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혼자산다 김지훈 집 차 자동차 맨몸 운동 철봉 촬영지 장소 위치 배우 프로필 여자친구

by 충격대예언 2022. 9. 2.

나혼자산다 김지훈 집 차 자동차 맨몸 운동 철봉 촬영지 장소 위치 
배우 프로필 여자친구

[글 포스팅 순서]

1. 철봉 맨몸 운동을 보여준 배우 김지훈
2. 배우 김지훈의 야행성 라이프
3. 김지훈 프로필
4. 김지훈 과거 에피소드
5. 김지훈 집 아파트 위치
6. 김지훈 차 자동차
7. 김지훈 철봉 맨몸 운동 촬영지/촬영장소 위치
8. 김지훈 여자친구 여친 열애 결혼


9. 코드쿤스트 김광규 아파트 송도 센트럴파크 문보트 코쿤 나이 차 동생 나혼자산다
10. 나혼자산다 키 집 샤이니 민호 손동운 나이 프로필 인스타 학력 고향 자동차 차
11. 나혼자산다 김해준 기안84 나이 학력 대학 차 자동차 삼척 해변 부남 해수욕장 위치 나혼산

 

 

철봉 맨몸 운동을 보여준 배우 김지훈


오늘 9월 2일, 방송시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나혼산, 시청률: 7.8%) 461회에서는 1년 만에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배우 김지훈의 
야행성 라이프가 공개되었습니다.

김지훈은 이날 1년 전 성공률 0%를 기록한 고난도의 철봉 동작인 프론트레버에 도전하며 죽음의 ‘맨몸 운동’ 나이트를 공개했습니다.


1년 만에 무지개 회원으로 복귀한 그는 그동안 쉼 없이 열일 모드로 보냈다며 근황을 밝혔습니다.
또 ‘열정 만학도’ 답게 독학으로 시작한 맨몸 운동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공개합니다.

이어 맨몸 운동 톱클래스 멤버들과 죽음의 맨몸 운동 나이트를 함께했습니다.
맨몸 운동에서도 김지훈은 혈기왕성한 팀원들의 페이스에 맞춰 죽음의 스케줄을 소화, 팀 운동의 시너지를 만끽했습니다.


터질 것 같은 근육 파티가 펼쳐지는 가운데, 김지훈은 1년 전 단 한 개도 성공 못 한 머슬업을 4개월간의 노력을 통해 무려 10개나 성공하며 명언을 남겼습니다.

 (몸은) 절대 내 땀을 배신하지 않는다.


노력 끝에 성공이라는 단 열매를 맛본 김지훈은 폭주 기관차 모드를 가동, 운동인지 묘기인지 분간하기 어려운 철봉 세트 운동에 도전했습니다.


1년 전 성공률 0%였던 고난도 철봉 동작인 프론트레버에도 도전했습니다.
이는 철봉에 매달려 땅과 완전히 평행하게 만든 후 몸을 곧게 펴는 동작으로 코어 힘이 필요한 운동입니다.
자신을 뛰어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김지훈의 끝없는 도전 현장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배우 김지훈의 야행성 라이프


철봉 맨몸 운동 후 밤이 깊어도 끝나지 않는 배우 김지훈의 야행성 라이프가 이어졌습니다.


죽음의 맨몸 운동을 마치고 귀가한 김지훈은 쉴 겨를도 없이 초파리와의 전쟁을 벌였습니다.
손에 전기 모기채를 들고 초집중한 눈빛과 민첩한 스킬로 집안을 수색하듯 초파리를 잡는 파이터 김지훈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김지훈의 집에 초파리가 들끓게 된 이유와 초파리 박멸을 위한 자취생의 꿀팁도 소개했습니다.


