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2022년 해외 여행 가고 싶은 나라 추천 순위(feat. 아름다운 풍경사진)

by 충격대예언 2022. 2. 18.

2022년에 다시 해외 여행에 대해서 여행 가고 싶은 나라에 대해서 조사를 했습니다.

숨막히는 눈 덮인 산이든 열대 우림이든 관광객들은 세계의 경이로움에 대한 직접적인 설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0만제곱킬로미터당 자연경관을 기준으로 세계에서 가장 자연적으로 아름다운 10개국을 발표했습니다.
호주는 상위 10위 밖에 랭크되었지만 여전히 상위 20위 안에 드는(19위) 순위가 꽤 높은 나라입니다.

10. 코모로

아프리카 동해안에서 발견된 코모로는 자연미가 10점 만점에 6.22점으로 10위를 차지했습니다.
모잠비크와 마다가스카르 사이에 있는 4개의 화산 군도 또는 섬의 일부입니다.
이 섬은 바닐라와 향신료의 향기로운 식물 생활로 인해 "향수 섬"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코모로에서 사용되는 주요 언어는 스와힐리어와 아랍어가 혼합된 코모리아어입니다.
그것은 그 매력을 더해주는 전형적인 섬입니다.

9. 파푸아뉴기니

호주에서 가장 가까운 이웃 국가인 파푸아뉴기니는 10점 만점에 6.39점으로 9위에 올랐습니다.
파푸아뉴기니에는 상징적인 코코다 트랙(Kokoda Track)을 트레킹하거나 동서로 하이랜드 지역을 트레킹 할 수 있습니다. 킴 베이(Kim Bay)의 아름다운 산호초를 목격하는 등 많은 천연 보석이 있습니다.
광대한 열대 우림 땅의 대부분이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세계에서 가장 천연의국가 중 하나라고 합니다.
Puncak Jaya 산에 빙하가 있는 세계 유일의 열대 섬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섬의 ​​가장 높은 산봉우리입니다.

8. 프랑스

프랑스는 자연미인 10점 만점에 6.51점으로 8위에 올랐습니다.
사랑의 도시 밖에서 프랑스는 나라 남쪽의 베르동 협곡을 둘러싸고 있는 깎아지른 절벽에서 브르타뉴의 편안한 해안 바위에 이르기까지 자연의 아름다움이 있는 원더랜드입니다.
프로방스의 상징적인 라벤더 밭의 시각적 즐거움은 놓쳐서는 안 될 또 다른 광경입니다.
매년 여름이면 프랑스 남부의 언덕이 보라색으로 물듭니다.

 

7. 인도

인도는 10점 만점에 6.54점을 기록해 7위에 올랐다.
인도에는 히말라야 산맥의 일부를 포함하여 많은 자연의 경이로움이 있습니다.
또한 무성한 초원으로 둘러싸인 하트 모양의 호수 Chembra Lake가 있습니다.
호수는 해발 약 6890피트인 북부 케랄라의 와야나드에 있습니다.

6. 케냐


케냐는 10점 만점에 6.70점으로 6위에 올랐습니다.
케냐는 사파리 체험과 마사이 보호 구역이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그것 외에도 다양한 볼 것이 훨씬 더 많습니다.
청록색 바다가 있는 투르카나 호수와 수중 관찰실이 있는 음지마 스프링스가 있습니다. 신혼부부들에게 인기 있는 리조트 타운인 디아니 비치도 있습니다.

반응형

5. 멕시코

멕시코는 자연미가 10점 만점에 6.69점으로 5위입니다.
멕시코 카보산루카스에 있는 Land's End는 바하 반도의 끝자락입니다.
Cabo는 잘 알려진 관광지이며 미국과 캐나다에서 온 휴가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지하 방 안에 있는 수영장인 X'kekén은 방문해야 할 또 다른 특별한 장소입니다.
마리에타 제도의 동굴 안의 해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모든 사람이 갈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12미터 터널을 헤엄쳐야 도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탄자니아

탄자니아는 10점 만점에 6.98점으로 4위에 올랐습니다.
아름다운 사바나 외에도 탄자니아는 태양에 흠뻑 젖은 섬과 우뚝 솟은 산을 자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있습니다.
훼손되지 않은 백사장과 낚시, 다이빙 명소로 유명한 마피아 섬이 있습니다. 
케냐 국경 근처의 상징적인 킬리만자로 산은 꼭 봐야 할 곳입니다. 물론 세렝게티의 지역의 공원입니다.
보호되는 생태계에는 30,000제곱킬로미터의 땅이 포함됩니다. 

3. 콜롬비아

광대한 아마존 열대 우림이 있는 콜롬비아는 목록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콜롬비아의 자연미인 점수는 10점 만점에 7.16점입니다.
"남미의 관문"으로 알려진 이 나라는 500,000 평방 킬로미터의 열대 우림이 있는 곳입니다.
그것은 또한 눈 덮인 화산과 산악 안데스 산맥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관광객들이 하이킹과 말을 탈 수 있는 구름으로 덮인 자연 공원이 있습니다.
Chicaque Natural Park의 운무림은 콜롬비아의 수도 보고타에서 불과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2. 뉴질랜드

그리고 2위는 뉴질랜드.
흰구름의 나라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해 10점 만점에 7.27점을 받았습니다.
국가의 북쪽 또는 남쪽 섬으로 어디로 여행을 하던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볼 수가 있습니다.
북섬에서는 인상적인 자연 아치길이 있는 코로만델의 대성당 만(Cathedral Cove)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북섬에는 다채로운 지열의 경이로움인 샴페인 풀(Champagne Pool)도 있습니다.
남섬에서는 거센 폭포와 멋진 절벽이 있는 밀포드 사운드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섬의 서쪽 해안에 있는 Westland Tai Poutini 국립공원에는 Fox Glacier(사진)도 있습니다.

1.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는 10점 만점에 7.77점으로 가장 자연적으로 아름다운 나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인도네시아에는 17,000개 이상의 섬이 있으며, 이는 50,000km 이상의 해안선이 있습니다.
이 섬들의 기슭에는 50,000평방킬로미터가 넘는 산호초가 있으며 생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연 명소로는 오랑우탄 보호 구역을 포함하여 수마트라와 칼리만탄의 열대 우림이 입니다. 또한 코모도 국립공원과 같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도 많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