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샤이니 키 집 자동차 차 아파트 학력 본명 나이 고향 나혼자산다(나혼산) 재방송

by 충격대예언 2022. 9. 2.

샤이니 키 집 자동차 차 아파트 학력 본명 나이 고향 나혼자산다(나혼산) 재방송

[글 포스팅 순서]

1. 박나래 집을 방문해서 보양식을 차려준 샤이니 키
2. 박나래 재활센터를 함께 방문한 샤이니 키
3. 샤이니 키 프로필
4. 샤이니 키 과거 에피소드
5. 샤이니 키 차 자동차
6. 나혼자산다  키 집 위치

7. 박나래 집 나 혼자 산다 이사간집 이태원 위치 경매 단독주택 위치 가격( 박나래 나이, 프로필)
8. 기안84 개인전 전시회 작품 가격/재산/이사한 사무실 집 건물 위치(프로필, 나이, 본명) 나 혼자 산다
9. 코드쿤스트 김광규 아파트 송도 센트럴파크 문보트 코쿤 나이 차 동생 나혼자산다

10. 나혼자산다 나혼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박나래 집을 방문해서 보양식을 차려준 샤이니 키


샤이니 키가 다리 부상을 입은 박나래를 위한 일일 슈퍼맨으로 변신했습니다.

최근 십자인대 파열 부상을 당한 박나래가 수술 후 일상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리 보호대를 착용한 박나래는 일어날 때부터 곡소리를 장착하며 '찐' 고통이 무엇인지 보여주었습니다.
다리 부상으로 움직임이 불편한 상황 홈짐으로 다진 체력이 도움이 됐다며 삼두박근 활용법을 소개했습니다.


박나래가 '셀프 머리 감기'에 도전하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매일 하던 일과인 머리 감기를 위해 땀과 눈물로 범벅이 된 모습으로 짠내를 유발시켰습니다.

키는 이른 아침부터 '나래 하우스'를 방문해 다리 부상을 당한 박나래의 '일일 슈퍼맨'으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택배 박스로 가득한 입구부터 잔소리 폭격을 쏟는가 하면, 박나래의 부탁으로 대리 택배 언박싱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박나래는 키의 잔소리에 "기범아 내가 병원에서 뭘 했겠니?"라고 맞서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박스를 하나씩 언박싱 할 때마다 키의 잔소리 데시벨도 급상승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키가 박나래의 쾌유를 빌며 준비한 보양 음식 한상 차림도 공개되었습니다.
샤이티 키는 직접 공수해온 재료로 제철인 병어찜과 전복·은행 이불 덮은 솥밥을 나래 키친에서 만들었습니다.


키는 재료와 도구를 찾기 위해 박나래의 입력어에 따라 움직이는 '키바타(키+아바타)'로 변신했습니다.
박나래는 키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보양 한상 차림에 진한 엄마의 향기를 느끼며 먹방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박나래 재활센터를 함께 방문한 샤이니 키


샤이니 키는 십자인대 파열 수술을 받은 박나래의 재활 운동에 동행했습니다. 
박나래는 일일 간병인이 돼준 키의 도움을 받아 재활센터로 향하며 평범하게 하던 것들이 너무나 감사하다며 다리 부상으로 인한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이때 예상치 못한 몸의 신호(?)를 감지한 박나래와 이를 본 키는 '흥 남매' 본능을 끌어올려 위기 상황을 모면하려고 하지만 교통 정체 구간에서 일촉즉발의 상황에 놓였습니다. 
눈을 질끈 감은 박나래와 아연실색한 키의 표정이 당시의 급박한 상황을 고스란히 전해주었습니다.


마침 화장실을 발견 한 듯 손으로 방향을 가리키는 박나래와 그곳을 향해 급발진 하는 키의 모습.
서로의 눈과 발이 되어 오직 화장실을 찾기 위해 한 팀이 된 박나래와 키의 팀워크가 폭소를 유발시켰습니다.


또한 박나래의 재활운동 현장의 모습도 공개되었습니다.
키는 힘들어하는 박나래의 곁에서 끊임없이 응원의 말을 전했습니다.

 할 수 있어! 할 수 있어!


극심한 고통에 몸부림치는 박나래의 어깨를 토닥토닥 달래 주고 손을 잡아주는가 하면, 그의 미간 주름까지 케어 하는 키의 모습은 안방에 훈훈함을 전해주었습니다.