이어 김지훈은 탄수화물을 최소화한 다이어터의 단백질 폭탄 식단 3종을 공개했습니다.
김지훈 표 키토 김밥을 비롯해 닭가슴살, 새우, 두부면 등을 활용한 고단백 팟타이와 수박으로 직접 만든 땡모반까지, 방구석 태국 여행을 방불케 하는 한상 차림을 선보였습니다.


그런가 하면 김지훈이 자신의 노래에 심취한 모습도 포착되었습니다.
그는 과거 자신의 숙원 사업으로 노래 실력을 높이기 위한 보컬 레슨까지 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프로 배움러' 김지훈의 현재 노래 실력에 관심이 모인 가운데, 노래방 금지곡 릴레이에 이어 박효신의 '좋은 사람'에 도전했습니다.

 

 

김지훈 프로필

출생: 1980년 5월 9일
출생지(고향): 경상북도 김천시 신음동
키: 176cm, 몸무게: 68kg
가족: 2남 1녀 중 막내
학력: 김천신일초등학교, 구의 중학교, 건국대학교 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아주대학교 심리학 학사
데뷔: 2002년 KBS 드라마 '러빙유'
소속사: 빅픽처 엔터테인먼트
병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종교: 불교
인스타그램: @jiraishin99

 

김지훈 과거 에피소드


주로 주말드라마에 많이 출연해서 이상우와 더불어 주말드라마계의 황태자로 불립니다.
악의 꽃을 기점으로 체중 감량과 스타일링 변화로 기존 이미지를 탈피하고 다양한 역할에 도전 중입니다.

JTBC의 예능 크라임씬 2와 크라임씬 3에서 훌륭한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크라임씬 2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범상치 않은 모습 사카린쨩을 보여주었고 크라임씬 3에서는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간첩, 고자, 오타쿠, 정신병자 등 독특한 캐릭터들을 훌륭하게 소화해냈습니다.
출연 작품들을 보면 법조인 역할을 많이 맡았는데, 본인은 크라임씬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연기할 수 있었다면서 색다른 경험이라고 생각하는 듯합니다.

2015년 8월 10년 동안 몸담았던 하이스타ENT와의 계약 종료로 FA로 활동하다가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되었습니다. 2018년 10월 경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만료 후, 데뷔 시절 함께 일한 적 있는 정진혁 대표와의 인연으로 빅픽처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였습니다.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한글 자막이 붙은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를 시청하는 장면이 나오면서 불법 다운로드 의혹을 일으켰습니다. 기사 이후 '배우로서 저작권에 대해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행동했던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더 신중히 행동하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는 입장문을 냈습니다.

2022년 3월, 본인 인스타에서 더 배트맨을 신랄하게 혹평하여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비판 이유가 대체로 "나의 배트맨은 이렇지 않아!" 같은 주관적인 입장이 강한지라 히어로 팬덤 뿐만 아니라 영화 커뮤니티에서도 좋은 반응은 아닙니다.

물론 개인으로서 실망한 점이 있다면 혹평은 누구나 자유겠지만 김지훈은 개인적인 평가라고 보기 힘든수준의 악평을 적었습니다. 김지훈 본인은 영화 업계에 종사하는 배우이고, 동종업계에서는 웬만해서는 타인의 작품에 대해 대놓고 혹평하는 것은 결례이기에 그다지 좋은 자세는 아니라는 반응이었습니다.
특히나 배우 콜린 패럴과 폴 다노의 연기경력을 폄훼하는 듯한 감상평도 남겼는데 이는 같은 배우로서 발언하기에는 상당히 무례한 태도라고 지적받고 있습니다.
결국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비난을 받게되고 결국 해당 인스타를 삭제했다고 합니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에서 맡은 '덴버'역의 사투리 연기에 대해 인터뷰를 했는데, 커뮤니티 등에서 사투리에 대한 편협한 사고방식이라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멘트들이 가끔 아재개그스럽다고 합니다.
어린시절 장래희망은 심리상담사였습니다. 
특히 심리상담 중에서도 가족상담에 관심이 많았었기 때문에 관련 대학원 진학까지 꿈꾸었으나, 배우의 길을 걷기 위해 일시중단 했다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의외로 많은데 데뷔 시절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습니다.
《요리조리팡팡》 진행과 드라마 《러빙유》 출연 또한 SM 연습생으로 있으면서 출연한 것입니다.
2000년대 초중반 이연희와 함께 SM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자주 출연한 것도 이러한 이력 때문입니다.


