구원으로 근무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17기 영숙은 소개팅이 힘든 이유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대학교 인맥에서 멈춰 있다. 
주변에 동기들을 털어도 안 나오더라.

영숙은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사귈 때까지
일주일이 안 걸렸다.
6일 중 5일을 보고 사귄다던지... 
그렇다고 금방 식지도 않는다.
사랑, 불 같이 했는데
꺼지지 않는 불이다.

나이, 인스타 그리고 본명은 추후에 공개되면 업로드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영숙의 선택은?

'솔로나라' 사상 최초로 남녀가 동시에 하는 첫인상 선택이 진행됐습니다. 
17기 여자 출연자들은 첫인상이 좋은 남자의 얼굴 스티커가 붙은 사과 반쪽을 베어 먹기로 했고, 17기 남자 출연진들은 진심을 담은 편지를 써서 호감녀에게 전달하기로 했습니다

첫인상 선택에서 무려 정숙, 순자, 현숙 세 명의 여자가 상철을 선택하며 '인기남'에 등극 했습니다. 
영숙과 영자는 영수를, 옥순은 광수를 선택했습니다.
영수와 영철은 영숙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영호와 영식도 순자를, 광수는 정숙을, 상철은 현숙을 선택했습니다.

솔로녀들 중에서는 영숙과 순자가 모두 2표씩을 받으며 '공동 인기녀'가 됐습니다. 
영수와 영철이 영숙을 선택했으며, 영호와 영식은 나란히 순자에게 호감을 보였습니다. 
또한 인기남 상철은 현숙을, 광수는 정숙을 선택했습니다. 
특히 이번 첫인상 선택에서는 솔로남녀 모두 "(상대방이) 잘 웃었다", "웃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웃음을 매력 포인트로 꼽았습니다.

그런가 하면, 사과에 붙은 광수의 파격적인 핑크 헤어를 보고 한 발 후퇴했던 정숙은 광수가 자신을 첫인상 선택에서 택한 것을 알게 되자, "전 절 좋아해주시는 분이 좋다"며 뒤늦게 자신의 선택을 후회했습니다. 
나란히 0표로 씁쓸함을 삼킨 영자와 옥순은 "첫인상이니까 말 그대로 크게 영향 있는 건 아니다", "예상은 했습니다. 익숙하다"라고 털어놓으며 이후의 '리벤지 매치'를 기대케 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직업 인스타 싸움 폭로 논란 쇼핑몰 옥순 상철 광수?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싸움 폭로 논란 쇼핑몰 옥순 상철 광수?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싸움 폭로 논란 쇼핑몰 옥순 상철 광수?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숙과 광수 싸움? 로맨스 파국 2.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싸움 논란에서 배우는 교훈? 3.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인스타 차 포르쉐 박스터 가방 에르메스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옥순 직업 취미 2. 나는 솔로 16기 옥순 차, 포르쉐 박스터 가격과 재산(재력)은? 3.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옥순 인스타 직업 발레 학원 스포 4. 나는 솔로 10기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나는 솔로 16기 순자 폭로 블라인드 논란 인스타 반박글 직업 인테리어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순자 논란 폭로 2. "16기 순자, 아이 아낀다, 게임은 얼마 없는 취미 중 하나" 반박 댓글도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나는 솔로 16기 영수 직업 인스타 본명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안동 시사단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6기 영수 자녀와 이상형 2.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촬영지(촬영장소) 3. 나는 솔로 16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