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이야기

대순OO에서 참 진리회를 찾아 강증산 상제님 진리, 증산도 도장을 찾아!(수원 인계도장)

by 충격대예언 2021. 2. 26.

대순OO에서 참 진리회를 찾아 강증산 상제님 진리, 증산도 도장을 찾아!

 

신OO(남, 30) / 증산도 수원인계도장 / 150년 음력 6월 입도

답답함과 강요에 힘들었던 대순OOO


저는 대구에서 25살에 올라와 서울에서 직장 생활을 하던 중 우연히 선각자를 만나서 OO진리회에 입도하게 되었습니다. 조상님을 위해서 치성을 드려야 된다는 말에 얼마를 올려도 조상님을 위한다면 상관없다는 생각으로 치성을 드렸습니다. 처음에는 순수한 마음으로 수도를 하다가 이해가 안 돼서 화를 내기도 하고 의심도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선각자, 수도하는 사람들과 정이 너무 많이 들어서 그만두지 못했습니다. 남들처럼 물질에 빠져서 사는 것보다는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면서 자기 자신을 위로하며 다녔습니다.

서울에서 1시간 30분 거리인 수원으로 출퇴근하면서 다니다가 집을 수원으로 옮겨서 더욱 열심히 수도 생활을 하였습니다. 총 5년이란 세월 동안 수도를 하면서 진리에 대한 의심이 많이 들어, 따지기도 하고 물어보기도 했지만 와닿는 답변을 듣지 못했습니다. 물질 공덕, 다리 공덕, 염불 공덕을 쌓다 보면 된다는 똑같은 이야기에 답답한 점이 많았고, 계속되는 물질 강요에 지쳤었습니다.

그래서 유튜브를 찾아보던 중 우연히 증산도를 알게 돼서 대순 선감한테 “증산도라는 곳이 있는데, 참 진리회를 알고 싶어서 한번 가 보겠습니다. 너무 나쁘게만 보지 마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씀드리니 “이제는 안 와도 된다.”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인생을 걸면서 이것저것 나름대로 열심히 했는데 바로 버리는 것 같이 느껴져서 너무 마음이 아팠습니다.

정법 증산도 진리로 그들을 살리고 싶어요


한동안 울다가 상제님께 매달리기도 하고, 세상에 정법은 존재하는 것일까 하는 의문과 많은 생각들 때문에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할지 막막했습니다. 그래서 증산도 수원인계도장에 전화를 했습니다. 책임자이신 수호사님께서는 저녁에 와서 심고를 드려 보라는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증산도 도장에 가서 심고를 드리고 도공을 하는데 눈물이 너무 나오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도공을 하면서 몸에 힘을 빼니 양손이 자동으로 태극을 그렸습니다. 너무 신기했고 갑자기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그리고 대순진리회에 있는 좋은 사람들이 생각나서 “제가 정법을 알게 돼서 순수하게 도를 닦는 불쌍한 대순진리회 사람들을 살릴 수 있게 도와주세요.”라고 생각하니 손으로 그리는 태극이 엄청 커졌습니다.

그리고 팔을 빠르게 계속 돌렸는데 업을 푸는 것같이 느껴졌고, 원시반본하는 것 같기도 했으며, 태을주를 몸에 감는 것처럼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일주일 정도는 몸에 힘을 빼면 자동으로 태극을 그리게 되었습니다. 

운전할 때도 조상님께서 대신해 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대순OOO에 다니면서는 양심으로 느끼기에 “이건 아닌 것 같은데…”라는 부분도 많았고 진리에 대한 궁금증이 풀리질 않았었는데, 증산도를 알면서 궁금증도 풀려 갔으며 공부할 것이 너무 많다는 것에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증산도의 진리를 바르게 터득해서 OO진리회 사람들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을 살릴 수 있는 상제님의 참일꾼이 되겠습니다. ◎

>> 무료 소책자 신청 클릭<< (증산도.예언.개벽.역사.태을주 수행.고대사.환단고기,사후세계.전생.수행.윤회.우주.음양오행.시사.에 관심있는분 신청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