원래 가수로 데뷔할 예정이었지만 데뷔하려던 그룹이 무산되고 본인도 가수로서 재능은 별로 없다고 판단, 당시 SM 연기자 매니지먼트가 갓 시작되던 시기에 연기자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결국 소송 끝에 SM에서 나올 수 있었습니다.
이후에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SM 출신임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의 인스타에 김지훈과 찍은 사진이 올라왔었는데, SM 출신이라고 나왔었습니다.

 2020년 11월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농구 동호회에 5년 동안 소속되어 있으며 스킬트레이닝 센터 GP&B에서 농구 훈련을 하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도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의 플레이오프 소식이 확정된 날 이를 게시하기도 했습니다.
데미안 릴라드의 팬인 듯 합니다.

외국어를 공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 혼자 산다 두 번째 출연 때 학원에서 공부하는 모습이 나왔는데 영어, 일본어, 중국어를 공부 중입니다.

 

김지훈 집 아파트 위치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에 위치해 있는 트리미제 아파트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아파트는 2017년 5월에 준공되었고, 총 688세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김지훈 차 자동차


벤츠 CLS 63 AMG로 가격은 1억 5천만원에서 2억원입니다.

 

김지훈 철봉 맨몸 운동 촬영지/촬영장소
  • 상호 이름/체육관 이름: 프롬더스트릿(From the street)
  • 주소(장소) 위치: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540 현대지식산업센터 한강미사2차 B동 719호
  • 가격 비용: 그룹트레이닝 2주(200,000원)
  • 문의(상담전화): 0507-1369-1637

 

김지훈 여자친구 여친 열애 결혼


과거 오래사귀었던 일반인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헤어지고 여자친구가 없습니다.
결혼은 하지 않는 미혼이니다.

 

 

코드쿤스트 김광규 아파트 송도 센트럴파크 문보트 코쿤 나이 차 동생 나혼자산다
 

코드쿤스트 김광규 아파트 송도 센트럴파크 문보트 코쿤 나이 차 동생 나혼자산다

코드쿤스트/코쿤 김광규 아파트 송도 센트럴파크 문보트 나이 차 동생 나혼자산다 [글 포스팅 순서] 1. 김광규 새로 이사한 송도 집에 방문한 코드 쿤스트(코쿤) 2. 코드 쿤스트가 김광규를

choonggyuk.tistory.com

나혼자산다 키 집 샤이니 민호 손동운 나이 프로필 인스타 학력 고향 자동차 차
 

나혼자산다 키 집 샤이니 민호 손동운 나이 프로필 인스타 학력 고향 자동차 차

나혼자산다 키 집 샤이니 민호 손동운 나이 프로필 인스타 학력 고향 자동차 차 [글 포스팅 순서] 1. 집안일을 하는 키, 샤이니 민호 방문 2. 한강에서 즐기는 '91즈' 수상스키 3. 키 프로필

choonggyuk.tistory.com

나혼자산다 김해준 기안84 나이 학력 대학 차 자동차 삼척 해변 부남 해수욕장 위치 나혼산
 

나혼자산다 김해준 기안84 나이 학력 대학 차 자동차 삼척 해변 부남 해수욕장 위치 나혼산

나혼자산다 김해준 기안84 나이 대학 학교 차 자동차 삼척 부남 해변 해수욕장 위치 나혼산 [글 포스팅 순서] 1. 삼척으로 떠난 기안84, 김해준 2. 삼척 해변에 도착한 기안84, 김해준 3. 기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