 

 

샤이니 키 프로필

본명: 김기범
출생: 1991년 9월 23일
나이: 32세
본관: 김해 김씨
키: 177cm, 몸무게: 62kg
혈액형: B형
가족: 부모님( 아버지: 1966년생, 어머니 김선희)
애완견(반려견, 강아지): 꼼데(갈색), 가르송(검은색)
학력: 대구지모초등학교, 영신중학교, 영신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부 학사 졸업, 우석대학교 대학원 교육 및 문화콘텐츠개발학 석사
종교: 기독교(장로회)
병역: 육군 국방부 근무지원단 병장 만기 전역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포지션: 보컬, 리드래퍼, 리드댄서
그룹: 샤이니
인스타그래: @bumkeyk

 

샤이니 키 과거 에피소드


일명 만능 열쇠. 보컬, 댄스 등 다방면에 재능이 탁월하여 붙여진 예명입니다.
비단 가무뿐만 아니라 입담이 뛰어난 편이고, 패션과 미용, 요리 등에 능한 센스 위주의 팔방미인 유형.
여담이지만 현재 모든 아이돌들을 통틀어 가장 청초하다는 평을 듣고있습니다.
아마 투명하고 잡티 없는 피부에 본인의 관리가 더해져서 그런 듯합니다.
본인도 자신이 청초한 이미지라는 것을 잘 알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만능열쇠라는 별명답게 보컬, 랩뿐만 아니라 댄스나 연기에서도 상당한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와 MC로서도 활약 중입니다.
또한 2018년 발매된 《The Story of Light EP.1》에서 《안녕》이라는 곡을 작사하기도 했습니다.
2018년 11월에는 첫 솔로로 활동하며 디지털 싱글 Forever Yours를 먼저 공개했습니다.
이후 첫 정규 앨범 FACE를 발표해 솔로로 데뷔했습니다.
12월 말에는 일본에서 먼저 솔로 라이브 이벤트인 KEYLAND를 선보였습니다.
그 후 다시 한국에서 2019년 2월에 솔로 콘서트로 KEYLAND를 개최하고, 2019년 3월 리패키지 앨범 I Wanna Be를 발매했습니다.

2021년 8월 말 Hate that… 선공개 싱글 발매 후, 약 한 달뒤 솔로 콘서트 KEY : GROKS IN THE KEYLAND를 선보였습니다. 9월 말 첫번째 미니앨범 BAD LOVE를 발매했다. 2021년 10월 9일 쇼! 음악중심에서 솔로 데뷔 첫 1위를 했습니다.

대구 사람인지라 가족이나 동향 친구와 얘기할 때는 사투리를 사용하며, 당황스럽거나 하는 상황에서 가끔 우발적인 사투리가 나올 때가 있습니다. 외동아들이며, 부모님이 맞벌이를 해서 할머니 손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할머니를 생각하는 마음이 각별해서 카메라가 있건 없건 할머니 얘기만 나오면 눈물이 그렁그렁해집니다.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서 공개한 생활기록부에 따르면 가수의 꿈을 갖기 전에는 아나운서와 교사의 꿈을 갖고 있었습니다다. 초등학교 6학년 때 6개월 간 미국으로 어학연수를 다녀온 경험이 있으며, 수상스키 종목 체육특기생이기도 했습니다. 운동신경이 좋아 선생님의 눈에 들어 연습생이 된 후에도 수상스키 선수 생활을 했으며, 단체종합부문에서 1위로 입상한 경력이 다수 있습니다.

샤이니 키가 이영지가 진행하는 유튜브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출처: 유튜브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캡쳐

성격이 꼼꼼하고 섬세해서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긴다. 특히 막내 태민을 잘 챙겨서 '키엄마'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활발하며 발도 굉장히 넓습니다. 동갑내기에 대한 지극한 사랑으로 91라인 친목의 중심입니다.
'91라인'은 꽤 유명한 편으로, '91라인' 멤버들만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사교성이 좋은 Key와 니콜이 동갑내기 친구들을 끌어오는 편이라고 합니다.
샤이니의 동갑 멤버인 민호와는 연습생 시절 크게 말다툼을 한 후 데뷔 초기까지도 어색하게 지냈다고 방송에서 밝혔습니다. 물론 현재까지 사이가 나쁜 것은 아니고 '본인들만 모르는 영혼의 베프' 이미지를 구축하였습니다.

거울을 자주 보는 거울왕자이기도 합니다.
멤버가 낀 선글라스, 헬륨풍선 등 비치는 곳이 있으면 상태를 체크합니다.
상태를 체크할 때면 특히 앞머리를 매만지는 모습을 자주 볼 수있다. 거울 보는 키를 보는 덕후를 보는 키 사진도 있습니다.

매년 시즌마다 열리는 패션 위크에도 자주 참석하고 있습니다.
파리 패션 위크에 참석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서울 패션 위크에도 셀럽으로 참석함은 물론 키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그의 방식대로 해석하여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항에서도 그의 패션 센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젠더리스 패션을 자주 입는 것도 그 점이 자신의 경쟁력임을 알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패셔니스타 이미지 때문에 간혹 씀씀이가 헤퍼 보일 수도 있지만 옷 관리를 잘해서 수 년 동안 새 옷처럼 입는 옷들이 많습니다. 환율도 꼼꼼히 따지고 인터넷 쇼핑할 때는 쿠폰 적용해서 100원 할인받고 기뻐하는 알뜰함과 긍정적인 마인드의 소유자입니다.

