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0기 직업 옥순 인스타 정숙 출연자 현대 모비스 성균관대

by 충격대예언 2022. 9. 5.

나는 솔로 10기 직업 옥순 인스타 정숙 현대모비스 성균관대 출연자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돌싱특집 정숙의 상철을 향한 직진
2.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정숙 직업 나이 
3.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상철 직업 나이 
4.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나이 대학교 

5.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영식 영철 광수 영수 영호 상철 남자 직업
6. 나는 솔로 10기 직업 옥순 인스타 현숙 정숙 영숙 영자 순자 나이 돌싱특집 SOLO 재방송
7.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8. 나는 솔로 9기 최종선택 광수 영숙 결혼커플 인스타 스포 solo 결말?

 

 

나는 솔로 돌싱특집 정숙의 상철을 향한 직진

8월 31일 방송하는 60회 (방송시간: 매주 수요일 10시 30분, 시청률: 2.685%) SBS PLUS, ENA PLAY ‘나는 SOLO’ 돌싱특집 10기에서는 '솔로나라 10번지' 입성과 동시에 초스피드 로맨스에 돌입한 10기 솔로남녀의 화끈한 러브라인이 그려졌습니다.


특히 나는 솔로 10기 정숙이 상철이 자신의 마음에 훅 들어왔다고 털어놨습니다.
이 자리에서 상철이 최근 골프를 배웠다고 이야기하자 정숙은 이에 관심을 보이며 골프 관련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정숙은 술자리에서 이혼 후 달라진 이상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결혼하기 전엔 외모 되게 많이 생각했는데
지금은 따뜻한 사람,
대화가 되고 편한 사람이 최고인 거 같다.
취미 생활이나 이런 게 잘 맞으면 된다.


이어 정숙은 자신의 매력을 어필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외모, 키, 학벌, 재산 필요 없다.
나한테 오면 된다. 몸만 오면 된다. 나만 사랑해 주면 된다.


이후 정숙과 상철이 팔짱을 끼고 밖으로 나오는 모습이 그려져 MC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두 사람은 차에 두고 온 소지품을 챙기기 위해 함께 밖으로 나왔던 것입니다.


차에 두고 온 팔찌와 목걸이를 챙긴 정숙은 그 자리에서 상철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이것 좀 채워주세요.
끼울 줄 아세요?


이에 상철은 팔찌를 끼워주며 “떨려서”라고 말했고, 정숙은 “왜 떨어요? 제가 잡아먹나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상철이 팔찌를 채워준 뒤 정숙은 “목걸이도 해주세요”라고 요청했고, 이에 상철은 제작진을 향해 도와달라는 눈빛을 보내 웃음을 안겼습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정숙은 다음과 같이 고백했습니다.

 다른 한 분이 (마음에) 들어왔다.
(첫 만남에서) 선글라스 낀 분 이름 뭐죠?
상철 님, 훅 왔다.



이어서 정숙은 다음과 같이 털어놨습니다.

술자리에서 얘기하는 데 
공을 배운지 얼마 안 됐다고 하더라. 
나는 공을 배운지 오래됐고 
가르쳐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운동 좋아하는 느낌이 들더라.
나도 운동하는 거 좋아하니까
공감대를 느끼면서 뭔가 모르게
편한 느낌이 들었다.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정숙 직업 나이 


정숙의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건강미 넘치는 정숙은 무려 50억 자산가로 대구 지역에 5채의 집을 소유 중이라고 합니다.
정숙은 '제시'스타일로 센 언니 느낌이 나는 스타일로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보여집니다.
대구 토박이로 첫째 아들은 22살로 벌써 군에서 전역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늦둥이 11살 딸도 있으며, 딸 때문에 사는 행복을 느낀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solo 10기 정숙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정보에 의하면 정숙은 대구에서 한우곱창 전문점을 운영 중 얼마 전 4월 5일 오픈했고 카페, 인스타와 블로그를 통해 곱창집을 활발하게 홍보중이라고 합니다.

  • 정숙의 인스타 그램 계정: @coemyeongeun5513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상철 직업 나이 

상철은 미국 콜로라도에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콜로라도에서 전처를 만나 10년간 결혼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전 아내는 2살때 미국으로 이민와서 미국 사람처럼 자랐다고 합니다.
이혼하게된 이유가 문화적인 차이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10살 아들과 9살 딸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도 전 아내와 3분 거리에 살면서 아이들을 자주 본다고 합니다.
주중에는 전처가 아이들을 돌보고 주말에는 본인이 아이들을 본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옥순 직업 나이 대학교 

현재 공개된 10기 옥순의 직업은 회사원 일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인터넷에서 공개된 스포의 정보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학력(학교)은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 졸업했고, 직업은 현대모비스에서 근무중에 있다고 합니다.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서 현대모비스에 다니는 사람들이 10기 옥순이 현대모비스 직원이라며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남편과 현대모비스 사내부부였다는 스포가 있습니다.

다른 의견은 삼성전자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조만간 자기 소개시간에 직업에 대해서 언급이 있으면 명확해 지리라 생각이 듭니다.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를 보면 전 남편과 사내 연애를 했고 결혼은 28살때 했다고 합니다.

결혼할 당시 주변사람들은 회사 사내 커플로 만나는 것이 최고라고 그래서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 막상 결혼을 해보니 상황은 달랐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구체적인 나이에 대해서 공개가 되지 않았는데 결혼과 7살된 아들에 대해서 언급한 내용으로 봤을때 30대 중후반으로 예상이 됩니다.

  • 10기 옥순 인스타:@roooooocs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영식 영철 광수 영수 영호 상철 남자 직업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영식 영철 광수 영수 영호 상철 남자 직업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영식 영철 광수 영수 영호 상철 남자 직업 출연자 [글 포스팅 순서] 1. 첫인상 선택 후 속마음 2. 돌싱특집 10기 출연자 여자 첫인상 선택 3. 솔로나라 10번지, 돌싱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직업 옥순 인스타 현숙 정숙 영숙 영자 순자 나이 돌싱특집 SOLO 재방송
 

나는 솔로 10기 직업 옥순 인스타 현숙 정숙 영숙 영자 순자 나이 돌싱특집 SOLO 재방송

나는 솔로 10기 직업 옥순 인스타 현숙 정숙 영숙 영자 순자 나이 돌싱특집 SOLO 재방송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solo 10기 출연자 2. 나는 솔로 10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3. 나는 솔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커플 결혼 임신소식 8기 커플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결혼 커플 탄생 2. 결혼 커플은 6기 영숙 영철 3.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직업, 나이, 옥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9기 최종선택 광수 영숙 결혼커플 인스타 스포 solo 결말?

 

 

나는 솔로 9기 최종선택 광수 영숙 결혼커플 인스타 스포 solo 결말?

나는 솔로 9기 최종선택 광수 영숙 결혼커플 인스타 스포 결말?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57회 2. 9기 광수와 영숙 vs 옥순의 2:1 데이트 3. 광수와 옥순과의 대화 4. 광수와 영숙과의 대화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