보아의 광팬이며, 점핑보아 1기 출신입니다.

중학교 홈페이지 블로그 아이디가 무려 boalover입니다.
하지만 샤이니 멤버들 중 유일하게 보아와 연락처 교환을 안 했으며, 보아도 키를 두고 '살갑지는 않은 타입'이라며 그렇게 친해지지 못했다고 말한 적 있습니다.

이에 대해 키는 '워낙 팬이기 때문에 사적으로 친해지기보다는 우상으로 남겨두고 싶어서 일부러 거리를 두는 것'이라고 대답했습니다. 히든싱어 보아 편에서는 혼자서 1라운드부터 결승까지 다 맞췄는데 예능적 재미를 위해서인지 편집되었으며, 냉장고를 부탁해에 보아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는 보아의 과거 일본 앨범을 가져오는 등 보아 팬임을 어필했습니다.

 

 

샤이니 키 차 자동차

 


벤츠 AMG GT 43시리즈
라고 합니다.
부분 변경 모델인AMG GT 43 4MATIC+ 는 가격이 1억 4310만원이라고 합니다.

 

나혼자산다  키 집 위치


나혼자산다에서 키 집 위치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새로 이사한 독특한 구조의 집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8년차 자취러 라고 합니다.
그래서 불편함을 감수하더라도 특이한 구조의 집을 가보자는 생각에 이사를 오게 됐다고 합니다.
나혼산에 공개된 키 집은 모델하우스 못지 않은 깔끔함으로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직접 그린 미술 작품까지 남다른 센스가 돋보이는 집이었습니다.

특히 한강뷰 테라스에 깔끔하고 모던한 주방, 영화방, 드레스룸 등이 부러움을 샀습니다.

나혼자산다에 공개된 키 집위치는 한남동 유엔빌리지 내, 오케스트라 빌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고급 빌라고 평수도 굉장히 넓어 보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키의 집이 아파트가 아닐까 생각하셨는데, 아파트는 아니고 빌라라고 합니다.
한남동 유엔빌리지는 재산 상위 1%의 고소득자가 모여사는 부촌 중의 하나입니다.
키 집 평수, 오케스트라빌라 61평으로 추측됩니다.
층당 1세대가 거주하는 프라이빗한 고급빌라로 방 3개 욕실 2개로 구성되어 있지만 방안에 공간이 따로 또 있다고 합니다.
독특한 구조와 프라이빗한 공간, 한강 조망뷰 때문에 시세는 수십억대 가격에 거래가 된다고 합니다.
샤이니 키 재산이 일반인 수준을 넘어서네요.

 

 

박나래 집 나 혼자 산다 이사간집 이태원 위치 경매 단독주택 위치 가격( 박나래 나이, 프로필)
 

박나래 집 나 혼자 산다 이사간집 이태원 위치 경매 단독주택 위치 가격( 박나래 나이, 프로필)

박나래 집 나 혼자 산다 이사간집 이태원 위치 경매 단독주택 위치 가격 ( 박나래 나이,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개그우먼 박나래 '나 혼자 산다'에서 집 대공개 2. 박나래 위장 전입

choonggyuk.tistory.com

기안84 개인전 전시회 작품 가격/재산/이사한 사무실 집 건물 위치(프로필, 나이, 본명) 나 혼자 산다

 

 

기안84 개인전 전시회 작품 가격/재산/이사한 사무실 집 건물 위치(프로필, 나이, 본명) 나 혼자

기안84 개인전 전시회 작품 가격/재산/이사한 사무실 집 건물 위치 (프로필, 나이, 본명) 나 혼자 산다 예고 [글 포스팅 순서] 1. 기안84 이사한 사무실 공개 & 사무실에 명품 선물을 들고

choonggyuk.tistory.com

코드쿤스트 김광규 아파트 송도 센트럴파크 문보트 코쿤 나이 차 동생 나혼자산다

 

 

코드쿤스트 김광규 아파트 송도 센트럴파크 문보트 코쿤 나이 차 동생 나혼자산다

코드쿤스트/코쿤 김광규 아파트 송도 센트럴파크 문보트 나이 차 동생 나혼자산다 [글 포스팅 순서] 1. 김광규 새로 이사한 송도 집에 방문한 코드 쿤스트(코쿤) 2. 코드 쿤스트가 김광규를

choonggyuk.tistory.com

 

나혼자산다 나혼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